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몇 년 동안 많은 대체 에너지 프로젝트를 구축 했습니다. 내 집에서 만든 태양 전지 판 과 풍력 터빈 (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난 항상 너무 나무 또는 생물 자원 gasifier를 구축 싶 었 어 요. 왜? 음, 내부 연소 엔진은 정말 우리 사회의 중요 한 부분이고 많은 우리의 교통 및 휴대용 전력 기술 기초. 그것은 멀리 언제 든 지 곧 갈 거 야. 태양 및 바람에서 나의 자신의 전기를 만드는 마스터 했습니다 하지만 나의 트럭 전원 잔디 깍는 기계도 내려가 또는 흐림, 잔잔한 날에 내 생성기를 실행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 모두는 내부 연소 엔진, 그리고 그들은 모두 실행 연료를 필요. 나는 마침내 내 자신의 연료를 만드는 숙달하는 시간 이었다.
그래서 생물 자원 gasifier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나무, 또는 다른 바이오 매스 물질, 가연성 가스 난방, 요리, 또는 내부 연소 엔진을 실행 하기 위한 에너지를 변환하는 화학 반응 기계 이다. 이 부분적으로 combusting 원자로, 및 열을 사용 하여 바이오매스 열분해로 가스를 생성 또는 휘발성 가스에 자료의 나머지 열 분해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잘 만들어진 반응기는 연료를 열분해 환원하여 가연성 CO와 h 2 , c o 2와 수증기 같은 연소 부산물로 변환도 됩니다.
따라서 가연성 가스만 일부 애쉬와 숯불 연소 잔류물 gasifier는 나무 (또는 다른 바이오 매스 공급 원료)의 질량의 대부분을 변환합니다. 그는 어쨌든 이론 이다. 이것은 gasifier가 정말 작동 하는 방법의 극단적인 지나친 단순화 이다. 나무와 다른 바이오 매스는 엄청나게 복잡 한 매크로-분자의 셀 루 로스 그리고 리그 닌 같은 반응 수익금으로 다른 작은 분자의 수백 또는 수천에 뜨 이루어집니다. 다른 복잡 한 화학 반응 원자로 안에서 일어나는 일의 수천이 있다. 전반적인 결과, gasifier 잘, 작동 하는 경우에 표시 됩니다 위의 간단한 수식.
이상적으로, gasifier는 뜨 바이오 매스 아무것도 하지만 메탄 (및 다른 간단한 기체 탄화수소), 수소와 일산화 탄소. 여기는 현실 세계에서 그래도 것 들 거의 작동 이상적으로. 바이오 매스 가스 화에 대 한 더러운 (말 그대로) 작은 비밀 타르 생산 이다. 위의 매크로-바이오 매스 구성 하는 분자 작은 분자에 세분화는 말했다. 그 작은 분자의 일부는 그래도 꽤 큰 여전히입니다. Gasifier 잘 작동 하는 경우 이러한 큰 고장 부산물 것입니다 더 "해독 될" 작은 분자에. Gasifier 너무 잘 큰이 작동 하지 않는 경우 분자 가스 생산 되 고에서 바람을 합니다. 그들은 매우 밀접 하 게 유사한 루핑 또는로 타르, 하지만, 심지어 stinkier 두껍고, 끈 적, 검정, 반 액체로는 가스 응축 됩니다. 심지어 잘 지어진된 gasifier 타르의 작은 금액을 생성합니다. 대부분의 실제 응용 프로그램, 또는 심지어, 타르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이 이야기는 나의 투쟁의 설계 하 고 구축 작업 생물 자원 gasifier 타르 생산을 줄이기 위해 전투로 정확 하 게 설명 수 실제로. 그래서 아래 초보자 gasifier 작성기 알아야 하는 모든 화학 반응의 가장 중요 한 것입니다.
바이오 매스 + 잘못 설계 된 Gasifier 타르 =!
여기 경고의 한 마디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위험 합니다. 그래서 모든 일반적인 위험 열상, 화상 및 감전사의 그들을 수행 하는 작업 및 용접 금속 건설에서 포함 된다. 모든 필요한 예방 조치를 사용 합니다. 또한, 생물 자원 gasifier 작업 생성 열의 많은 가연성 및 독성 가스. 실내에 gasifier을 작동 하지 마십시오. 생산 가스 가연성 및 잠재적으로 폭발성 경우 건물 처럼 밀폐 된 공간에 누적 될 수 있습니다. 또한, gasifier 생성 하는 일산화 탄소는 치명적! 만 gasifier 야외에서 작동 하 고 실행 중인 단위의 바람을 유지 하려고 합니다. 당신의 집으로 전달 하 게 할 수 있습니다 천연 가스 것과 gasifier에서 나오는 가스를 취급 합니다. 그것은 단지로 잠재적으로 폭발 하 고 치명적인입니다.
이 gasifier 프로젝트 내 원래 목표 (예: 나무 또는 매우 저렴 하 게, 또는 심지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뿌리 덮개) 저렴 한 원료를 사용, 콤팩트 하 고 간단한 gasifier 구축 했다 및 높은-품질 가스 생산. 약간 크게 호환 되도록 이러한 목표 나타나는 처음에 알았다. 간단한 gasifiers 좋은 가스를 생산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렴 한 연료는 가장 어려운 작업 이다. 만 후 한 동안 프로젝트에 떨어져 작업 gasifier의 여러 주요 redesigns 및 연료의 변화를 겪고, 합리적으로 잘 작동 하는 체계를 달성 않았다. 그래서이 웹 사이트의 궁극적인 성공에 이른 실패에서 gasifier, 진화를 크로니클 것입니다. 내가 지적할 것 이다 내가 만든 실수와 추락, 장 님 골목 그 같은 실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가 위에서 말했듯이, 내 원래의 목표에서 간단 하 고 쉬운 디자인을 조작 하는 소형, 고품질 가스를 생산 했다. 내 연구에 하강 기류 gasifier 디자인 일반적으로 최고의 품질 가스를 생산 했다. 그러나, 하강 기류 디자인에 변이의 어지러울 수가 있다. 일부 매우 복잡 하 고 어려운 조작, 다른 훨씬 더 간단 하. 그래서 자연스럽 게 난 더 간단한 디자인을 향해 gravitated. 나는 원래 다이어그램의 맨 아래 행의 맨 왼쪽에 있는 것 처럼 간단한 오픈 코어 디자인에 대 한 목적.
