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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병석: 질의와 응답 1653번. 7인 7나팔 7대접 / 7인 7나팔 7대접의 전개와 계시의 흐름(보완). 2008-10-13. 히9:28, 살후2:1-4, 계16:12, 계16:15, 계11:15, 계6, 계7, 계10, 계11, 계19, 계20, 계9, 계16, 계16:12-16, 계19:11-21, 딤후2:15, 딤전4:13, 계11:3-12, 계20:4, 계17:1-17, 계19:7-10, 계12장 계13, 계14, 계15, 계14:1-16, 고전15:51-52, 벧후1:1, 벧후3:1-5, 계10:7
마라나타! 목사님! 주님안에서 평안하십니까?
저가 인 나팔 대접심판에 대하여 질문을 드렸으나 목사님께서 저의분변을 바르게 보지않은 것으로 사료되었는지 저가 올린글을 일방적으로 삭제함에 있어서 저로서는 약간의 심령이 편치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분별하기 위하여 성령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성도들간에 각자 약간의 말씀에 대한 분별이 다르다할 지라도 서로 교제를 통해 진리된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하나 풀어 하나의 진리로 좁혀가는 것이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모습의 교제라 보여질 것이라 믿어집니다.
민 목사님께서도 이부분에 있어서 목사님의 분별이 마냥 바르게만 분별되었다고 질문자들의 질문을 무시하지 마시고 목사님께서도 질문자들의 질문이 말씀의 의해 근거가 있는지 없는지 심사숙고 하여 다시 살피는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시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1. 목사님께서는 아래 도표대로 인 나팔 대접을 차래대로 지상에 내리는 심판으로 7 * 3 = 21개 심판으로 보시는지요?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1나팔 2나팔 3나팔 4나팔 5나팔 6나팔 7나팔
1대접 2대접 3대접 4대접 5대접 6대접 7대접
2. 아래 도표대로7곱개 심판으로 보시는지요
1인 1나팔 1대접
2인 2나팔 2대접
3인 3나팔 3대접
4인 4나팔 4대접
5인 5나팔 5대접
6인 6나팔 6대접
7인 7나팔 7대접
현재 계시록말씀을 보시면 위에 1번 도표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1번 도표대로 말씀을 분변하게 되면
세상을 심판하는 유브라 아마겟돈 전쟁도 2번
주님의 재림도 2-3번
적그리스도 출현도 2-3번
성도들의 부활과정도 3번 혼란스럽게 해석이 됩니다.
1. 인은 무엇을 뜻하고 있는지요?
2. 나팔은 무엇을 뜻하고 있는지요?
3. 대접은 무엇을 뜻하고 있는지요?
자세한 답변을 바랍니다.
주님의 재림시기에 관하여 질문을 드립니다.
성경은 주님께서 지상에 오심은 1.초림과 2.재림 단 두번이라고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초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재림) 나타나시리라
사도바울 형제님께서는 주님이 지상에 두번째 오시는 시기가 후 삼년반 후 마지막 일곱째 대접을 지상에 쏟기전에 먼저 하나님을 대적하는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가 지상에 나타난 후에 오신다고 말씀하십니다.
살후2:1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는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강림하심과 우리가 그 앞에 모임에 관하여
2 혹 영으로나 혹 말로나 혹 우리에게서 받았다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쉬 동심하거나 두려워하거나 하지 아니할 그것이라
3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4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고 말씀 하시고
사도 요한 형제님도 여섯째 대접심판때 주님이 오실징조를 말씀 하시고 또한 두증인도 그 시기에 나타나 난다고 말씀 하십니다 그리고 일곱째 나팔로 경고음을 불때 주님이 지상에 오셨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이사건이 일어나는 시기가 후삼년반에 일어나는 시기가 아니신지요?
