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요... 뭐가 많아요... (중요한 사항이라 다시 공지로 올립니다.)
먼저 3월 23일 (화) 어제는 저랑 목사님의 일대일이 있었습니다.
오늘 3월 24일 (수) 홍근대 목사님께서 새벽 기도 인도로 섬겨주셨습니다. (이경 자매님, 정인우 형제님, 요즘 새벽의 자리를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전 가셨던 전도 특공대 멤버들과 일행들이 부산으로 돌아오시는 날입니다. 수요 예배 때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내일 3월 25일 (목) 강원철 형제님과 목사님의 일대일이 있는 날입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월 26일 (금) 구역장, 권찰 성경 공부 및 기도 학교(최송이 자매 참가) 모임 후, 금요 철야 있습니다. 주야로 부르짖는 모습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3월 27일 (토) 고영건, 강향진, 이정인 지체님 일대일이 있습니다.
학습, 세례, 입교자 문답이 있습니다. 해당되시는 분은 목사님께 미리 연락해 주세요.
마커스 찬양 집회 - 토요일 오후 7시, 성산교회(수영구청, 스위스제과 옆)에서 있습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교회에서 6시 50분에 출발합니다.
늦게 오시는 분들도 함께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3월 28일 (주) 종려주일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가까운 금련산에서 가볍게 산책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카메라 가지신 분들은 지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월 29일 (월) 고난주간입니다. 주님의 고난을 기억하는 복 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한 주간도 벌써 절반이나 흘렀군요. 사순절이 거의 끝나갑니다. 평안하세요.
첫댓글 최근 주목받는 찬양팀 가운데 마커스가 가장 성경적인 모습과 가깝다는 생각을 감히 가져봅니다. 자주 오지 않는 찬양 집회의 기회이니만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교회에 공지문이 붙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뭐가 많쿤요 ㅋㅋ 나얀데르쟝. 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