난 간단한 디자인 그냥 아주 잘 작동 하지 않는 것을 경험을 통해 발견. 적어도 나는 아주 잘 작동 하도록 가져올 수 없습니다. 거기 이유는 너무 많은 복잡 한 디자인은 매우 잘 작동. 그래서 간단한 오픈 코어 디자인을 건물 밖으로 시작 했습니다. 시간으로 내가 합리적으로 잘 하지만 작업 gasifier, 디자인 중간 행의 맨 오른쪽에 복잡 한 J-튜브 디자인 처럼 더 많은 보이는 무언가로 변신 했다. 다행히도 증분 최종 디자인을 위해 원래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었다 하 고 완전히 다시 시작 하지 않았다.
때문에 지금까지 내가 찾을 수 있는 모든 디자인의 간단한 오픈 코어 층 하강 기류 gasifier 디자인 화를 선택 했다. (당시에) 그것에 대해 읽은 모든 것 그것은 잘 작동 해야 했다. 이 디자인으로 큰 성공을 하는 데 인도 있는 사람들에 대 한 막연 한 참조 보았다. 그래서 내가 생각 했다 내가 실패할 수 없습니다. 밝혀가이 디자인 됐다. 그것은 정말 타르, 생산에 좋은 하지만 그리 좋은 고품질 가스를 만들기입니다. 불행히도 그것을 만들기 전에 내가 그것을 파악 했다.
그래서 여기에 내 원래 층 화 하강 기류 gasifier 디자인이입니다. 그것은 아주 잘 작동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에 좋은 자료를 제공. 나는 건축의이 단계에서 사진도 많이 최종 디자인에 상처 아래 표시는 무엇의 대부분 있다.
이 시점에서 몇 가지 정말 좋은 결정 만들어요. 나는 내가 만들려고 불꽃 튜브 쉽게 이동식 이후 몇 가지 별도로 조작할 필요가 있을 것 이다 생각을 결정 했다. 이 나중에 수정할을 훨씬 쉽게 했다. 나는 또한 청소 재에 대 한 드럼의 측에 큰 액세스 도어를 만들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문 또한 편리 했다 내게 수정에 대 한 액세스를.
하나의 큰 알 수 없는 시점에서 나는 창 살에 사용할 거 라고 하 고 어떻게 흔들 수 있도록 거 라고 했다. 그래서 그 계획의 부분은 조금 애매입니다. 그냥 앞서 건축으로 위조 하 고 나중에 그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결정 했다.
제가 위에서 말했듯이, 나는이 프로젝트와 초기 실수를 많이 했다. 나는 내가 수정 하 고 궁극적으로 작업 gasifier을 토대로 수 있었다 좋은 기초와 시작에 (서) 이지만 다행 이었다. 내가 지금, 알고도 모른 다른 단위 건물에서 나는 정확 하 게 같은 방식으로 밖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안쪽 직경, 및 14 인치 길이 gasifier의 기본 구조는 5 갤런 스틸 드럼 및 스테인레스 스틸 튜브 4 1/4 인치에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차원은 정말 중요 하지입니다. 조금 더 긴 또는 짧은, 그리고 좀 넓히거나 직경에서 튜브 일 수 있었다. 나는 직장에서 드럼을 얻었다. 우리, 이런 작은 금속 드럼에와 서는 화학 물질의 다양 한 사용 하 고 항상 주위 빈을 많이. 스테인레스 스틸 튜브 스크랩 야드에서 왔다. 그것은 조금 비싼 했다. 이후 많은 소화기는 gasifier에서 사용 하기 위해 적당 한 크기에 대 한 스테인레스 스틸 바디는 발견 했습니다. 오래 된 소화기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저렴 한.
드럼의 목적은 gasifier 단위의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포함 하 고 수집 하는 모든 가스, 화산재와 char 단위를 생산할 예정 이다. 드럼에 두 bungs의 작은 가스 콘센트 있을 것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튜브는 여러 가지 목적을 제공합니다. 튜브의 하단 원자로 가스 화 수행 됩니다. 튜브의 나머지는 유엔을 붙 들기를 위한 호퍼 연료 반응. 튜브는 매우 높은 온도 부식성 가스를 받게 됩니다. 스테인리스는 여기에 명백한 선택 이다.
나는 스테인레스 스틸 불꽃 튜브를 삽입할 수 있도록 드럼의 상단에 큰 구멍을 절단 하 여 시작 했다. 구멍으로 뜻밖의 결정으로 밝혀졌다 매우 특대, 되었다. 구멍은 작은 마 개 반대 드럼의 측면으로 오프셋 됩니다. 내가 그것을 사용 하 여 계획 되지 않았습니다 이후 큰 마 개 희생 했다.
다음 나는 스틸 드럼에 불꽃 튜브를 장착을 위한 1/8의 조각에서 플랜지를 잘라.
나는 드럼의 정상에 구멍 및 위 플랜지에 드릴된 짝짓기 구멍의 모서리에 클립 너트를 설치 했다. 이 드럼의 상단 아래로 플랜지 볼트를 허락할 것 이다. 내 생각이 여기 gasifier의 핵심 서비스 및 수정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음, 나 고 불꽃 관 플랜지 볼트 알루미늄 일부 꺾쇠 괄호 했다. 6 1/2 인치 플랜지 위에 편을 불꽃 튜브의 왼쪽. 나머지는 드럼에 아래로 돌출. 이 시점에서 프로젝트에 난 아직 없 용접기에 대 한 액세스. 내가 하나, 경우에 난 내가 어쨌든 스테인리스 불꽃 관에 온화한 강철 플랜지를 용접 수 있는 확실 하지 않다. 여기는 단위 테스트는 드럼 위에 맞게 되. 꺾쇠 괄호의 끝에 구멍은 드럼 상단에 클립 너트.
이것은 나의 새로운 가장 친한 친구 이다. 나는이 높은 온도 실리콘 가스 켓 소재의 여러 튜브를 통해 갔다. 난 모든 균열, 틈이, 조인트, gasifier에서 솔 기 및 볼트 구멍을 밀봉 하기 위하여 사용.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여기 나 플랜지와 불꽃 튜브 간의 간격을 밀봉 가스 켓 소재를 사용 했습니다.
또 다른 테스트는 드럼 상단에 클립 너트와 볼트 구멍을 모두 줄을 있는지 확인 맞게. 나 또한 작은 마 개에 볼 밸브를 설치 했다.