계16:12 여섯째 대접심판을 지상에 쏟을때 주님이 도적같이 지상에 오실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계16:15 보라 내가 도적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 하고
계11:15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하시리로다 라고 확실히 지상에 오셨음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목사님께서는 계10:7 일곱째 천사가 나팔불때 일어날 사건을 미리 설명하는 사입장에 계11:3 두증인이 지상에 나타나 1260일 동안 마지막 천국복음을 증거하기 위하여 나타났다가 순교하고 죽은지 삼일반에 하늘로 승천 하였는데 이 시기를 목사님께서는 7년 환난중 전 삼년반 후 시기라고 말씀하시고 첫째부활 사건이라고 주장하십니다.
과연 목사님의 분별대로 두증인이 부활하여 하늘로 올라가는 첫째부활 시기가 <전삼년반>에 일어 난다고 한다면 살후 2:3절 바울형제님의 분별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바울형제님의 분별은 적그리스도가 나타나는<후삼년반 후>에 주님이 지상에 오시는 동시 주님의 공중강림이 먼저 이루어지고 그때 성도들이 하늘로 옮겨진다고 말씀하시는데 이때는 첫째부활 사건이 아닙니까? 어느분의 말씀을 믿어야 할까요?목사님의 분별을 믿어야 할까요?사도바울 형제님의 분별을 믿어야 할까요?
목사님의 자세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응 답>
7인 7나팔 7대접의 전개와 계시의 흐름(보완).
* 질문이 너무 방만하고 질문보다 형제의 견해를 일관되게 주장하려는 의도처럼 보여 응답하기가 매우 곤란합니다. 간략하게 형제께서 질의하신 내용을 따라 응답하겠습니다. 그러나 형제의 질의 내용을 살피건대 형제께서 가지고 계시는 종말지식으로는 응답자의 응답의 내용을 이해하시기가 어려울듯 싶어 걱정이 됩니다. 이 응답에서도 이해를 못하시고 계속 의문이 남는다면 응답자의 견해를 일체 무시하시고 형제가 갖고 계시는 종말론의 견해를 견지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그리 아시고 더 이상의 질문을 삼가시기 바랍니다.
(질문1)
목사님께서는 아래 도표대로 인 나팔 대접을 차래대로 지상에 내리는 심판으로 7 * 3 = 21개 심판으로 보시는지요?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7인
1나팔 2나팔 3나팔 4나팔 5나팔 6나팔 7나팔
1대접 2대접 3대접 4대접 5대접 6대접 7대접
(질문 1에 대해)
인과 나팔과 대접에 대한 계시가 무엇인지, 이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중요합니다. 인은 계시록 전체 계시의 총론입니다. 인의 계시의 중요점은 인의 역사는 네 말의 활동에 있다는 사실입니다. 네 말은 7년환난 중 활동하는 4대세력의 등장으로 흰말, 붉은 말, 검은 말, 청황색 말의 활동상이 6장에 간략하게 계시되어 있습니다.
흰 말의 활동은 7년환난 중에 하나님이 쓰시는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종합적인 활동상입니다. 이 흰 말이 요한계시록 전반에 걸쳐 그 활동상이 나오는데 7장의 이마에 인 맞은 우리 하나님의 종들, 10장에서 소명 받는 종말사역의 사명자들, 11장에서 전3년 반 예언사역을 하는 두 증인의 순교적인 예언활동, 19장에 나오는 하늘의 군대, 20장에 나오는 첫째부활자의 모습으로 등장하고 활동하는 모습을 총론적으로 계시해 주고 있습니다.
붉은 말은 네 바람으로 등장하는 세계 열강들과 그들에 의해 이 세상에 재앙으로 불어오는 세계적인 전쟁으로 계9장의 유브라데 전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검은 말은 7년환난 중에 계속될 가뭄과 재앙으로 인한 인류의 기근을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청황색 말은 장차 등장하여 이 세상을 42달 동안 통치하고 인류에게 짐승의 표를 선사할 짐승, 즉 적그리스도의 활동 모습을 보여 주는 계시입니다.
