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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베이젼:part2>🌌멀티버스워🌌
【파워쿵쿵따】 대회종목
일정:7월달~끝날때까지(무기한)
장소:넷마블 쿵쿵따(자유채널9)
진행자:JOKER
서포터즈:조커당X엠키님
경기시간:선수들끼리 상의로정함
※연락없이 경기시간에 늦을경우:최대 30분까지 기다렸다가 안오면 실격처리※
☞대회참가는 무조건 "본캐"로 진행해야됩니다
【인베이젼:파트2】 대회설명
이번엔 팀플레이 청백전 대결이닷!!
작년에진행된 <인베이젼:파트1>은
팸원이아닌 오직 외부인끼리의 토너먼트 대결이었다면
이번에열리는 <인베이젼:파트2>는 선수모두가 청백전으로 나눠서하는 팀대결입니다.
그동안의 대회와는 완전히 다르고 "참신한방향성"의 대회입니다.
[黨] VS [GUEST]로 팀을 나누어 종목별로 스코어걸고 대결을 펼칩니다.
모든경기에 배당점수가 걸릴것이며 모든경기가 결승전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참고사항=
1)지원종목 배정
참가자의한해 각자 참가지원한 종목으로 경기와 상대방이 매칭되고 확정됩니다
2)참가자없는 종목은 없어집니다
파워쿵쿵따 전종목이 30개가 되기때문에 만일 참가자가 없는종목은 자동 소멸됩니다
◎올해의 심판진◎
黨love[헤라].黨love[레이].黨love[난이].黨love[독사]
黨love[레카].黨love[풍선].黨love[블루].黨love[하이]
黨love[핑크].黨love[마에].黨love[객잔].黨love[루카]
黨love[붕어].黨love[영이].黨love[쩡아].黨love[씽이]
黨love[수연].黨love[노트].黨love[롸]
◎스페셜심판◎
엠키님/수현님/안녕님/제라님
후플님/혜원님/태진님/최류탄
아넬리스/KRNOOOOB
◎시청자투표◎
시청자투표란?!
"시청자투표"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경기를 통해서 경기가끝난후에
경기를 관전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모아 다수결로 투표를해서
승리자를 결정한다.
=종목소개=
종목1
[1vs1] 3-3 매너전
◎MATCH RULE◎
(단어의 질로판정/특별심판o/영상촬영o/노템전)
※심판 1명
※영상촬영 1명
*글자수-9
팀전으로 설정을해서 두선수는 각각 심판1명/촬영1명을 찜해서 경기에임한다.
(심판과 방송진은 힌트금지&오로지 관전모드)
*시리즈가능
*공격단어/단어반복=감점요인
*한판에 심판+시청자투표로 판정승
종목2
[1vs1] 3-3 한방전
◎MATCH RULE◎
(아템/노템 선수끼리 합의하에 결정가능)
(금지어허용/금지어금지 합의하에 결정가능)
*자리배치의 공정성을 위해 1라운드와 2라운드 각각 다르게 찜한다*
*글자수-9라운드인데 8라운드까지만 점수판정(9라무시)
*노템전에서 동점이나올경우-다음판은 무조건 아템전으로 한판더 진행한다 *
※심판 1명
※영상촬영 1명
*3판2선승제
*아템전일경우=모든아이템 사용가능
*제시어 첫글자에 바로 한방가능
*무조건 점수로판정
종목3
[2vs2] 팀플한방전
◎MATCH RULE◎
(아템/노템 선수들 합의하에 결정가능)
(금지어허용/금지어금지 선수들 합의하에 결정가능)
1.라운드당 각팀의 선수 한명씩 돌아가면서 하는방식(팀플모드)
2."킹오파"처럼 서바이벌 형식으로 각팀의 모든선수가 탈락할때까지 대결하는방식(서바이벌모드)
(1번과 2번중 합의하에 선택)
※심판 1명
※영상촬영 1명
*팀전으로 설정을해서 두선수는 각각 심판1명.방송자1명을 찜해서 경기에임한다
(심판과 카메라맨은 힌트금지.오로지 관전모드)