여기에 드럼의 측에 있는 액세스 도어가입니다. 나는 재 고 문자 문 역할을 다른 드럼의 큰 사각형 조각을 잘라 다음 깨끗 하 게 내부 내 손에 나를 위해 충분히 큰 드럼의 측에 있는 직사각형 구멍을 잘라. 문은 더 많은 클립 너트와 볼트 6 개 장소에서 개최 하 고 실리콘 가스 켓 재료의 제비를 가진 밀봉.
어떻게 불꽃 튜브의 아래쪽에는 창 살에 대 한 문제를 해결 하는 시간 이었다. 아이디어에 대 한 총 손실에 스테인리스 야채 기선을 마당 세일에서 발견 했다. 영감을 했다입니다. 나는 창 살으로 증기선을 사용 하 여 시도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나 유선이 그릇 모양에 증기선을 지키려고 스테인리스 와이어 함께 꽃잎.
여기 증기선은 중단 체인에 약간 불꽃 튜브의 하단에 아래. 증기선 불꽃 관의 직경 보다 조금 더 큰 그릇 모양으로 형성 되었습니다. 난 조금 그것은 앞뒤로 움직일 수 있도록 체인으로 플랜지의 하단에서 증기선 중단. 다음 증기선에 (표시 되지 않음) 스테인리스 와이어의 길이 연결 하 고 드럼 밖에 와이어 드럼에 교 련된 작은 구멍을 통해 실행 합니다. 에 잡아 당 겼 했다 증기선 쉐이크와 트위스트. 난, 결과 함께 감격 하지만 테스트 실행 또는 두 gasifier을 위해 충분히 잘 작동 것 이라고 생각.
결국 훨씬 더 나은 창 살 디자인 내놓았다. 그것은 페이지를 아래로 더 나타납니다.
이 사진은 어떻게 사슬의 다른 끝 플랜지의 하단에 볼트에 연결 됩니다. 링 터미널 구겨지지는 체인의 끝에 사용.
내부 부품 모두 밖으로 정렬, gasifier 단추를 시간 이었다. 여기 중앙에 탑재 된 코어 조립 (불꽃 관, 플랜지 및 창 살) 고 밀봉 하기 위하여 높은 온도 실리콘 가스 켓 재료 사용된 자유 양의 최대 단위. 난 거의 내가 테스트 실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있도록 치료를 실리콘에 대 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gasifier 통해 공기를 끌어 하는 데 사용 하는 공기 송풍기가입니다. 이 송풍기 마지막 톱 사용에 내 집에서 만든 제트 엔진 프로젝트. 내가 본 대부분 gasifier 프로젝트 단위를 통해 서 공기를 송풍기를 사용 합니다. Gasifier, 시작 하는 데 사용 일반적으로 다음 실행 gasifier는 파워를 의미 하는 엔진의 입구에서 진공 가스 흐르는 유지 합니다. 이 송풍기는 조금 아래 전원. 그러나, 그것은 내가 찾을 수 있는 모든 금속만 송풍기입니다. 대부분 송풍기이 요즘은 플라스틱 부품의 가득 합니다. 플라스틱은 gasifier에서 작동 하는 온도에서 녹아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만든 내 소형 송풍기와 함께 할. 나는 실제로 gasifier의 디자인을 변경 후, 그것으로 어떤 성공을 했다.
송풍기에 gasifier 연결할 가스 범위 및 건조 기에 사용 되는 것 같은 유연한 금속 천연 가스 라인 사용. 가스 라인은 조금 왜소 하 고 아마 펌프의 성능 저하에 기여.
내 꿈의 연료 gasifier 무료 나무 칩 및 뿌리 덮개를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장소 근처에서입니다. 나는 부호가 무료 뿌리 덮개를 제공 하는 사람에 게 누가 서 그것을 멀리 운반 적어도 3 개의 장소를 정기적으로 전달의 알고 있다. 아마 약간의 연구와 함께 찾을 수 있는 다른 소스의 수십 있다. 그래서 내가 직접 나무 칩 한 봉지. 칩은 매우 젖은 했다. 그래서 여기는 팬과 함께 그들을 건조 해요. 2 주 후 팬에서 그들은 건조 하 고 gasifier에서 구울 준비가 뼈 했다. 이 일 했다면, 내가 미래에 나무 토막을 건조의 적은 에너지 집중 방법을 찾아야 했을 깨달았다.
이제 gasifier을 시작 하는 방법에 몇 가지 생각을 주고 시간 이었다. 그래서 그들은 안에 횃불에 충실 하 고 화재를 시작 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gasifier의 측에 있는 포트에 빌드. 나는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기로 결정 했다. 난 미리 뜨거운 숯불과 gasifier의 감소 섹션을 로드 하 고 나 구울 거 라고 하는 어떤 연료와 방법의 나머지를 호퍼를 채울 것입니다. 이 시작 절차는 실제로 아주 잘 작동 하 고 모든 redesigns 및 연료 변경 gasifier 통해 간 통해도 그것을 사용 하 여 계속 있다. 뜨거운 숯불의 전체 섹션 감소 반응 시작 거의 즉시, 하 고 (그것의 마지막 디자인 아래)에 gasifier는 몇 분에에서 좋은 가스를 생산 하 고 있다.
그들은 너무 작동 수도 있지만 하드 덩어리 숯, 안 연 탄, 사용 합니다. 난 조각 보다 약 1/4-1/3에 걸쳐 인치 아래로 숯 격파.
여기 내 프로 판 토치로 숯을 조명 오전 나. 또 스테인리스 야채 기선 분쇄 숯불이입니다. 이 것은 너무 놀랍게도 많은 비-야채 김이 작업에 대 한 유용 합니다. 나무의 작은 조각을 쉽게 빛을 숯 하 고 아주 뜨거운 점화. 성화에서 단지 몇 가지 빠른 패스가 그들을 가져옵니다. 일단 좋은 숯 핫, 내가 gasifier의 불꽃 관에 그것을 덤프 하 고 감소 섹션의 맨 위로 채우기. 그럼 내가 채울 방법의 나머지를 불꽃 관 연료.
여기는 완료의 사진 표시 나 작업에 gasifier. 불꽃 튜브의 상단에 호퍼 확장자를 무시 합니다. 그것은 실험 gasifier의 연료 수 용량을 증가 하려고 했다. 난 더 이상 그것을 사용합니다. 알루미늄 호 일 때문에 그것의 위에 약간 비가 그리고 연료 건조 하 게 유지 하려고 했다.