이 네 말은 총론적인 계시이기 때문에 네 말의 활동이 7년환난 전반(계시록 전반)에 걸쳐 전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섯째 인의 계시는 제단 아래서 호소하는 순교자들의 피값의 신원에 대한 기도의 모습입니다. 이 계시는 다만 그들의 기도의 모습만 보여줄 뿐, 다른 사건에 수반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여섯번째 인의 계시는 결론적으로 하나님의 최종적인 심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심판은 계16장의 일곱째 대접과 연결된 계시입니다. 그러므로 여섯째 인 사건은 셋째 화 사건과 동일하고 일곱째 나팔 사건과 동일한 사건의 계시이며 또한 7대접 심판 중, 일곱번째 대접심판입니다. 여섯째 인 사건과 셋째 화와 일곱째 나팔 사건과 7대접 심판은 별도의 사건의 전개가 아니라 동일한 사건의 중복적인 계시인 것입니다. 이것을 별개의 사건으로 본다면 7년환난 중에 있을 여러가지 사건이 형제의 말처럼 2중, 3중으로 계시되기 때문에 해석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다음, 일곱번째 인은 이같은 일곱인의 계시가 일곱나팔의 계시로 새롭게 전개되는 시발로 보여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일곱나팔의 계시는 일곱인으로 계시된 7년환난의 내용을 나팔사건(환난)으로 다시 계시해 주시는 내용으로 7인의 계시와 이중적인 심판인 게 아니라 7인 중 안에 있는 환난의 계시를 나팔사건으로 재 전개하고 있는 계시입니다.
(질문 2)
아래 도표대로7곱개 심판으로 보시는지요
1인 1나팔 1대접
2인 2나팔 2대접
3인 3나팔 3대접
4인 4나팔 4대접
5인 5나팔 5대접
6인 6나팔 6대접
7인 7나팔 7대접
현재 계시록말씀을 보시면 위에 1번 도표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1번 도표대로 말씀을 분변하게 되면
세상을 심판하는 유브라 아마겟돈 전쟁도 2번
주님의 재림도 2-3번
적그리스도 출현도 2-3번
성도들의 부활과정도 3번 혼란스럽게 해석이 됩니다.
1. 인은 무엇을 뜻하고 있는지요?
2. 나팔은 무엇을 뜻하고 있는지요?
3. 대접은 무엇을 뜻하고 있는지요?
(질문 2에 대해)
1인 = 1나팔 = 1대접이 아닙니다. 요한계시록은 이런 방법으로 계시가 진행되는 게 아닙니다. 첫째 인과 첫째 나팔과 또 첫째 대접과는 연관이 없습니다. 첫째 인은 흰 말의 등장으로 하나님의 종들의 종말사역이고 첫째나팔은 앞으로 짐승의 등장으로 초래되는 세계적 피해의 모습을 보여주신 계시이며 첫째대접은 일곱째 나팔에서 전개될 7대접 심판의 첫째 번 재앙입니다.
둘째나팔이나 셋째나팔의 경우도 마찬가집니다. 그리고 일곱대접 재앙은 계16장에 계시된 종말적인 재앙으로 나팔사건으로는 일곱째 나팔사건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일곱대접 재앙과 일곱째 나팔사건은 동일한 사건입니다. 일곱째 나팔을 불때, 일곱대접 심판이 전개되는 것입니다. 다섯째 나팔 사건은 첫째 화인 5개월 황충이 환난사건을 가리키며 여섯째 나팔은 둘째화와 동일한 사건으로 유브라데 전쟁을 말하며 일곱째 나팔이 불 때, 일곱대접 심판이 차례대로 이 땅에 내리게 됩니다. 형제께서는 이런 점을 정립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제대로 정리가 안 되는 것입니다.
(질문 3)
주님의 재림시기에 관하여 질문을 드립니다.
(질문 3에 대해)
예수님의 재림은 일곱째 대접 심판 중에 여섯째 대접 심판 시에 있습니다(계16:12-16). 세상의 왕들이 아마겟돈이란 곳으로 그 군대를 모으는 전쟁이 아마겟돈 전쟁이며 이 전쟁의 양상이 계19:11-21절에 걸쳐 계시되어 있습니다. 말하자면 일곱째 나팔이 불 때, 일곱대접 심판이 시작되며 그 일곱대접 심판이 진행되는 중, 여섯번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을 때에 예수님의 재림이 있게 됩니다.