*팀플모드일경우=3판2선승제
*팀선정-참가자에한해 사다리타기로 아무나 랜덤선정(친목도모를 위해서)
*글자수-9라운드인데 8라운드까지만 판정(9라무시)
*노템전에서 동점이나올경우-다음판은 무조건 아템전으로 한번더 진행한다 *
*제시어 첫글자에 한방가능
종목4
[3vs3] 팀플한방전
◎MATCH RULE◎
(캔디바형식.개인별팀전.아템개매전)
(3판2선승or5판3선승 선수들 합의하에 결정가능)
(마이너스(-)의 대해서 0점처리or합산된점수에서 (-)만큼빼기 합의하에 결정가능)
※선수들끼리 점수로 자체판정
※영상촬영=선수중1명
*팀선정-사다리타기로 아무나 랜덤선정(친목도모를 위해서)
*같은팀에겐 토스를,상대팀에겐 공격을한다
무조건 한바퀴 도는이유-아이템을 먹기위한것/마이너스방지
*글자수-9
*/선물팀vs/황당팀으로 팀설정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무조건 한바퀴돌고 공격시작(죽은자리기준)
(한바퀴돌기전 절대 한방금지/아템금지)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한방쓸경우= 상대편도 똑같이 다음라운드 바로 한방가능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아템쓸경우= 원래공격권기준 시작턴.까지 돌아서 다시시작
*무조건 점수로판정
<경기가끝난후 팀원들 각각의 점수를합산(+)해서 최종 점수를낸다.>
*같은팀에게 힌트OK
종목5
[1vs1]3-2 한방전
◎MATCH RULE◎
(선수들합의하에 금지어금지/금지어허용 설정가능)
(선수들합의하에 아템/노템 설정가능)
※심판 1명
※영상촬영 1명
*자리배치의 공정성을 위해서 1라운드와 2라운드 각각 다르게 찜해야된다
*아템전일경우-모든아이템 사용가능
*글자수-9
*제시어 첫글자에 한방가능
*3판2선승or5판3선승 합의하에 선택가능
*무조건 점수로판정
종목6
[1vs1]3-2 매너전
◎MATCH RULE◎
(단어의질로판정/특별심판o/영상촬영o/노템)
글자수-9
※심판 1명
※영상촬영 1명
*팀전으로 설정을해서 두선수는 각각 심판1명.촬영1명을 찜해서 경기에임한다
(심판과 방송진은 힌트금지/오로지 관전모드)
*2글자 비율의 공정성을위해 한라운드씩 양보하면서 2글자턴을 가져야됨
*시리즈가능
*단어반복-감점요인
*한판에 심판+시청자투표 판정승
종목7
3-3 막장 스피드전
스피드전이란?!
누구나 부담없이 쉽게 즐길수 있습니다!
평소처럼 아무단어 주고받다가 마지막에 시겐(겐세이)로 타이밍에 맞춰
공격하는 방식으로써 무조건"점수"로 승부가 판정되는경기
◎MATCH RULE◎
(아무단어나 사용가능/오직 점수로판정)
*합의하에 아템/노템 설정가능
*결승전=3명이서 단체대결(1vs1vs1) 대결
(합의하에 아템/노템 설정가능)
*아템전-모든아이템 사용가능
*만약 8번(랜덤)썼는데 미들 한방으로 상대방을 죽일경우 반칙으로 인정되며 그자리에서 실격처리*
※특별심판-최종순위로 자체판정
※영상촬영-선수중 아무나 1명
*예선전-참가자의 한해서 단체전으로 시작한다(조당 최대8명/노템전)
(ex=8명일경우 단체로 게임을해서 최종 1위~4위까지만 본선진출)
*본선-8명/준결승-5명/결승-3명(참가자의 한해서 변동있을수 있음)
*글자수-9
*한판에 최종순위로 자체판단
(결승전=한판승)
종목8
주제 쿵쿵따
◎MATCH RULE◎
주제쿵쿵따란?
선수들은 심판이 지정해주는 미션(ex:단어초성/한국어/외국어/비생물/사람이름/음식이름 등)
을 소화하면서 단어를친다.
게임이 시작되면 다들 아무단어나 치다가 심판이 지목한사람을 기준으로해서
"시작!"이라는 구호와 동시에 미션이 시작된다.
심판은 경기에 참여하되 선수들에게 무조건 "폭넓은단어" 위주로 단어를주며 미션과함께 바퀴수를 지정한다.