난 결코 잘 작동 하도록 gasifier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끔, 일부 가연성 가스를 생산할 것 이라고 하지만 그것은 주로 단지 냄새 나 타르와 연기를 많이 생산. 나는 영역 마이그레이션 문제를 많이 있었다. 어디 화 염 영역 (와 그러므로 모든 다른 지역도) 아래로 이동 하는 연료 대신 연료 열 위로 이동. 결과 한마디로 순서, 불꽃 연료 호퍼 섹션의 상단에 도달 것 이었고 gasifier gasify에 대 한 더 많은 연료가 될 것 이라고. 연료 숯, 부산물으로 타르와 약간 가스의 많은 주로 변환 있어. 내가 원한다 면 숯불 고 타르 기계,이 좋은 디자인 것입니다. 그러나, 가스를 만들기 위해 기계, 툭 떨어뜨림 이었다.
좀 더 많은 연구를 하 고 후 (아마 했어야 연구 앞), 나무 칩 어려운 연료는 깨 달 았지. 칩의 형태와 비 균일 한 크기 어려운 그들 간단한 gasifier에서 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연료를 전환. 목 제 펠 릿을 사용 하 여 싶 었 어 요 하지만 그들은 플로리다에서 여기를 찾을 어렵다. 그래서 난 건초 펠 릿에 정착. 피드 상점에서 그들을 얻을 수 그리고 그들은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 되었다. 그들은 목 제 펠 릿에 대 한 합리적인 대체 처럼 보였다.
건초 펠 릿을 가진 결과 간신히 나무 칩 보다만 했다. 더 많은 가스를 생산, 하지만 영역 마이그레이션 문제, 가지 않았다 고 타르 문제는 그냥 나쁜, 심지어 stinkier 어느 편인가 하면. Gasifier는 근처 해야 지 뜨거운 받을 하는 것 같지 않았어요. 저온 작업 이어질 것 이다 더 적은 가스 및 증가 타르는 걸 알았습니다. 난 의심 연료를 통해 가난한 공기 흐름 문제는의 일부분 이었다. 균일 한 크기, 모양 및 펠 릿의 구성 했다 그들 이상적인 연료를, 내가 말할 수 있는. 그래서 사실 문제 gasifier, 아니라 연료의 디자인을 직면 했다. 이 디자인의 관에 마지막 못 때 다른 gasifier tinkerer 오픈 코어 디자인에 대 한 불평 들의 블로그를 발견 했다. 그는 그는 gasifier 대신 타르 생산 기계를 건설 했다 탄 했다. 그것은 주요 다시 생각에 대 한 시간 이었다.
그래서 앉아서 내가 gasifier, 그들의 심각도 순으로 있었던 문제의 목록을 만들어. 내 하루가 직장 많은 통계 분석의 사용을 포함 한다. 우리는 직장에서 많이 사용 하는 하나의 도구 파레토 차트입니다. 파레토 차트와 문제 또는 결함 최저 비율을 높은 순서 대로 프로세스에서 목록 있습니다. 먼저 귀하의 제품에 큰 향상을 생산할 예정 이다 그들을 고정 하기 때문에 목록의 상단에 문제를 해결 하려고 시작 합니다. 결함 목록 gasifier와 함께 했다 그리고 그래서 가장 논리적인 순서 처럼 보였다 무엇에 그들을 나열.
- 영역 마이그레이션
- 불 쌍 한 공기 흐름
- 저온 작업
- 과도 한 타르 생산
- 잘 작동 하지 않는 통 창 살
- 약한 공기 펌프
목록에서 찾고, 영역 마이그레이션 문제는 직면 했다 가장 큰 문제는 나에 게 분명 했다. 연료는 기화 되 고 제대로 하는 것 보다는, 숯으로 주로 개조 되 고 되었다. 그 문제를 해결 gasifier 운영에 큰 개선을 만들 것 이다. 나는 또한 아마 또한 개선 하거나 심지어 낮은 온도 타르 생산 처럼 목록에 다른 문제를 제거 것 가난한 공기 흐름 문제를 해결 하는 목록을 보고 깨달았다. 그래서 내가 먼저, 최고 2 개의 문제를 해결 하 고 기회를 스스로 제시로 다른 사람을 태 클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그리기 보드에 했다입니다. 영역 마이그레이션 문제를 해결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불꽃 튜브의 상단 뚜껑에 걸 알았습니다. 불꽃 단순히 산소의 근원으로 최대-바람을 이동 했다. 때문에 원래 디자인 전체 연료 열 이동에 필요한 공기, 불꽃 단순히 공기의 소스를 향해 열을 갔다가 영역 마이그레이션 문제를 만들었습니다. 튜브를 상한 의미 gasifier에 공기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 해야 했다.
다양 한 gasifier 디자인을 공부 했습니다. 그것은 분명 나에 게 불꽃 튜브의 아래쪽 공기 입구 관을 설치 하는 데 필요한. 그것은, 여전히 핵심 섹션을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J-튜브를 설치 하는 처럼 보였다. J 튜브도 불꽃 관에 들어가기 전에 드럼에 뜨거운 가스 통과 것 이후 미리 공기 난방의 추가 혜택을 할 것 이다. 또한 나타났습니다 (어쩌면 조금 늦게)는 거의 모든 gasifier 디자인 한 수축 또는 단위 불꽃 영역 아래 좁은 목. 더 연구는 휘발성을 강요 하 여 타르 생산을 감소 도움이 수축 가스 근처 또는 뜨거운 화 염 영역에서 타르 금이 받을 통해 전달 열 분해 지 대에서 생산을 설명 했다. 위 접시 추가 떨어져 gasifier 했다 동안 그을 결정 했다. 또한 비록 내 파레토 차트에 슈퍼 최우선이 아니었다면, 난 쉽게 새로운 하나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본 이후 통 창 살 교체 것 나.
그래서 작별 간단한 핵심 디자인, 열고 복잡 한 J-튜브 디자인 안녕하세요. 이 주요 다시 디자인 했다, 비록 내가 이미 기존 하드웨어에 세울 수 있었다. 난 그라운드 제로에서 다시 온통 시작 하지 않았을. 이 일이 매우 쉽고 빠르게 변경 허용.