<7년 환난의 순서를 말씀드리죠.>
짐승이 등장하여 한 이레의 언약을 맺어지는 시기부터 7년환난이 시작됩니다.
7년환난이 시작되면서부터 그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받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이 등장하여 전3년 반 기간인 1260일간 두 증인으로 종말의 예언의 사역을 이루다가 1260일 끝에 가서 짐승에 의해 순교를 당하게 되고 곧 하늘의 음성을 듣고 부활승천하게 되며 이 부활이 순교자들의 첫째부활입니다.
그때 교회는 예비처로 인도 받아 후3년 반의 대환난 중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게 됩니다.
세상은 곧 후3년 반으로 들어가게 되며 후3년 반에 들어가자마자 이 땅에는 여섯째 나팔사건이자 둘째 화의 재앙인 유브라데 전쟁이 일어납니다. 이 전쟁으로 세계인구의 삼분의 일이 죽게 됩니다.
후3년 반인 42달간은 짐승에 의해 세계가 통치를 받게 됩니다. 짐승은 가뭄과 기근과 재앙으로 인해 고통을 당하는 인류들에게 경제통제 정책을 쓰게 되며 이때 짐승의 표가 등장하게 됩니다.
후3년 반 종반에 이를즈음 셋째 화인 일곱째 대접심판이 내리게 됩니다. 예수님은 이 일곱째 대접심판 중, 여섯째 대접 심판 때, 하늘 군대를 이끄시고 아마겟돈에 재림하시게 됩니다.
예수님의 재림을 전후한 시점에서 이스라엘의 남은 자들의 구원이 이루어지고 지상에 살아남은 모든 성도들(예비처 성도, 후3년 반에 남은 성도, 구원 받은 유대인들)이 모두 공중으로 휴거하게 됩니다.
공중에서 주님을 맞이한 성도들은 얼마 후, 새하늘과 새땅이 이루어진 지상(천년왕국)에 내려와 주님의 다스리심을 받는 천년왕국 생활을 하게 됩니다.
* 7년환난 중에 있을 대략적인 사건의 내용을 응답자의 견해에 따라 전개한 내용입니다. 앞으로 형제님의 질의에 대해 응답자의 임의대로 삭제할 것은 삭제하고 해답할 것은 해답할 것을 미리 말씀드리면서 양해를 구합니다. 형제의 질문에 얽메일 수만은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형제의 견해를 무시해서가 아닙니다. 이 점 미리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1653-1번.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문점 / 후3년반 끝에 적그리스도가 출현한다고요?. 2008-10-14
저의 질문에 응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말씀대로 각자의 분별대로 각자의 길을 가는것 보다 저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의 길은 한길 밖에 없다고 저는 믿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그러한가 하여 부지런히 살피고 연구하여 나의 주장만 내세울 것이 아니라 서로간에 교제를 통해 한조각 한조각 널판을 모아 물이 스며들지 않은 온전한 배를 건조하듯이 하나님의 말씀도 비진리가 섞이지 않고 하나의 진리로 모으는 것이 현시대에 살고있는 그리스도인들이 감당해야 할 숙제라고 보여집니다.
이러한 자세로 장차 주님을 만날때 주님으로부터 칭찬과 존귀를 얻게될것입니다.
딤후2:15 네가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변하여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딤전4:13 내가 이를 때까지 읽는 것과 권하는 것과 가르치는 것에 착념하라
인 나팔 대접에 대한 절차와 뜻을 알아들었습니다.
이부분은 목사님의 말씀대로 방대한 설명이 필요되기 때문에 저가 시간 나는 대로 다시 추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저의 질문에 불편 하시더라도 인내하시고 더욱 세심한 교제를 부탁드립니다
주님의 재림에대한 질문을 먼저드립니다.