심판이 "시작!"을 외침과 동시에 처음으로 단어를 치는 사람을 기준으로
최대"ㅇ바퀴"만에 성공하면 미션통과.실패하면 -50점씩 차감/주어진 바퀴수 모두성공하면 가산점+30점씩 추가
*경기가 시작됐는데 한바퀴 돌기전에 그냥 죽을경우=미션실패로 인정되며 -50점씩 차감
*점수제외모드 일경우 미션성공시 한건당 +100점으로 인정한다.
매라운드 마다 주제가 변경될 경우 선수들은 심판이 라운드시작과 동시에 말하는주제를 잘 숙지하고 게임을 진행한다.
-심판의지정-
1.한가지주제로 풀라운드로 끝까지 하는방식(1way)
2.라운드별로 주제가 다양하게 바뀌는방식(3way or 9way)
(심판&선수들 합의하에 둘중 way 선택가능)
(점수포함모드/점수제외모드(주제점수만) 합의하에 선택가능)
(준결승 1vs1부터 아템/노템 합의하에 선택가능)
*아템전일경우-아무때나 모든아템 사용가능
(예시:아템사용으로 상대방의 기회를 방해하고 막을수있음)
*글자수-9
※특별심판 1명
※영상촬영 선수중1명
*예선전-참가자의 한해서 단체전으로 시작한다(1경기당 최대4명)
(ex=참가자 8명일경우 4명이 한조로 대결을한다/선수4명+심판1명/각조의 1~2위까지 본선진출)
*심판은 경기가끝나고 그자리에서 판정하지말고 반드시 영상판독후 점수를 채점해서 판정을한다
*준결승부터 1vs1 방식(참가자의 한해서 변동있을수 있음)
*준결승부터 (아템/노템 선수간 협의가능)
(결승전=미션 성공제한->최대 3바퀴에서 2바퀴로 줄어듬*)
종목9
아이템 팀플레이 토스전
◎MATCH RULE◎
아이템 팀플레이 토스전이란?!
3vs3 팀플리그전+막장 스피드전 두종목을 합친 종목으로써
같은팀에게 아템을 사용하며 서로 토스를해서 팀원들끼리 점수를 함께올리는 팀플레이 매너룰입니다!
(캔디바형식.개인별팀전.아템매너전)
(무조건 한판승/결승전도 한판승)
(아무단어나 사용가능/오직 점수로판정)
(마이너스(-)가 나올경우 0점처리or합산된 최종점수에서 (-)만큼뺄지 합의하에 결정가능)
※영상촬영 선수중1명
*팀선정-사다리타기로 아무나 랜덤선정(친목도모를 위해서)
*같은팀에게 아이템을 적절히 사용해서 토스를하면서 함께 점수를 획득하는방식
*글자수-9
*/선물팀vs/황당팀으로 팀설정(2vs2)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선수들끼리 결과 자체판단
<경기가끝난후 팀원들 각각의 점수를합산(+)해서 최종 점수를낸다.>
*같은팀에게 힌트OK
*만약 8번(랜덤)썼는데 미들한방으로 상대방을 죽일경우 반칙으로 인정되며 그사람은 실격처리됨
종목10
서바이벌 한방전
◎MATCH RULE◎
서바이벌 한방전이란?!
단체로하는 개인전으로써 아이템을 사용해서 아무나죽이는 "서든데스"형식의 한방룰입니다.
누가죽을지 모르는 극한의 스릴감과 함정의 눈치게임이라고 보시면됩니다ㄲㄲ
(개인전/아템개매전)
(한판에 판정승)
※선수들끼리 점수로 자체판단
※영상촬영=선수중1명
*무조건 한바퀴돌고 공격시작(죽은자리기준)
한바퀴 도는이유=아이템을 먹기위한것&마이너스 방지차원
*글자수-9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한바퀴돌기전 절대 한방금지/아템금지)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한방쓸경우= 상대편도 똑같이 다음라운드 바로 한방가능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아템쓸경우= 원래공격권 기준시작턴.까지 돌아서 다시공격
*무조건 점수로판정
*준결승-4명이서 단체대결(아템전)
*결승전-2명이서 1vs1 대결(아템전)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예선전-참가자의 한해서 단체전으로 시작한다(조당 최대8명/아템전)
(ex=8명일경우 단체로 게임을해서 최종 1~4위까지만 본선진출)
*본선-8명/준결승-4명/결승-2명(참가자의 한해서 변동있을수 있음)
(결승전=3판2선승)
종목11
문장쿵쿵따
◎MATCH RULE◎
문장쿵쿵따란?!
