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5월달에 동방문화대학원대학교 제 17차 자연치유재활복지학과 자연치유연구소 춘계 학술제에 몸과 마음을 자연치유하는 율려 파동 체형교정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자연치유학 박사와 체형교정 분야 대한민국 대한명인 산골도사 묵강 김용회 박사님이 발표하기 위해서 인사드리는 모습입니다.
자연치유본가 대표 김용회 박사님은 현재 서초구 방배동 카페골목에서 30년 넘게 근무하면서 많은 임상을 쌓아서 동방문화대학원대학교 재학생및 신입생분들에게 몸과 마음을 자연치유하는 율려 파동 체형교정을 발표하게 되어 큰 영광이고 기술을 가르켜주신 동방문화대학원대학교 자연치유재활복지학과 교수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자연치유본가의 기술은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는 인간에게는 스스로 병을 고치고, 건강을 회복하고 그것을 유지해가는 생명력이 있으며 그 자연의 힘을 보화하는 것이 의사의 본래 임무다. 라고 말씀하셨다. 이 말씀을 새겨듣고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그 바탕으로 자연의 순리에 순응하여 음양오행의 태과와 불급한 기운을 율려의 파동요법으로 골반을 상하좌우로 조정하여 몸 전체의 균형과 조화를 이루게 해주면 몸 스스로 치유하는 것이 자연치유본가의 원리입니다.
먼저 고객의 몸 상태를 체크합니다. 골반의 전위를 볼 때 좌우측과 상승과 하강을 보아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족태양방광경의 유혈을 만져서 막힌 혈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흉추 3번 양옆으로 1.5치에 폐유혈에 막힘이 느껴졌다면 이곳의 골반 전위가 상승인지 하강인지를 보아야 합니다. 만약 하강인데 폐유혈이 막히면 기운을 올려주면 바로 해결됩니다.
척추와 질병입니다. 카이로프랙틱에서 척추의 전위로 인하여 질병이 발생한다는 차트입니다. 30년 넘에 정말 척추와 질병이 맞는지를 임상을 하면서 얻은 결과는 맞다는 것입니다.
너무나 신비롭고 정확하게 맞아서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앞으로 통증을 제어하고 싶다면 척추와 질병을 암기하고 임상을 하여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자연치유본가 기술을 시연해 보겠습니다. 카이로프랙틱 다리검사입니다. 왼쪽이 상승 오른쪽이 하강입니다. 어느 쪽이 잘못되었는지는 모릅니다. 족태양방광경의 유혈을 찾아보아야 알 수 있습니다.
족태양방광경의 유혈을 찾아서 막힌 혈을 발견하여 어느 장부에 문제가 있는지를 파악하여야 합니다. 이 선생님은 폐유혈에서 감지가 되었고 폐유혈이 골반에서 하강되었기 때문에 오른쪽의 기운을 올려주면 저절로 치유 될 것입니다.
오른쪽의 기운을 올려주었더니 막혔던 폐유혈이 저절로 소통되어 단단하게 뭉친 것이 풀어졌습니다. 너무나 간단하고 효과 또한 빠르게 나타나고 호전됩니다. 이것이 자연치유본가의 기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