목사님께서는 첫째부활자들이 계11:3-12 두증인과 계20:4 예수의 증거와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베임을 받은자의 영혼들과 그리고 짐승과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나 오른손에 표를 받지도 아니한자들이 살아서 천년왕국에서 천년동안 왕노릇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들이 7년 환난중 전삼년반에 하늘로 올라갔다가 계19:11-21지상에 내려와 세상을 철장권세로 심판하고 난후에 천년왕국에 들어간다고 목사님께서 분별하고 계신것으로 이해가 됩니다.
그렇다면
아래 요절 말씀처럼 바울 형제님은 이방인들이 사는 마게도나아지역에 있는 데살로니가교회 성도들에게 주의재림에 대한 시기를 설명하고 있는데 바울형제님은 주님의 재림의 시기를 7년 대환난중 후삼년반이 끝날무렵 즉 적그리스도가 지상에 출현함과 거의 동시 즉 적그리스도가 먼저 나타나고난 후에 주님이 오신다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또한 사도요한 형제님도 주님이 오시기 전에 먼저 일어날 사건들을 계17:1-17 통해 적그리스도가 주님보다 먼저 지상에 출현하고 그후에 계19:7-10 이날에 주님 실제오셔서 첫째부활자들에게 힌 세마포를 입혀주시고 혼인잔치를 행하고 난후에 계19:11-21절에 세상종말 심판이 있음을 계17장-19장을 통해 절차와 방법과 시기를 예수님의 계시를 통해 말씀을 선포하고 있습니다.
바울형제님이나 사도요한형제님의 말씀대로라면 목사님의 분별과의 차이가 있게됨을 알수가 있습니다
살후2:1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에게 구하는 것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강림하심과 우리가 그 앞에 모임에 관하여
2 혹 영으로나 혹 말로나 혹 우리에게서 받았다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쉬 동심하거나 두려워하거나 하지 아니할 그것이라
3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4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살후2:3 불법의사람 멸망의 아들 적그리스도는 분명히 후 삼년반 중에 오십니다.
바울형제님은 데살로니가 교회 형제들에게 후 삼년반 중 적그리스도가 나타난 이후에 오실 주님을 기다리 라고 권면하고 계시는데 목사님의 분별대로 라면 데살로니가교회 형제들과 바울형제님은 첫째 부활에 참여치 못할 성도들로 확실히 구분이됩니다.
또 목사님께서는 후삼년반중에 순교한자들은 순교자의 반열에 못들어간다고 말씀하시는데 그렇다면 바울형제님의 분별 사도요한 형제님의분별과 많은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예수님의 계시를 통한 사도요한 형제님의 분별도 계11:15일곱째 경고의 나팔이 경고로 울릴때 일어날 사건을 설명하는 사입장속에 계12장 13장 14장 15장을 통해 시기와 절차와 방법을 종합적으로 설명해 놓았습니다
계12장은 하늘의 저주를 받아 옛뱀 마귀 사단으로 전락하여 세상에 내려온 용의 정체성과 그의 사자(타락한 천사)들
계13장은 1.용과 짐승과의 관계2.짐승과 성도들의 인내싸움3.짐승과 짐승에 속한 우상의 역할 = (성도들 미혹 표를 받게하여 주님을 배도케함) 살후2:3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계14:1-5 144000의 믿음의 인내로 승리한 승리한 자들의 새노래
계14:6-7 이 복음이 영원한 복음이요승리자들이 얻는 복음이라고 함
계14:8 큰 바벨론의 무너짐과 바벨론의 음행과 세상을 미혹하는 범죄활동
계14:9-12 짐승의 우상과 성도들의 영적싸움 : 성도들이 믿음의 인내로 영적싸움에서 승리
계14:13 자금 이후로 주안에서 죽은자들은 복되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계41:14-16 알곡성도를 추수하는 때입니다.즉 이들이 첫째부활자들이 이지요?
계14:17-20 진노의 포도주틀 (가라지와 쭉정이) 세상종말 심판
과연 이 사건들이 목사님 말씀대로 전 삼년반중에 일어나는 사건이며 전 삼년반중에 부활하는 성도들입니까?답변을 바랍니다.