설명1:(내단어+내단어)로써 단어를치고 자기자신이 쓴 단어를 조합하여 문장을 완성하는것
예시=내가쓴단어 (임창정+정발산)=임창정이 정발산에 올라갔다
설명2:(전체조합)으로써 단어를치고 자기자신이 쓴단어+남이쓴단어를 모두 조합하여
문장을 완성하는것
예시=내가쓴단어(임창정) + 남이쓴단어(정말로)=임창정은 정말로 노래를잘한다
설명3:(팀플조합)으로써 [선물팀vs황당팀]으로 팀을나누어 같은팀이 쓴단어로만 문장을 완성하는것
예시=내가쓴단어(임창정) + 같은팀단어(정상인)=임창정은 정상인이다
※위 셋중에 상황에따라 조합선택/배정가능※
※판정기준=더많이 문장을 완성한사람이 최종승리※
종목12
스무고개 쿵쿵따
◎MATCH RULE◎
스무고개쿵쿵따란?!
1.심판이 정답을 머릿속으로 정해놓고 시작한다
(단,파쿵에서 되는단어만 문제출제가능)
2.게임시작전 1턴을 기준으로 선수들끼리 한명씩 돌아가면서 심판에게 질문을한다
3.경기시작
4.게임을하면서 계속해서 질문을 주고받는다(총 20개까지)
5.심판이출제한 문제를 먼저 단어로쳐서 맞추는사람이 승리!!
종목13
앞뒤로 연결쿵쿵따
◎MATCH RULE◎
앞뒤로 쿵쿵따란?!
대회종목중에 가장 쉬운종목중 하나로써
(단어치기+채팅창에다 이어질말 연결하기)의 룰입니다!
예시:임창정(단어치고)+은 가수다(채팅창)
결론="임창정은 가수다"가 성립되므로 문장완성됨
무조건 말이 되야됨/말이안되거나 문장성립이 안되면 실패로인정
판정기준:문장을 더많이 조합한사람이 최종승리
종목14
3종경기 쿵쿵따
◎MATCH RULE◎
3종경기 쿵쿵따란?!
최근 팸방에서 인기절정인
총 9라운드로 설정을해서 종목3가지로 진행되는룰
<예시>
1라~3라:기본매너전
4라~6라:막장 스피드전
7라~9라:주제쿵쿵따
이런식으로 3라씩 끊어서 총 3가지종목으로 진행되는룰입니다!!
※종목선택은 선수들끼리 합의&사다리타기로 랜덤 결정될예정※
종목15
팀플한방전(주장잡기)
◎MATCH RULE◎
주장잡기란?!
팀플한방전과 모든룰은 똑같으나 단한가지!!
잘하던못하던 무조건 "주장의점수"가 더 높은팀이 승리하는 옵션이걸립니다
(캔디바형식/개인별팀전/아템개매전)
(3판2선승or5판3선승 선수들 합의하에 결정가능)
(마이너스(-)의 대해서 0점처리or합산된점수에서 (-)만큼빼기 합의하에 결정가능)
※선수들끼리 주장점수로 자체판정
※영상촬영=선수중1명
*팀선정-사다리타기로 아무나 랜덤선정(친목도모를 위해서)
*같은팀에겐 토스를,상대팀에겐 공격을한다
무조건 한바퀴 도는이유-아이템을 먹기위한것/마이너스방지
*글자수-9
*/선물팀vs/황당팀으로 팀설정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무조건 한바퀴돌고 공격시작(죽은자리기준)
(한바퀴돌기전 절대 한방금지/아템 사용금지)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한방쓸경우= 상대편도 똑같이 다음라운드 바로 한방가능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아템쓸경우= 원래공격권 기준 시작턴.까지 돌아서 다시시작
*무조건 주장의 점수로판정
*같은팀에게 힌트OK
종목16
미들 쿵쿵따(단어조합)
◎MATCH RULE◎
미들쿵쿵따 "단어조합"이란?!
자기자신이 쓴 단어의 "가운데글자"로 단어를 조합하는 게임입니다
※조합방식※
<2글자조합>
예시)[이명박+박근혜] 이렇게 단어를썼을때
가운데글자를 보면 [명근]이다.
여기서 단어앞에 자기스스로 연결할수있는 [박]을 추가하면
[박+명근]이 되므로 조합할수있다.