여기 나 6 j-튜브를 설치 했다. 그들은 3/8 인치 구리 튜빙의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편지 제이 모양 때문에 그들은 j-튜브 라고 내가 꽉 장소에 튜브를 잡아 cinched 큰 호스 클램프를 사용 합니다. 너무 멀리 빠져 j-튜브의 몇을 수용 하기 위해 그것으로 몇 계단을가지고 하는 데 필요한 드럼의 상단에 오프닝.
이 또한 사진은 원래 야채 기선 흔드는 중단 체인 창 살. 그들은 새로운 및 향상 된 격자 아래와 다시 사용할 것입니다.
여기은 j-튜브의 사업 끝에 불꽃 튜브의 하단을 보세요입니다. 구리는 아마 여기, 적어도 이론에서 공기를 주입 하는 시점에서 온도 높은 수 충분히 그들을 녹기 때문에 사용 하는 이상적인 물자 이다. 지금까지 내 gasifier 근처 그 뜨거운 것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구리 잘 견디고 있다. 그러나, 내 다음 gasifier에서 내가 만들 것입니다
아마 적어도 강철에서 공기가 후미의 팁. 구리는 그냥이 놈 쉽게 구 부 스틸 튜브에 비해 작업 하.
여기에 내가 만든 압축 격판덮개의 보기가입니다. 이 시점에서 프로젝트에 내 자신의 용접기 (야 후)를 했 고 그것을 사용 하 여 능숙 지 고. 1/8 인치 시트 강철 불꽃 튜브의 하단에 맞는 것이 중 원을 잘라 접시를 확인 하십시오. 다음 나는 원의 중심에 2 1/2 인치 직경 구멍을 잘라. 불꽃 튜브에 위를 탑재 하려면 내가 3 1/4-20 접시, 견과류 그리고 교 련된 용접 불꽃 튜브에 구멍 3 통로 1/4-20 볼트.
여기에 불꽃의 하단에 설치 된 압축 격판덮개의 보기가입니다.
여기 나 새로운 통 창 살을 설치 했다. 스테인리스 소 쿠리 한 마당에서 판매에 저렴 한 구입으로 하단을 절단 하 여 그것을 했다. 소 쿠리 이미 그것에 있는 구멍을 많이 했지만 내가 그것에 꽤 몇 가지 더 잘 교 련된. 그것은 불꽃 튜브 아래 개최 원래 기선 창 살 같은 4 개의 사슬에 의해 일시 중단 됩니다. 나는 창 살의 한 모퉁이에 스테인레스 스틸 와이어의 길이 연결 및 드럼에 밖으로 실행의 동일한 시스템을 사용. 창 살 쉐이크와 트위스트 게에 잡아 당 겼. 그것은 이상적인 시스템, 하지만 그것은 작동 하는 것. 나는 쉽게 그립 수 있도록 철사의 외부 끝에 반지를 넣어.
여기에 빨간 실리콘 가스 켓 재질의 바다에서 파고 j 튜브의 꼭대기를 보여주는 다시 조립된 gasifier 위쪽의 사진이입니다. 그것은 조금 지저분한, 하지만 그것은 아름다움의 일이 나에 게.
여기 새로운 및 향상 된 디자인의 불꽃이 튜브 다운 모습이 이다.
| 여기 내가 다시 조립된 gasifier 작업에 모든 새로운 부품과 통 창 살을 보여주는의 불꽃 튜브를 격추 하는 동영상이입니다. |
| 여기에 새로운 및 향상 된 gasifier의 총 동영상이입니다. 마지막으로, 희망의 눈. 단위는 실제로 상당한 양의 인화성 가스, 그리고 다소 덜 타르 생산. Gasifier는 많이 더 워 보다 그것은 너무, 하지만 여전히 하지로 뜨거운 나 예상 대로 실행 됩니다. 연료 튜브 화 염 지역으로 이동 했다 보여주었다 모자에서 실행 후, 하 고 점점 사용. 영역 마이그레이션 없음 더 많은! 난 그것에 대해 매우 행복 했어요입니다. 아직도, 성능을 원하는 수 많은 왼쪽. 아직도 타르를 많이 했다. 또한, 나는 확신 했다 wimpy 송풍기 및 손실을 내 마른 출구 호스에 정말 더 높은 온도 도달 하 고 그 성능을 혼란에서 gasifier 방해. |
후 몇이이 구성에서 실행 되 고 난 다음 큰 문제는 필요한 확신 되었다 건초 펠 릿의 많은 레코딩, 해결은 장치를 통해 공기 흐름을 개선 추가 했다. 나는 내가 사용 진공 청소기 gasifier 통해 무승부를 증가 하기 위하여 송풍기를 가진 시리즈에는 마당에서 판매에 저렴 한 구입 했다 몇 가지 테스트를 시도 했다. 내가 발견 gasifier의 온도 증가 공기 흐름 총 생산 되는 가스의 품질 증가 하는 것 같았다. 난 빠르게 진공 청소기를 tarred 하지만 난 상관 하지 않았다. 난 단지 그것에 대 한 몇 달러를 지불 하 고 그것은 내가 더 나은 기류 gasifier 통해 필요한 내 의혹을 확인에 그것의 목적을 역임.
어떻게 해야할지? 더 강력한 송풍기 분명 한 대답을 했다. 불행히도, 강력 하 고, 모든 금속 송풍기는 매우 비싸다. 새 한이이 프로젝트에 대 한 내 가격 범위 밖 방법 이었다. 마지막으로 스크랩 마당에 사용된 하나를 발견 하 고 거의 아무것도 그것을. 그러나 내가 그것을 밖으로 시도, 난 모터 밖으로 태워 했다 발견 했다. 안 그런 거래를 결국입니다. 그것에 대 한 새로운 모터 이상 비용이 $100! 아야. 그래서 그런 생각을 긁어.
다음 그것은 나를 때리는. 왜 gasifier, 통해 압축 공기 보다는 통해 공기를 송풍기를 사용 하 여. 내 워크샵이 있다 거 대 한 공기 압축기. 저는 기본적으로 무제한 압축 공기. 난 그냥 레 귤 레이 터와 밸브 쉽게는 gassifier 통해 압력 및 흐름 속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브 릴리 언 트, 만약 내가 그렇게 말 할 자신. 그냥 하나의 작은 문제. 현재 디자인 6 공기 후미를 했다. 어떻게 함께 압축 공기 공급을 그들을 연결할 것 이라고 하나요?