저는 이분들이 철저하게 후 삼년반 중인 일곱째 나팔인 마지막 나팔 경고에 따라 진행 되어질 부활및 변화받는 그리스도인들이라 분변이 됩니다
고전15: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바울형제님이나 베드로형제님의 전하는 복음을 깊히 뭇상해보시면 주님의 재림을 먼저 생각하고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는성도들에게 권면하는 말씀들이 수 없이 신약전서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목사님은 첫째부활자들의 부활은 주님이 재림하시기 전에 계20:4절에 기록된 순교성도들만 부활 하신다고 분명히 말씀을 하셨지요?
과연 계20:4절 성도들이 주님께서 재림하기전에 부활한 성도들일까요?
목사님 말씀대로 라면 아래 벧후1:1 이분들은 첫째부활에 참여치 못할 성도들 입니다. 이분들은 주님의 오심을 기다리는 분들입니다 (목사님께서는 주의 강림과 도적같이 오시는 부분의 말씀을 어떻게 반론하시 겠습니까?)
벧후1:1 예수 그리스도의 종과 사도인 시몬 베드로는 우리 하나님과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의를 힘입어 동일하게 보배로운 믿음을 우리와 같이 받은 자들에게 편지하노니
벧후3:1 사랑하는 자들아 내가 이제 이 둘째 편지를 너희에게 쓰노니 이 둘로 너희 진실한 마음을 일깨워 생각하게 하여
(신.구약 사도와 선지자들의 예언의말씀이 일곱째 나팔에 이뤄질 것)계10:7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2 곧 거룩한 선지자의 예언한 말씀과 주 되신 구주께서 너희의 사도들로 말미암아 명하신 것을 기억하게 하려 하노라
3 먼저 이것을 알지니 말세에 기롱하는 자들이 와서 자기의 정욕을 좇아 행하며 기롱하여
4 가로되 주의 강림하신다는 약속이 어디 있느뇨 조상들이 잔 후로부터 만물이 처음 창조할 때와 같이 그냥 있다 하니
5 이는 하늘이 옛적부터 있는 것과 땅이 물에서 나와 물로 성립한 것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된 것을 저희가 부러 잊으려 함이로다
(노아홍수심판)창6:9-7:24
6 이로 말미암아 그 때 세상은 물의 넘침으로 멸망하였으되
(아마겟돈과 세계3차전쟁)계19:11-21
7 이제 하늘과 땅은 그 동일한 말씀으로 불사르기 위하여 간수하신 바 되어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까지 보존하여 두신 것이니라
(하나님의 길이 참으심 인내)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딤전2:4
8 사랑하는 자들아 주께는 하루가 천 년 같고 천 년이 하루 같은 이 한 가지를 잊지 말라
(계7:3 하나님의종들에 이마에 인치기까지 롬11:25 이방인인 충만수가 차기까지)
9 주의 약속은 어떤 이의 더디다고 생각하는 것같이 더딘 것이 아니라 오직 너희를 대하여 오래 참으사 아무도 멸망치 않고 다 회개하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주님의 공중강림과 동시 지상재림 세상 종말 있을 전무후한 심판)
10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성도들의 영적 생활권면)
11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뇨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12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13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의 거하는 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주님재림 할때 까지 성도들이 성결의 삶을 살것을 권면함)
14 그러므로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이것을 바라보나니 주 앞에서 점도 없고 흠도 없이 평강 가운데서 나타나기를 힘쓰라
(바울형제님의 주장과 동일함을 나타내는 베드로형제님의주장)
15 또 우리 주의 오래 참으심이 구원이 될 줄로 여기라 우리 사랑하는 형제 바울도 그 받은 지혜대로 너희에게 이같이 썼고
(잘못된 분별로 비진리를 전하다가 멸망을 당하는 게으르고 악한종들)
16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 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서로 한진리를 추구하여 영적힘이 하나 될수 있도록 많은 교제와 교훈이 있기를 바랍니다.할렐루야.......주님의 은혜로 평강하십시요?
