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교육 받으려고 오시는 분의 반은 그냥 좋다고 하니 따라오신 분입니다
하지만 시간관계상 사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지 못해서 몇가지 주의사항과 꼭 기억해야할 것 들을 다시한번 초보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종부테라피에서는 써클, 지압 ,점찍기, 피부자극등 치료를 위해 자극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모두 통틀어 처음에 시작한 써클에서 그대로 본따 대명사 ''써클링'' 이라고 명칭합니다**
주의사항1
종부테라피 치료법은 몸의 긴장 된 곳을 이완시켜 순환이 잘 되게 만들고 순환이 잘 되는 곳은 스스로 좋아지게 만드는 자가치유법입니다.
하지만 한 번 교육 받고 좋아졌다고 계속 좋은 상태로 있는 게 아닙니다.
자극으로 긴장된 곳을 이완시켰지만 오랜시간 긴장된 우리 몸은 다시 긴장된 상태로 돌아갑니다
또 증상이 좋아 졌다고 써클링으로 계속 치료하지 않으면 20년 30년 40년 50년 아팠던 분들은 센타 문만 나서도 더 아파옵니다.
사실은 똑같은 정도로 아프지만 안 아프다가 아프면 더 아프게 느껴집니다.
*기억하세요!
지속적으로 치료하지 않으면 더 심하게 아픈 것처럼 느껴집니다
주의사항2
종부테라피는 치료 후 몸이 편해지다 보니 평소 하던 일보다 더 많은 일과 움직임을 하게 됩니다.
음식도 가려 먹었던 걸 속이 편하다고 그냥 먹게 되고 ᆢ
편하다고 좋아진게 아닙니다.
내 몸의 세포, 신경, 근육조직, 혈관, 등 새롭게 태어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내 몸 상태는 그대로 입니다.
그냥 긴장이 풀려 편하게 느끼는 것 뿐입니다.
내 몸을 너무 간단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질병은 뽑아도 뽑아도 돋아나는 풀과 같습니다.
''치료되면 다시 재발 안되나요?'' 라고 가끔
물으시는데 내 몸은 항상 마이너스를 향해 늙어가고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종부테라피는 마이너스로 가는 내 몸을 열심히 자가치료 하면 조금씩 플라스로 돌라가게 하는 최고의 치료법이며 평생 약 안먹고, 수술도 안하고 편해질 수 있게 도와주지만 꼭! 기억해야 합니다.
''항상 꾸준히 마이너스로 안가게 관리해야 합니다''
주의사항3
종부테라피는 빠릅니다.
그래서 치료하자마자 숨었던 다른 곳의 통증이 바로 나타나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교육받고 안 아프던 다른 곳이 바로 아프다고 다시 써클링 해달라고 하는 분들이 그런 경우입니다.
다른 곳도 아프게 한 것이 아니라 ''아팠던 다른 곳"을 찾은 것 입니다.
결국은 찾았으니, 좋은 일입니다.
또 그 자리에 맞춰 써클링 하시면 됩니다.
''예전에 아팠던 곳이 하나씩 하나씩 나타납니다''
주의사항4
종부테라피는 치료할 곳이 아주 많습니다.
보기 편하고 공부하기 편하게 팔에 써클링을 해 드리지만 제2 오작동이 와 있는 손, 발, 다리, 몸, 손바닥, 발바닥에도 써클링 하시면 훨씬 빨리 좋아집니다.
제2통증 자리도 써클링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5
종부파동원리는 몸의 균형을 맞춰 나가는 치료법이라 다른 치료법과 같이 사용하시면 균형이 안 맞아 집니다.
그래서 병원의 물리치료나 교정 다른 치료법으로 한의원에서 침을 맞으시거나
하시면 써클링 효과가 떨어지기도 하고 몸의 균형이 안 맞아 더 아프기도 합니다.
기억하세요 다른치료법과 병행하시면 좋아졌다 나빠지고 더 오래 치료해야 합니다
주의사항6
종부테라피 치료법은 항상 심장자리부터 치료를 시작하세요
볼펜으로 그리기만 하는 써클링도 강력한 치료법이라 피가 모자라고 몸이 약하신분은 써클링 후 순환이 안 되는 곳을 갑자기 순환시키는 탓에 머리로 가는 피의 양이 줄면서 얼굴이 노랗게 속이 안 좋다고 하시면서 쓰러지는 분도 계십니다
또 백혈구등 면역세포들이 좁은 혈관으로 돌아다니기 시작하면서 온몸이 아프고 피곤하고 몸살이 나기도 합니다
치료때 몸이 약하고 힘든 분들은 써클링을 너무 많이 하지 마시고 한가지씩 차근 차근 하시면 됩니다
써클이나 지압 ,침등 여러가지 종부테라피 치료법을 사용하실 때는 항상 심장자리부터 먼저 치료자리로 잡으시면 훨씬 힘들지 않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료후에 힘든 증상이 나타나면 심장자리 지압하세요
[출처] 종부테라피사용법|작성자 박종부
증후군이라는 것은 병 원인은 정확히 모르고 증상만 알아서 증상만 멈추게 하는 요법이다. 병원에서는 원인치료를 모르니 주는 약을 먹지 말고 종부로 치료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