다시 그리기 보드 돌아가기. 브레인스토밍에 gasifier에 압축 공기를 얻는 방법, 동안 연료 호퍼 확장 프로젝트에서 이전에 중단된 시도로 이전에 사용 했다 강철 공기 덕트 감소 피팅을 하는 것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그것을 줄일 수 있고 그것은 모든 6 j-튜브의 꼭대기 커버 매니폴드 하 게 깨달았다. 그 매니폴드에 하나의 시점에서 시스템에 공기를 주입 하 고 모든 6 j-튜브 피드 날 수 있습니다. 브 릴리 언 트, 다시, 그리고이 시간 그것은 보였다 간단. 매니폴드 함께 신속 하 게 했다.
나 gasifier 통해 공기 흐름을 개선 하는 성능에 큰 향상을 만들 것 이라고 확신 했다. 그러나, 다른 gasifiers 내 디자인을 비교 날 내 감소 영역의 작은 크기에 대 한 fretting 했다. 그것은 내가 본 모든 다른 디자인에 비해 매우 짧은 했다. 난 가스의 품질 때문에 부적당 한 감소 영역 고통을 수 있습니다 걱정 했다. 나는 내가 다시 한 번 gasifier 재생산 했다, 이후 나 감소 영역 길게 것 결정 했다. 나는 그것은 쉽게 간단 하 게 위 접시의 바닥에 스틸 튜브와 길게 하는 체인 지 원하는 통 창 살의 짧은 길이 용접으로 할 것을 나타냈다. 불행 하 게도, 난 어떤 사진이 그 특정 수정 하지 않는 것. 내 카메라에 그 날 잊어버린 해야 합니다. 내가 다음에 나를 열어 gasifier는 감소 영역 확장의 기회를 받을 거 야. 난 내가 용접 위 접시의 바닥에 3 1/2 ID 인치 강철 튜브의 2 1/2 인치 길이 길어 그냥 흔드는 중단 체인 창 살 믿습니다.
다시 한번 이러한 수정 신속 하 고 쉽게 만들 수에 대 한 허용 이동식 gasifier의 코어를 만들기 위해 내 초기 결정.
여기에 모든 6 j-튜브의 후미를 만든 매니폴드가입니다. 그것은 강철 AC 덕트 감소 피팅에 4에서 6에서 삭감 되었다. 그것은 불꽃 관에 아래로 미끄러져 점점 siliconed 플랜지의 상단에. 단일 공기 입구 피팅 매니폴드 측면에 설치 됩니다.
여기에 새로운 단일 공기 입구 매니폴드 측면입니다. 난 티 피팅의 사용. 한 다리 티의 매니폴드에 간다. 한쪽 다리는 호스 피팅 설치 된 압축 공기를 주입 시킬 수 있다. 티의 세 번째 다리가 지금 꽂혀 있는. 여기에 내 생각이 이었다는 압축 공기에 gasifier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행, 일단 내가 수 플러그, 나사 gasifier (어떤 엔진에서 gasifier 결국 연결에)를 통해 엔진 진공 풀 공기.
여기는 새로운 및 향상 된 (다시) gasifier, 모든 buttoned까지 빨간 실리콘 가스 켓 소재, 테스트 실행에 대 한 준비의 더 큰 gobs 아직 함께 봉인. 난 그것을 시도 기다릴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비를 위협 했다, 비록 나는 외부 gasifier을 설정 하 고 그것을 해 고.
마침내 나는 일부 목 제 펠 릿을 찾았다. 애리조나에 나의 여행 중 하나에, 목 제 펠 릿의 두 개의 40 파운드 가방 샀다. 그들은 흙 저렴 한 너무 했다. 미만 달러 6 가방 당입니다. 난 플로리다에서 내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애리조나에 있는 모든 하드웨어 및 homecenter가 게 하지만 그들을 수행할 것으로 보인다. 지금은 새로운 및 향상 된 (다시) gasifier 밖으로 테스트를 위한 고품질 연료 많이 있다. 다행히 내가 드라이브 밖으로 애리조나를 일년에 두 번. 그래서 내 큰 트럭에 집 목 제 펠 릿의 80 파운드를 지 고 문제가 아니었다.
마침내! Gasifier는 잘 작동 했다. 그것은 많은 가스와 거의 모든 타르의 만들으십시오. 모든 위대한 노력 했다. Gasifier 가스 같은 거 대 한 양의 생산 했다, 떨어져 나팔꽃의 더 나은 방법이 필요로 결정 했다. 그래서 난 bodged 함께 신속 하 고 더러운 가스 버너. 그냥 18 온스 강철 깡통의 바닥에 구멍을 많이 뚫어 야 하 고 가스 출구 파이프 위에 볼트. 그럼 하지만 오래 된 스테인리스 야채 기선 원래 사용 통 창 살 수의 오픈 정상. 그것은 큰 버너로 작동합니다. 불꽃 매우 강한 바람의 돌풍에도 밖으로 날 려 하지 않습니다. 버너에서 열은 고무 및 실리콘 부분을 조금 요리 시작 이후 스택 높이 증가 해야 합니다.
| 여기 새로운 및 향상 된 gasifier의 첫 번째 테스트 실행 하는 동안 촬영 한 동영상이입니다. 짧은 동안에 실행, 난 bodged 함께 가스에서 플레어를 즉흥적으로 버너 어셈블리 생산 단위에 의해. 그것은 바람이 고 바람 돌풍에 의해 몇 초 마다 나오는 콘센트 튜브 가스 라이트 것 때 불꽃 터져 얻을 것 이다. 버너는 너무 잘, 그, 그것을 훨씬 덜 즉흥적으로 버전을 만들기에 계획 그리고 열 생성 그래서 높은 장착 gasifier 위에 고무 부품에서 일했다.
