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6일, 전북 UPF 사무실에서 세계일보 조사위원 전주시협의회는 조사위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정기회의가 열렸다. 김환곤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회의는 다양한 안건들을 논의하고 활발한 의견 교환의 장이 되었다.
이날 회의는 오태순 조사위원의 조사위원 실천강령 제창으로 시작되었으며, 이어 빈현식 회장의 인사와 김동욱 세계일보 전주주재기자와 정병수 UPF 전북 회장의 인사, 회의 참여자 인사, 안건 협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빈현식 회장은 "공사간 바쁜 일정에도 같이 해준 김동욱 기자에게 감사드리고, 우리는 작금의 남북관계 상황을 직시하면서 통일시대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이제 만물이 소생하는 봄절기 3월을 맞아 전주조사위원회도 새롭게 발전하기 위해 상호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동욱 기자와 정병수 회장은 "세계일보 조사위원 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향후에도 더욱 상호 협력해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싶다"고 인사했다.
안건 협의에서는 회원 확대 방안, 새터민 한가정 자매결연 및 돕기, 해외 문화 탐방 소개 등이 논의되었다. 이번 회의를 통해 조사위원들은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준비를 강화하고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데 큰 힘을 실었다. 세계일보 조사위원 전주시협의회는 지속적인 발전과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더 큰 기여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첫댓글 새롭게 시작하는 전주시협의회에 무한한 응원을 보냅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뵙고 인사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