단어를 끼워맞출때 앞.중간.끝자리 아무데나 조합가능함!!
<3글자조합>
예시)[이사이-사천왕-사왕천] 이렇게 단어를 썼을때
가운데글자만 보면 [사.천.왕]으로 단어를 조합할수있다.
*2글자조합=한건당 50점
*3글자조합=한건당 100점
조합한단어를 단어로 직접칠경우=200점
※조합시 파쿵에서 안되는단어도 조합가능※
캔디바단어/국어사전/백과사전/나무위키 등등 모든단어 조합가능!!
판정기준:조합점수가 더 높은사람이 최종승리
종목17
미들 쿵쿵따(가운데or끝자리)
◎MATCH RULE◎
미들쿵쿵따란?!
우리는 평소에 미들단어에 신경을 쓰지않고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미들쿵은 미들단어에 초첨을맞춘 신개념 종목입니다
<가운데연결>
상대방이 쓴단어의 가운데글자를 똑같이 가운데로 이어붙이는것
예시)무[다]리-이[다]음
<끝자리연결>
상대방이 쓴단어의 가운데글자를 끝자리로 이어붙이는것
예시)이[사]이-이합[사]
판정기준=눈대중으로 봤을때 더많이 제대로 연결한사람을 투표로결정
(판정이안될경우=영상판독을 통해서 심판이 더블체크하고 판정승)
종목18
시리즈전
◎MATCH RULE◎
시리즈전이란?!
시리즈전은 상대방이준 단어를 앞,뒤로 똑같이 받아치기/되치기를 하는 룰입니다.
예시)
리어카-카페리
이사이-이남이
이런식으로 상대방이쓴 단어의 앞자리 단어가 다시나오게끔
계속해서 연결을 이어받는룰입니다.
판정기준=눈대중으로 봤을때 더많이 제대로 연결한사람을 투표로결정
(판정이안될경우=영상판독을 통해서 심판이 더블체크하고 판정승)
종목19
데쓰매치(개인)
◎MATCH RULE◎
데쓰매치란?!
기존의 "서바이벌 한방전"과 룰은 동일하나
라운드별로 한명씩 탈락자가 생기는 새로운방식의 룰입니다
(개인전/아템개매전)
(한판에 판정승)
※선수들끼리 점수로 자체판단
※영상촬영=선수중1명
*무조건 한바퀴돌고 공격시작(죽은자리기준)
한바퀴 도는이유=아이템을 먹기위한것&마이너스 방지차원
*글자수-9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한바퀴돌기전 절대 한방금지/아템금지)
*한바퀴돌기전에 한방에 당할경우=무효처리(생존)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아템쓸경우= 원래공격권 기준시작턴.까지 돌아서 다시공격
*주의사항=한바퀴돌기전 한방공격/아이템 쓰신분은 그자리에서 실격입니다
*무조건 점수로판정
*최소 3~4명이상 단체대결(아템전)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판정기준:
*탈락자는 무조건 선물표시/힌트누르기/아이템 7번(패스)만쓰기
필히 3가지룰이 적용됨!!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후의1인이 최종승리
*생존자가 2명 이상일경우=경기끝나고 점수가장 높은사람이 최종승리
종목20
데쓰매치(팀플)
◎MATCH RULE◎
데쓰매치 팀플전이란?!
경기19.데쓰매치 개인전과 똑같은룰에서 팀플레이가 적용된 룰입니다.
(캔디바형식/개인별팀전/아템개매전)
※선수들끼리 자체판정
※영상촬영=선수중1명
*같은팀에겐 토스를,상대팀에겐 공격을한다
무조건 한바퀴 도는이유=아이템을 먹기위한것/마이너스방지
*글자수-9
*/황당팀 VS 표시X로 팀설정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무조건 한바퀴돌고 공격시작(죽은자리기준)
(한바퀴돌기전 절대 한방금지/아템금지)
*한바퀴돌기전에 한방에 당할경우= 무효처리(생존유지)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아템쓸경우= 원래공격권기준 시작턴.까지 돌아서 다시시작
*주의사항=한바퀴돌기전 한방공격/아이템 쓰신분은 그자리에서 실격입니다
*같은팀에게 힌트OK
판정기준:
*탈락자는 무조건 선물표시하기
*개인전과 달리 탈락자는 힌트 안눌러도됨(같은팀이 이기게끔 최대한도와주기)
*마지막까지 생존자가 더 많이 남은팀이 최종승리
*생존자수가 같을경우=생존자끼리 점수합산->점수 더높은팀이 최종승리
종목21
어택 쿵쿵따
<미들/시겐/중복/히스/금지어활용>
◎MATCH RULE◎
어택쿵쿵따란?!