어두운 검은 구름 뒤에 gasifier 창에 반영을 볼 수 있습니다. 나쁜 폭풍우 압 연 했다. 나는, 목 제 펠 릿의 전체 부하를 통해 서 점화 하는 데 걸리는 얼마나 볼 수 높은 유량에 gasifier 실행에 계획 했다. 어딘가에 실행에 시간 보다는 더 적은 비록, 하늘 중단 모든 것을 가져 비가 폭풍의 진짜 협곡 세탁기 열. 나는 흠뻑, 다음 막으려고 폭우에 대 한 대기 시간 동안 대 안에 갇혀. At 적어도 gasifier 친절 하 고 멋진 그 억 수 같이 쏟아지는 밖으로 청소 하 고 멀리 넣어 후에 이었다. 특정 테스트를 실행 해야 합니다 다른 시간. |
| 여기에 또 다른 테스트 실행 1 주일 후의 동영상이입니다. 이번이에 날씨 좋았어요, 하지만 매우 뜨거운. 나는 버너에서 스택 높이 증가. 난 관리 하는 시간 제한에이 시간 실행 할 수 싶 었 어 요. 그것은 약 50 분 gasifier에서 펠 릿의 전체 부하를 사용 했다. |
난 그냥 gasifier의 성능 수 기쁘게 했다. 그것은 잘 작동 했다. 생산할 수 있는 가스의 볼륨 놀라 워 했다. 내가 마약 단위에 압축 공기의 흐름을, 버너에 가연성 가스의 흐름까지 내 손에 진짜 화 염 방사 기를 했다 증가. 버너에서 열은 너무 나쁜 그것은 조정 또는 창 살 쉐이크를 접근 하기 어려운 되었다. 솔직히 놀 랐 다 고 내 작은 gasifier 생산할 수 있는 가스의 볼륨에 전 율. 이 작은 단위는 전원도 거 대 한 엔진을 수 있어야 합니다. 난 내 꿈꾸던까지 성공 했다.
그래서 지금 내가 작업 gasifier를 했다. 엔진 및 전력, 바로 생산 시작 연결 하는 시간? 음, 아직. 연소 가스의 밝은 노란색 색상은 여전히 타르 가스에 많이 하더군요. 거기에 거의 시작 하는, 더 오래 된 디자인, 하지만 거기에 여전히 몇 가지 타르 가스, 타르 것 그냥 펌프 밖으로 실행 하 고 주변, 웅덩이 그리고 타르는 엔진에 대 한 나쁜. 그래서 나는 생산 되는 타르의 양을 줄이기 위해 결정 했다. 추가 연구는 난로에 수축의 크기를 줄이려면 타르 생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믿고 나를 이끌었다. 가장 높은 효율적인 gasifiers 난로 constrictions 원자로의 직경 약 1/3의 순서를 보인다. 내 1/2에 가까운 이었다 직경.
그래서 gasifier 아래로 찢 어 하 고 새로운 압축 격판덮개에 용접. 지금 여 직경에서 1 1/2 인치만 이다. 여기 이론 이며 그 제한, 작은 여 타르 반응 영역의 뜨거운 부분을 통과 하는 금이 되 면. 내 원래 더 큰 오프닝 뜨거운 영역을 통과 하지 않고 밖으로 몰래 타르를 허용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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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작은 수축으로 수정된 gasifier의 밤 테스트 동영상이입니다. 내가이 실행에 매우 행복 해요. 훨씬 적은 타르가입니다. 수정이 잘 작동 하 고 있다. 밤에 실행, 불꽃의 진정한 색깔을 보고는 훨씬 적은 타르 지금 볼을 허용. |
| 동안 나 고 뜨거운 gasifier, 내가 오랜 시간에 대 한 할 하고자 했다 테스트를 할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난 도망 gasifier 나무 알 약을, 사용 되었다 때까지 숯으로 호퍼를 로드 하는 다음. 나는 아무것도에 있는 동안 조금 하지만 숯 gasifier을 달렸다. 불꽃은 매우 깨끗 하 고 거의 순수한 블루 (동영상 참조). Gasifier는 숯에 매우 깨끗 한 가스를 생성합니다. 비록 숯불에 실행 두 가지 문제가 있다. 첫째, 숯불 나무 펠 릿 보다 많이 더 워 굽습니다. Gasifier는 같은 높은 온도 처리 하도록 설계 되지 않았습니다. 뭔가 녹아 것 또는 만약 내가 만들어 숯불에 실행의 습관 금방 휴식. 나는 재설계 하 고 숯불에 안전 하 게 실행 되도록 gasifier을 다시 할 것입니다. 둘째, 만드는 숯 던짐 멀리 에너지의 많은 나무에서. 내 gasifier에서 그 에너지를 사용 하 고 싶습니다. 그래서 지금 내가 불타는 목 제 펠 릿 및 다른 바이오 매스와 실험 계속 됩니다. 그것은 확실히 깨끗 하 고 타르 불꽃 모습 그래도 볼 수 좋네요입니다. |
아직도 일부 타르에서에서 있다 가스 목 제 펠 릿을 구울 때. 나는 또한 일부 재 및 버너 나올 가끔 스파크 참조. 실행 후 버너를 봐 (아니 많이) 그을음과 콜라 같은 내부 자료 일부를 보여줍니다. 이 모든 것이 들 전에 가스는 엔진의 흡입으로 전달 되 면 엔진은 아마 오래 생존 하지 않습니다 밖으로 필터링 해야 합니다. 밸브 망가진 얻을 것 이다 그리고 실린더 벽 득점 될 것 이다. 그것은 엔진에 그것을 보내기 전에 가스를 냉각 또한 좋을 것 이다. 차가운 가스 농도, 고 각 입구 치기에 실린더에 더 많은 가스를 뽑아 수 의미. 그래서 수 세미와 가스 냉각기 필요.
많은 다른 사람들이 청소 하 고 그들의 gasifiers에서 가스 냉각 사이 클론 구분 기호 및 난방기를 사용 합니다. 나는이 옵션을 고려. 그러나, 내 금속 작업 능력 다소 제한 됩니다. 나 또한 가능한 소형 단위를 유지 싶 었 어 요. 사이 클론 및 큰 방열기 만들 것 이다 단위 거 대 한. 나는 차량 전원을 결국 것 단위를 바라고 있어요. 모든 버그를 밖으로 일 때까지, 전원 고정 엔진만을 것입니다 하지만 난 너무 큰 성장 하 고 싶지 않아. 트럭 목 제 gasifiers에서 실행 봤어요. 그들은 트레일러에, 트럭의 침대에서 높은 또는 뒤에 다음을 지키는 거 대 한 것 들입니다. 나 보다 더 조밀한 무언가를 바라고 있어요. 어쩌면 뭔가 트렁크 뚜껑 차 트렁크에 맞게 충분히 작은 폐쇄. 그것은 어쨌든 나의 꿈 이다. 그래서 소형 만들려고 하 고 싶 었 내 소형 gasifier 친구를 수 세미 쿨러 시스템.
