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붉은낙타입니다.
후기가 좀 많이 늦어졌네요.. 죄송합니다.
주말내내 머리를 비우고 신나게 놀기만했더니.. 어제와 오늘은 밀린 업무에 정신이 달아날 지경입니다. ㅠㅠ)
올한해도 콜키지 무료 행사를 이어가시는 비노비노 덕분에 와인파티 장소 고민이 좀 줄었습니다.
테이블 예약을 하자.. 창가쪽 테이블을 붙여서 자리를 마련해주셨네요..
이번에는 인원이 좀 많아진 관계로.. 룸을 이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














사랑스런 와인들이네요.. ^-^);
다 맛있고 특색이 있는 좋은 와인들이었지만...
은빛날개님의 Mancura, 끈님의 Chateau Gibon 샤샤님의 Nederburg가 기억에 남네요 ^-^)
아! 그리고 항상 와인파티때마다 많은 도움을 아낌 없이 주시는.. 파리스형님이! 몬테스 알파를! 가지고 오셨네요.. 고맙습니다. ㅠㅠ
이번 와인파티는 신입회원님들이 많이 나오셨네요. 참석해 주셨던 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들이 주최한 모임이라고 아프신 몸을 이끌고 참석해주신 아론할배님!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처음처럼 항상 제곁을 지켜주는 하루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와인모임의 원년멤버로서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텅빈거리형님 감사합니다. ^^
처음 오프라인 모임을 나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걱정을 좀 했습니다.
제가 말주변이 별로 없고 낯가람이 좀 있는 편이라서... 안절부절했었는데요. 샤샤님과 파티킹님이 테이블 분위기를 많이 주도해주셨네요. 샤샤님의 포스는.. 가히.. ㅎㅎ 파티킹도 재치있으시게 분위기를 잘 리드해주시더군요..
처음에 구석에서 낯가림하셨던 아소비님! 전 정말 호xx 띠인줄 몰랐다는... 즐거우셨나요??
저는 먹고 서빙하느라 좀 정신이 없었네요.. 와인 서빙을 도와주신 "끈"님! 감사합니다. 좀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 파티때도 꼭 참석해주세요! ^^
DSLR로 멋진 사진 찍어서 후기에 올려주신 국희님 고맙습니다. ^-^)
프레이야님! 처음 모임 괜찮으셨나요?? 와인을 많이 못드시더군요. 다음에는 Sweet한 와인을 준비해주세요.. ^^
폴로라님! 중간에 먼저 일어나셔서 혹시나... 하고 걱정을 했답니다. 프레이야님과 두분 처음 나오신 모임인데, 제가 좀 더 챙겨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노플랜님! 첨에는 많이 어색해 하셨었는데, 잘 어울리시더군요. ^^ 어색함은 잠깐이지요??
은빛날개님! Mancura 잘 마셨습니다. 좋은 정보도 알려주셔서 감사하구요.. ^-^) 앞으로도 와인파티때마다 종종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나오셨던 와인당 바케님! 제가 귀찮게 해드린다고 해놓구선... 저도 사실 낯을 가리는 편이랍니다. ㅎㅎ 그래도 다음모임에 나오실거죠?? ㅎㅎ
회비는 2만원씩 16분 = 32만원에.. 비노비노의 식사와 안주 가격이 312000원 8천원 거스름돈은 안받았습니다.
약소하지만 코르크차지 대신이라 생각해서요.. 사장님이 샐러드와 치즈케익을 챙겨주셔서 마지막까지 배부르게 잘 먹고 마실 수가 있었습니다.
박광래 소믈리에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이렇게 2월달의 와인파티도 맺음이네요.. ^^)
이렇게 몇일이 지나고나면 또 3월달의 모임이 다가오겠죠?
이번에도 발만 동동 구르셨던 분들도 3월달에는 다 같이 참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풀리고 따듯해졌더군요.. 이제는 봄이 왔나봅니다. 맑고 화창한 봄날처럼 회원님들에게 모두 즐겁고 행복한 날들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