한방단어를뺀 나머지공격 총동원 가능한 룰입니다
위에도 적혀있듯이[미들/시겐/히스토리/금지어활용]
수단과방법 가리지않고 공격하는 규칙입니다!
(개인전&아템개매전)
(한판에 판정승)
※선수들끼리 점수로 자체판단
※영상촬영=선수중1명
*무조건 한바퀴돌고 공격시작(죽은자리기준)
한바퀴 도는이유=아이템을 먹기위한것&마이너스 방지차원
*글자수-9라운드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한바퀴돌기전 절대 죽이기금지/아템금지)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한방쓸경우= 실격처리
*실수로 한바퀴돌기전에 아템쓸경우= 원래공격권 기준시작턴.까지 돌아서 다시시작
*무조건 점수로판정
*준결승-4명이서 단체대결(아템전)
*결승전-2명이서 1vs1 대결(아템전)
*모든아이템 사용가능
*예선전-참가자의 한해서 단체전으로 시작한다(조당 최대8명/아템전)
(ex=8명일경우 단체로 게임을해서 최종 1~4위까지만 본선진출)
*본선-8명/준결승-4명/결승-2명(참가자의 한해서 변동있을수 있음)
종목22
미션 쿵쿵따
◎MATCH RULE◎
미션쿵쿵따란?!
주제쿵쿵따와 비슷한룰에서 여러가지 추가적인 옵션이 추가된 룰입니다
주제쿵쿵따에 나오는 모든주제+모든미션 전부허용됨
예시)점수올리기/느리게치기/고의로 오타내기/베스트만 나오기/옆사람 칭찬하기
/자기소개하기/영어쿵쿵따/초성미션 등등 모든미션이 허용됨
심판은 경기에 참여하되 선수들에게 무조건 "폭넓은단어" 위주로 단어를주며 미션과함께 바퀴수를 지정한다.
심판이 "시작!"을 외침과 동시에 처음으로 단어를 치는 사람을 기준으로
최대"ㅇ바퀴"만에 성공하면 미션통과/실패하면 -50점씩 차감/주어진 바퀴수 모두성공하면 가산점+30점씩 추가
*경기가 시작됐는데 한바퀴 돌기전에 그냥 죽을경우=미션실패로 인정되며 -50점씩 차감
*미션성공시 한건당 +100점으로 인정한다.
매라운드 마다 미션이 변경될 경우 선수들은 심판이 라운드시작과 동시에 말하는미션을 잘 숙지하고 게임을 진행한다.
-심판의지정-
1.한가지미션을 풀라운드로 끝까지 하는방식(1way)
2.라운드별로 미션이 다양하게 바뀌는방식(3way or 9way)
(심판&선수들 합의하에 둘중 way 선택가능)
(기본점수는 승.패에 포함이되지않는다/미션점수만 인정)
(준결승 1vs1부터 아템/노템 합의하에 선택가능)
*아템전일경우=아무때나 모든아템 사용가능
(예시:아템사용으로 상대방의 미션기회를 방해하고 막을수있음)
*글자수-9
※심판진 1명
※영상촬영 선수중1명
*예선전-참가자의 한해서 단체전으로 시작한다(1경기당 최대4명)
(ex=참가자 8명일경우 4명이 한조로 대결을한다/선수4명+심판1명/각조의 1~2위까지 본선진출)
*심판은 경기끝나고 그자리에서 판정할수있으면 하고 애매할땐 반드시 영상판독후 점수를 채점해서 판정을한다
*준결승부터 1vs1 방식(참가자의 한해서 변동있을수 있음)
*1VS1에선 아이템/노템 선수간 협의가능
(결승전=미션 성공제한->최대 3바퀴에서 2바퀴로 줄어듬*)
종목23
진실 혹은 거짓
◎MATCH RULE◎
진실혹은거짓 이란?!
쉽게말해서 상대방의 "아이템번호"를 참이나거짓으로 맞추는 심리게임입니다.
