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2025 인천광역시 교육감배 초·중 클럽축구대회 성황리에 폐막
인천광역시 교육청이 후원하고 인천광역시 생활체육 축구협회, 한국직장인 다문화축구협회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 유,청소년 축구연맹이 주관하는 "제6회 2025 인천광역시 교육감배 초·중 클럽축구대회"가 지난 9월 27일(토) 중등부(U-15) 마지막 경기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인천 관내 초등부(U-12)와 중등부(U-15) 클럽팀들이 참가해 두 달여간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아이들은 축구를 통해 기량을 겨루고, 지도자·학부모와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체육의 의미를 되새겼다.
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은 페어플레이 정신을 바탕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관중석에서는 학부모와 시민들의 응원이 더해져 ‘생활축구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인천광역시 생활체육 축구협회 장만경 회장은 대회 폐막 인사에서 “이번 대회는 승패를 넘어 아이들이 즐겁게 뛰며 꿈을 키워가는 자리였다”며“ 끝까지 최선을 다한 선수들과 열정을 다해 지도해주신 지도자 선생님들, 그리고 응원해주신 학부모님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협회는 인천 유소년 축구가 더욱 발전하고, 생활체육으로서 축구가 시민과 함께하는 스포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에서는 최우수선수상, 우수선수상, G·K상, 최다득점상, 페어플레이상 등 다양한 시상이 이뤄졌으며, 참가한 모든 선수들에게 격려와 박수가 전해졌다.
■ 중등부(U-15) 결과
● 단체상
1. 우승: 짐플레이FC
2. 준우승: JS축구센터
3. 공동3위: S.O.F.C - A
4. 공동3위: S.O.F.C - B
■ 초등부(U-11) 결과
● 단체상
1. 우승: 웰리스FC
2. 준우승: 두팍FC
3. 공동3위: 부평주니어
4. 공동3위: 중구FC
■ 초등부(U-9) 결과
● 단체상
1. 우승: PSG부평
2. 준우승: 인천YSG
3. 공동3위: JTFC(U-9)
4. 공동3위: 부평주니어(U-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