도보여행(섬&산) 좋은사람들--버스매일출발

대간 + 맥산행 사진 한북정맥 4기 1회차 의 이모저모(17-01-03)수피령-복계산-복주산-하오고개
산불재고 추천 0 조회 353 17.01.04 11:59 댓글 12

• 17.01.04 16:01

첫댓글 산불재고님은 항상 산행을 리뷰하게 해주시네요. 바삐 걸으며 못봤던 풍경도 다시 보게 해주시고요.
    언제나 감사드리며, 올해도 좋은 사진 부탁드려요^^

• 작성자 17.01.04 21:53

쏘마님!함께하였기에 참 즐거웠습니다.
    올해 들꽃공부 많이 배우겠습니다

• 17.01.04 19:18

사진도 잘 보았지만 꼼꼼하고 좋은기록들도 잘 보았습니다.

• 작성자 17.01.04 21:53

卒品을 예쁘게 칭찬해주셔서 김사드립니다

• 17.01.04 19:53

멋진 상고데 도있고 정말 확 트인 조망들 너무 멋지네요 재고님 은 남들보다 산행을 곱배기로 하셨는데도 피곤도 해보이시지도 안으시는체력 완 전 대단하셔요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 17.01.04 22:00

이번 첫산행--힘들었지만 참 행복헀습니다.
    쏘마님 사진 보니 "날개잃은 천사"님이 초롱님임이 틀림없군요.
    언제나 탁월한 모습으로 모두를 행복하게 해주시는 초롱님---
    마지막에는 초롱님께서 제공해주신 한북정맥 出征記念酒는 힘든 피로를 싹 가시게
    해주셨습니다---감사드립니다

• 17.01.04 21:17

아!
    복계산 오름길의 상고대와 푸르른 하늘
    너무나 마음 설레이기에 충분할 만큼 아름답습니다.
    늘 그랬듯이 한걸음,한걸음의 발자취를 빠트림 없이
    글과 사진으로 엮어가시는 모습은 나를 감동케 합니다.
    앞으로 백두대간과 한북정맥의 자연을 배우고 또
    배워서 산불재고님의 뒤를 따르렵니다.
    사진과 설명 너무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17.01.04 22:06

한북정맥의 첫 걸음--복계산의 절경은 또하나 저의 가슴에 꼽혔습니다.
    두팔벌려 코발트 빛갈속으로 날아가고싶었습니다--모든 산행 잘 준비해주신
    산돌이 대장님 덕분입니다,
    그래서 너무 과하신 칭찬응 저를 부끄럽게 합니다.
    그저 저자신을 위한 공부인데 칭찬을 받으니 너무나 고맙습니다.
    대장님의 해박하시고 깊은 지식들 계속 기대합니다--Why?--언제나 배울수 있으니까요.

• 17.01.06 11:59

무릎이 안좋은 후로는 행동식 간단히 가지고 다니며
    남들보다 먼저 출발하고 남들 쉴때 걸어야 겨우 후미로 늦지않게 오게 되드군요
    해서 이번도 먼저 나섰지만~ 촛대봉 능선으로 올라야 정맥길이 아닐까 싶어
    ㅋ 뽀미님 앞장서고 퓨리님 저 뒤를이어 부지런히 걸어 삼거리에 배낭 내려놓고
    복계산쪽 멋지게 핀 상고대를 그리며 올랏건만 ㅠㅠ~ 미끄러운 암벽의 위험에 부딛혀
    아쉬움을 뒤로하고 뒤돌아 오고 말았는데~덕분에 멋진풍광 잘 감상했습니다.
    항상 선두로 가시던 님 이번 산행길엔 한번도 뵌적이 없이 하산해서 뵙게 되었었네요
    풍광에 취하시고 조금의 알바 때문인줄 알았는데~하산 후 막걸리 시원하게 잘 마셨습니다. 감사요~^^

• 작성자 17.01.06 13:39

참 아쉽습니다.복계산 정상쯤이 그렇게 위험하지 않았는데~~~
    무릎이 많이 좋아져다니 그래도 참 좋습니다.
    암튼 건강하시고 행복한 모습을 뵈어서 고마웠습니다.
    더욱 행복하시고 담구간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7.01.06 16:55

성탄절과 이어진 연말연시로 대부분
    힘든산행 하셨나봅니다.
    산을 사랑하는맘으로 힘찬 발걸음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완주의 그날까지 화이팅~~~^-^

• 작성자 17.01.06 18:55

격려의 말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님도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