그래서 여기에 수 세미 쿨러 시스템의 내 초기 러프 스케치가입니다. 여기에 내 생각을 정리 하 고 가스 냉각 물 스프레이 사용 하는 것입니다. 가스 열 돌 나 물의 흐름에 대 한 골프 공 포장 위로 움직일 것입니다. 포장 재료의 목적은 수 세미 열을 통과 하는 때 가스에 노출은 젖은 표면 영역을 증가 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노출 영역, 쉽게 가스의 열과 물에 중단된 한 입자를 줄 수 있습니다.
열의 위쪽에 물, 가스 통과 하는 떨어지는 물 커튼을 만드는 콘 밖으로 스프레이 스프레이 노즐을 있을 것 이다. 이 것은 최종 냉각 단계를 닦 고. 물 것 다음 포장 소재를 통해 열 흐름 및 드럼에 드레인. 깨끗 하 고 차가운 가스 열의 상단에서 종료 것입니다.
전부는 gasifier 처럼 또 다른 5 갤런 스틸 드럼 주위 건설 될 것 이다. 드럼 몇 갤런의 물, 누른 수집 모든 찌 꺼 기는 가스 하 찮은 것 이다. 분수 펌프 스프레이 노즐까지 물 펌프에 사용 됩니다.
이것은 내 초기 아이디어 어쨌든입니다. 그것은 작동 합니까? 몰라요. 아주 최소한, 그것은 아마 몇 가지 조정 및 재생산 gasifier 처럼 바로 실행 필요 합니다. 단지 그래서 잠시 전에 작동 하는지 알고, 그것을 구축 하기 시작 했습니다. 내가 작업 진행으로 업데이 트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결과에. 그리고 대답은... :-(작동 하지 않았다
글쎄, 나는 그것은 아주 잘 작동 하지 않았다 말해야 한다. 이것은 완성 된 수 세미 단위의 사진입니다. 그것은 물 인계 갈색 시간 때문에 내가 말할 수 있는 몇 가지 타르 제거. 그러나, 거기 아직도 이었다 타르 수 세미를 통과 하는 가스에 많이. 나는 매우 실망 했다. 하나의 밝은 반점은 내가 기대 하는 것으로 수 세미는 가스 냉각의 훌륭한 일을 했 어 사실 이다. 그래서 멋진, 체재 가스, 뜨거운, 체재 가스 대신 했다.
그래서 나는 좀 더 많은 연구를 했다. 나는 내가 어떻게든 이전 놓친 몇 가지 정보를 발견. 그것은 그 물 스프레이 제거의이 방법은 그냥 작동 하지 않습니다 잘 가스에서 타르 제거에 올 때 보인다. 글쎄, 나는 확인 했다.
내가 더 많은 시간을 죽은 끝을 것으로 보인다 이후 물 스프레이 수 세미를 설명 하지 않을 것 이다. 어쩌면 그것은 올 것 이다 가스를 냉각에 대 한 편리 하 게 하지만 나는 가스 타르를 다른 것으로 서 해야 할 거 야. 다음 추가 gasifier, 가스에서 남아 제거의 더 전통적인 방법에 의해 생산 하는 타르의 양을 줄이는 방법을 들여다 거 야.
| 위해서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왜 내 gasifier 여전히 너무 많은 타르 생산 하려고, 나는 목 구멍 (위 판)에 온도를 측정에 열전대를 설치 했다. 온도 나 예상 보다 높았다입니다. 그래서 gasifier는 타르 균열을 충분히 뜨거운 지 고 있다. 다른 것은 틀리다입니다. 타르 해야 어떻게든 목 구멍을 통과 하지 않고 반응 튜브 누수 될. 내가 어디 그것은 일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내가 몇 가지 더 수정 것입니다 고 시간이 허락 하면 실행 하는 다른 시도. |
| 또 다른 테스트 gasifier의 실행. 이 시간 나 gasifier는 완전히 떨어져 촬영 및 모든 가능한 간격과 타르 뜨거운 영역을 통과 하 고 금이 받이 필요 없이 반응 튜브 누설 수 있는 관절을 연결 했다. 이전 테스트 실행 보여주었다 gasifier 타르 균열을 충분히 뜨거운 많이 지 고 있다. 초과 타르에 대 한 볼 수 있는 유일한 설명은 누출 이었다. 물론, J-튜브 반응 관을 입력 주위에 위 격판덮개의 외부 타르 어디 밖으로 몰래 수 보았다. 내가 그 장소에 빨간 높은 온도 RTV 실리콘의 풍부한 양의에 slathered. 이것은 영구적인 해결, 열 것입니다 신속 하 게 고장 실리콘, 하지만 수 있어야 생각 말할 경우 실행의 초기 부분 체재 덜 다음 평소 모습. 그것은 덜 체재 같다. 내가 영구적으로 그 격차를 연결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만약이이 gasifier에 다음 내 다음 하나에. |
Gasifier 내 미래의 목표 포함 물론 그것에 연결 된 지 고 엔진을 실행 합니다. 선호는 엔진 실행 같은 유용한 뭔가 발전기를 할 것입니다.
다른 목표 포함 떨고 자신 몇 분 마다 할 필요는 없어 그래서 창 살을 자동화 한다. 내가 그렇게 하는 방법에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내가 아마 더 강력 하 고 자동화에 더 많은 의무가 있도록 전체 통 시스템을 재설계 것입니다. 나 또한 마치면 펠 릿 호퍼를 유지 하는 펠 릿 자동 급지대의 아이디어와 놀 거 야. 자동 급지대 스트레칭 시간에 대 한 실행을 허용, 난 펠 릿의 단일 부하에 그것에 얻을 수는 보다는 45 분 정도. 제한 하는 요인이 다음 화산재와 하단의 gasifier에서 char의 것입니다. 그는 물론 자동된 문자 제거 시스템의 새로운 목표에 이어질 것 이다. 다음에 얼마나 오래 장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제한이 있을 것.
이 gasifier 프로토 타입 단위입니다. 그것은 오히려 bodged 함께, 그리고 정말 강력한입니다. 또 다른 목표 나 결국 더 강력 하 고 견고한 그것 하드 사용, 년의 까다로운 살아남을 수 고 주위 두드리는 것이 되 고 익숙해 차량 실행 되도록 gasifier을 재설계 하는 것입니다. 난 아마 gasifier에서 일하고 있을 것 이다 그래서 장차 몇 년 동안 프로젝트 관련.
프로젝트 진행으로 업데이 트를 게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