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이너 콜라겐(속부터 채워주는 콜라겐)
최근 이너뷰티 시장의 원탑은 단연 콜라겐입니다.
피부를 보면 표피층과 진피층이 있는데 피부가 탄력있고 탱탱해 보이기 위해서는 진피층이 중요합니다. 진피까지 빵빵하게 채워져야 표피도 탱탱해 집니다.
피부의 노화에는 크게 2가지가 있는데 <외인성 노화>와 <내인성 노화>입니다. 이 2가지 노화가 동시에 이루어지는데 그렇다 보니 그 중에서 특히 피부, 이 얼굴 피부는 더 두드러지게 보입니다.
<외인성 노화>는 말 그대로 외부 요인으로 인해 발행하는 노화로 햇빛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광노화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광노화는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제를 잘 발라 주면 됩니다.
<내인성 노화>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노화입니다. 수분의 감소로 건조해 지고 탄력이 줄어드는 현상입니다.
모발, 치아, 근육, 혈액, 연골, 손발톱 등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콜라겐으로 이루어진 우리 몸은 피부의 70%, 연골의 50%를 차지하고 있으며 인체를 구성하는 단백질 중 30%가 콜라겐, 특히 피부 진피층의 90%가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콜라겐은 동물의 주요 섬유 단백질을 뜻하기 때문에 식물성 콜라겐이라 정의하고 동물성 콜라겐과 비교하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많고 많은 콜라겐 제품들을 고르는 기준으로는 ①흡수율, ②함유량, ③식약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인가?, ④인체적용시험 결과 유무, ⑤화학성분 유무, ⑥부원료인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엘라스틴이 포함되어 있는가?입니다.
①애터미 이너 콜라겐은 100% 어린(생선비늘)에서만 추출한 피부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의 콜라겐으로 흡수율을 높혔습니다. 광고를 할 때, 건강기능식품에 <흡수>라는 단어의 사용 가능 여부가 중요한데 당연히 쓸 수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흡수>라는 단어를 쓴 콜라겐이 있는지 잘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저분자 콜라겐이라 함은 분자량 1,000~5,000달톤에 달하면 저분자로 표기될 수 있는데 애터미 이너콜라겐은 512달톤(Da)의 저분자 어린 콜라겐이며 바이알 용기에 담긴 액상 형태(타블렛, 분말 타입도 있음)입니다. 당연히 흡수가 무척 잘 되겠죠?
②함량 또한 3,270mg으로 높은 수준입니다.
③개별 인정형 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사용으로 건강기능식품 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는 <2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④인체 적용 시험 결과 <눈가 주름 개선 확인>, <피부 탄력 개선 확인>, <피부 보습 개선 확인>도 검증 받았습니다.
⑤제품의 맛, 색, 향을 인위적으로 만들기 위해 감미료, 착색료, 착향료 등 화학첨가물을 사용하거나 타블렛을 만들 때 생산산을 높이거나 깨짐, 묻어나는 것을 없애기 위해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 화학부형제가 사용되는데, 이러한 화학성분을 섭취할 경우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이 각종 연구를 통해 확인 되었습니다.
⑥마지막으로 주성분인 콜라겐은 피부 세포들을 서로 떨어지지 않게 단단하게 연결하여 <탄력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부원료인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에 수분을 저장했다가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 전달하기 때문에 수분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엘라스틴>은 콜라겐을 지지하는 스프링 역할로 부족하면 콜라겐의 연결이 느슨해 지고,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피부 수부 증발을 막고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유해물질을 차단하여 트러블 발생을 방지합니다.
추가로 애터미 이너 콜라겐에는 부원료 비타민C도 함께 들어 있어 항사화 작용을 합니다.
시중의 내노라하는 저분자 콜라겐들 살펴 보면 1,000달톤의 저분자에 가격도 2주일분에 10만원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이너 콜라겐은 <1박스 2주일 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4,800원>으로 1개월 분이면 69,600원입니다.
섭취 시 우유와 복숭아가 함유되어 있으니 알러지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제품 패키지 박스에 코팅을 하지 않은 친환경 부자재를 썼으며 포장에 플라스틱 트레이로 과대포장도 하지 않았습니다. 환경을 지키겠다는 애터미의 약속입니다.
예전에는 피부를 곱게 만들기 위해 돼지껍데기나 닭발을 먹거나 돼지껍데기 삶은 물에 세수를 하기도 했다는데요... 고분자는 흡수가 되지 않는다네요~
콜라겐은 피부뿐만 아니라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특히, 연골에도 좋다니 몸의 노화가 시작되신 분이라면 드시면 좋겠죠~
http://m.atomy.com/kr/m/shop/products/004008/det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