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지리인테리어 하면 해바라기액자 사과액자는 재물운과 금전운이 좋아진다
안녕하세요 현디자인, (주)C&ART 대표 천경두입니다.
풍수그림이라고 하면 많이들 들어 보셨겠지만 금전운, 건강운, 재물운 이런 풍수적인 의미를 갖고 있는 그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직업이 인테리어인 지라 좋은 기운이 들어 올 수 있게 활용을 하는데, 거짓말 같이 금전운이 따라 사업이 잘되기도 하였습니다.
자 그렇다면 풍수지리인테리어 그림 중 내게 맞는 그림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이유로 해바라기 액자, 사과액자 등 풍수지리에 관련된 그림을 하나 걸어 놓는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보통 잘 되는 집을 방문해 보면 예쁜 그림부터 여러가지 예쁜 액자들을 보게 됩니다. 그냥 아무거나 예쁘다고 걸어 놓는게 아니라 액자마다 그 의미가 다릅니다.
그렇다면 행운을 불러오는 액자를 걸어 두면 어떨까요?
사실 음양오행에 관련된 인테리어 소품이라고 하면 왠지 모르게 미신적일것 같기도 해서 믿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인테리어 디자인이라는 것이 공간마다 각각의 특성에 맞게 생생한 기운을 불러 일으켜 줍니다. 이처럼 기운 넘치는 공간에 사람이 있다면 어떻게 될가요?
특히 5성급 호텔이나 환경 좋은 펜션을 가보면 가만히 있기만 해도 힐링되는 느낌을 받아 보셨을 겁니다. 이러한 느낌은 좋은 생각으로 연결되고, 그 좋은 생각은 현실에서 구현이 됩니다. 우리는 보통 하루에 5만가지 생각을 한다고 하지 않던가요? 그 생각에 100가지만 전의가 된다고 해도 엄청난 기운이 넘칠 것입니다.
☞음양오행 원리
음양오행은 서로 간에 맞물리는 기운이 폭발하지 않게 순화시킨다는 의미에서 말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어떤 단체, 무리에 가보면 사장, 직원처럼 위 아래로 나뉘어집니다. 굳이 '내가 제일 잘나가'라고 말하지 않더라도 짱이 있죠. 하지만 리더 깜도 않되는 사람이 리더의 행동을 하면 기존 리더와 마찰이 생깁니다.
이처럼 음양오행이란 강한 기운의 사람과 마찰을 피해 서로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기운을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명당에 가보면 명당인 이유가 보이는 것처럼 좋은 그림과 액자는 집안의 기운을 상승시켜 주고, 반대로 좋지 못한 그림은 오히려 집안의 기운을 약화시켜 하는 일마다 안되게 만들기도 합니다.
공부를 잘하는 친구들과 어울리면 공부를 잘하게 되고, 못하는 친구들과 어울리면 못하는 것처럼 좋은 꽃, 과일, 나무그림, 액자 와 함께 있다면 그 기운을 고스란히 내것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풍수에서 보면 개운법이라는 게 있는데, 좋은 운을 불러 들인다는 뜻입니다. 집안에 어떤 그림을 걸어놔야 재물이 들어오고, 나가고 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기왕이면 나에게 좋은 운을 부를 수 있는 그림을 걸어 둔다면 어떻겠습니까?
☞복을 부르는 꽃
복을 부른다는 모란, 해바라기, 연꽃, 곡식이나 과일 채소, 부엉이 그림 등은 재물을 부른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 가장 좋은 그림을 뽑는다면 모란액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편적으로 금전운을 부르는 대표적인 그림으로는 해바라기가 있죠. 보통 황금색과 같은 노란색은 재물을 가져다 주기도 하지만 긍정적인 의미를 지니고도 있습니다. 특히 노란색이 진하면 진할수록 좋고 활짝 필수록 더 좋습니다.
붉은 색의 꽃은 자녀의 시험과 남편의 승진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고도 합니다.
☞복을 부르는 과일
어느 집을 가봐도 과일 그림 한 두점은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과일 그림은 집 안의 풍요를 가져다주는 그림입니다. 만약에 집안에 애기가 생기기를 원한다면 석류나 복수아 그림액자를 침실에 걸어 두면 좋습니다. 그리고 주렁주렁 달린 포도그림 역시 자식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기왕이면 선명하고 싱싱할수록 좋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빨간색이 아닌 청사과 같은 경우 집안의 의욕과 기운을 북돋아 주는 역할을 합니다. 청사과는 쇼파가 잘 보이는 곳이나 식탁, 현관에서 바로 보이는 곳에 두는 게 좋습니다.
☞복을 부르는 나무그림
거실에 화려하고 끝 꽃이나 나무 그림을 걸어 놓게 되면 집안의 생기와 활력충전을 해주기 때문에 좋은 기운을 불러 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대나무 그림을 걸어 놓으면 사업하는 사람, 정치하는 사람에게 대쪽 같은 용기를 주어 하는 일마다 잘 된다고 합니다.
어떤 부동산 재벌은 사업장마다 큰 왕죽도 그림 걸어 놓기도 합니다. 이처럼 대나무 그림은 재물이나 부를 축적하기도 하지만, 내가 목적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해준다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현관에 걸면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어떤 그림을 걸어 두느냐에 따라 인생이 바뀐다니 무시할 수 없는 일 아닙니까? 그리고 좋은 그림 한점이 이렇게 인생을 다르게 살 수 있다는데 한 번 실험삼아 걸어 놓아 보세요.
출처 https://blog.naver.com/zasoso/222322694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