*최대한 한바퀴돌때 나온 아이템번호를 기준삼아 정답으로 인정한다.
아이템번호=총5개
5번/6번/7번/8번/X
위 번호중에 택1.결정하고 심리전을 시작한다.
아이템번호를 얘기할때 참or거짓으로 얘기를해야된다.
※승/패기준※
내가맞추면 1승획득
내가틀리면 상대가 1승획득
최종스코어로 승리자를 결정합니다
*9라운드 한판승
종목24
릴레이 토스쿵쿵따
◎MATCH RULE◎
릴레이쿵쿵따란?!
같은팀모두가 아이템을 활용하여 한바퀴를 토스해서 돌리는 룰입니다.
※예시※
붙은자리)아이템 6번or8번을 활용하여 토스하면승리
띄엄자리)아이템 5번or8번을 활용하여 토스하면승리
※승/패기준※
[2vs2]의 경우
한바퀴돌때마다 1점씩 획득->최종스코어 몇대몇으로 승리팀결정
[3vs3]의 경우
한바퀴 연속 먼저도는팀이 승리한다
종목25
모션 쿵쿵따
◎MATCH RULE◎
모션쿵쿵따란?!
상대방이 게임중 쓸것같은단어를 유추해서 미리 선정해놓고
그단어를 쓰게끔 유도하는룰입니다.
1.단어모션
상대방이 게임중 쓸것같은 단어를 미리정해서 맞추는룰
상대방단어 최대 3개를 정해놓고 심판에게 전달
->상대방이 자신이정한 정답(단어)를 쓰게끔 유도한다
*승패기준=본인이정한 단어정답을 상대방에게 많이 쓰게한사람이 승리
2.아이템모션
상대방이 게임중 쓸것같은 아이템번호를 미리정해서 맞추는룰
*아이템번호=5.6.7.8중 택1
*승패기준=상대방 아이템번호 먼저 맞춘사람이 승리
3.이중모션
이중모션은 주로 팀플전에서 실시된다
같은팀끼리 상의를해서 상대팀이 쓸것같은 단어1개/사람지목 아이템번호 1개를
각각정해서 세팅후시작해서 진행되는룰
*승패기준=게임시작후 단어&아이템 먼저 유도해서 먼저 맞추는팀이 승리
종목26
주어 쿵쿵따
◎MATCH RULE◎
종목27
사전 쿵쿵따
◎MATCH RULE◎
종목28
자음퀴즈(AUTO)
◎MATCH RULE◎
종목29
팀플한방전(3-2)
◎MATCH RULE◎
종목30
하이게임
◎MATCH RULE◎
[번 외 경 기]
올스타전(폐막식)
MATCH1 올스타 한방전
청팀대표vs백팀대표 8명끼리 대결하는 [4vs4] 팀플한방전
<MAIN EVENT1>
◎MATCH RULE◎
*경기4_팀플한방전과 동일하다
*상황에따라 선수 변동될수도있음
MATCH2 올스타 매너전
<인베이젼:파트2>의 진정한 마지막 폐막경기로써
4사플랫폼별로 선별된 매너전 최고의선수들이
9라운드로 자신이 알고있는 최고의 단어를 선보인다!!
<MAIN EVENT2>
여러분 ㅎㅇ염
[黨]부총이자 대회진행자 조커입니다!
올해 선보이는 파이널 메인이벤트<인베이젼2:멀티버스워>가
추후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앞으로 대회기간동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호응 그리고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가방법※
대회에 참가하실분은 원하는 경기의 종목번호를 잘 보시고
여기에 댓글달기or저에게 갠톡으로 경기번호를 적어서 보내주세여ㅇ.ㅇ
(이미 말씀하신분은 안하셔도됩니다^^!)
※대회꿀팁※
여기에 댓글달거나 저에게 개인톡 빨리 답장할수록
대진표짤때 선택권이 좀더 유리해질수도있습니다(선착순)
최대한 많은종목에 참가할수록 더욱더 꿀잼이고 승점올리기 유리합니닷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대회기간동안
페어플레이 잘부탁드립니다(꾸벅)
※대회or비즈니스 문의※
카톡ID:hyunsm99
디스코드:MC레이당#5119
이메일:hyunsm999@hanmail.net
<인베이젼:part2>🌌멀티버스워🌌
★Coming S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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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여러분들의 많은관심&참가 부탁드림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