<응 답>
후3년반 끝에 적그리스도가 출현한다고요?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알고자 하시는 형제의 노력과 정성에 경의를 표합니다. 앞으로 질의하실 때, 형제께서는 질의 내용에 대해 성경구절을 제시해 주시고 그에 대한 간단한 질의를 하시는 방법을 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형제의 질의는 내용에 일관성이 없고 도대채 무엇에 대해 무엇을 알고자 하시는지 파악하기가 어렵군요. 이점 명심하시고 그처럼 길게 설명을 부치지 마시고 간단하게 한가지나 두어가지 씩만 질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의하신 내용 중, 아래 문제에 대해서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바울이 데살로니가 교회 성도들에게 주의 재림에 대해, 그 재림의 시기를 '7년환난 중 후3년반이 끝날 무렵 즉 적그리스도가 지상에 출현함과 거의 동시 즉 적그리스도가 먼저 나타나고난 후에 주님이 오신다고 말씀하고 있다'고 했는데
성경 어디에도 그런 말씀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적그리스도는 이미 7년환난 전에 세상에 출현하여 한 이레의 언약을 맺어야 7년환난이 오게 되는데 후3년반이 끝날무렵 지상에 적그리스도가 출현한다는 형제의 말은 도대채 무엇에 근거한 말이며 무슨 뜻인지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적그리스도의 존재가 왜 필요하며 적그리스도가 후3년반 끝에 세상에 출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적그리스도가 후3년반 끝에 출현다면 짐승의 표는 누가 주게 되며 42달 동안의 짐승의 통치자는 누구며 적그리스도가 후3년반 끝에 출현해서 세상에서 무슨 일을 한다는 것인지 설명을 좀 부탁합니다.
***1653-3번. 그러면 이 성경 말씀은? / 불법의 사람은 적그리스도입니다. 그런데 그 시기가. 2008-10-14
목사님! 죄송합니다.
저가 적그리스도라고 표현한 부분에 대하여는 먼저 잘못 표현 한것으로 사과 드립니다.
그럼 바울형제님께서 아래 요절에 말씀한
1. 불법의사람
2. 멸망의 아들
3. 대적하는자
4.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하는자가 누구입니까?
살후2:3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4 저는 대적하는 자라 범사에 일컫는 하나님이나 숭배함을 받는 자 위에 뛰어나 자존하여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느니라
<응 답>
불법의 사람은 적그리스도입니다. 그런데 그 시기가.
* 불법의 사람은 적그리스도 입니다. 그런데 그 출현의 시기가 후3년 반 끝이 아닙니다.
형제께서 성경에서 인용하신 말씀은 모두 적그리스도의 존재입니다. '불법의 사람, 멸망의 아들, 대적하는 자, 하나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는 자' 등은 모두 한 사람의 존재를 지칭하며 그 자는 바로 적그리스도입니다.
문제는 이 적그리스도의 출현이 후3년 반이 아니란 사실을 지적한 것입니다. 살후에서 바울은 데살로니 교인들에게 "그리스도의 강림하심과 우리가 그 앞에 모임에 관하여" 잘못된 미혹에 빠져 쉬 동심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것을 당부하면서 인류의 종말이 와서 주님의 재림이나 성도들의 공중휴거의 시기가 오려면 먼저 불법의 사람이 출현해서 세상에 자신을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일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적그리스도의 등장없이는 주님의 재림이 없다는 사실을 가리킨 것입니다. 이런 말씀은 적그리스도가 등장하여 세상에서 '한 이레의 언약'이 맺는 일을 계기로 자신의 존재를 들어내야 인류의 종말이 이르게 되며 이런 일이 있은 후, 주님의 재림이 있다고 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형제는 적그리스도가 후3년 반 끝에 가서 등장하게 되고 예수님은 그때 재림하신다고 했습니다. 이 일을 바로잡아 드리려고 그리 말씀 드린 것입니다.
2008년10월14일 민병석 목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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