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지회 수 동면 분회 월례회 개최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수 동면 분회(분 회장 김 영 수)는 보훈에 달을 맞아 호국영 령과 순국선열을 기리며 2023년 6월 14일(수) 오전 11시에 수동별 물 골 안 다목적회관 2층 강당에서 월례회를 개최했다 회의 안건은 경로당 회장 문화탐방 및 복 대림. 추석 불우이웃돕기 사랑에 선물 나눔 행사 건이었다.
24개리 경로당 회장. 내빈 등 참석한 가운데 사무장 박 민화 사회로 진행되었다. 참석하신 내빈은 수동면장(김 유 중) 부면장 이대우. 복지팀장 이 금속. 수 동면 농협 조합장이시며 후원회장이신 어구용. 사무장 등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사무장 사회로 국민의례의식이 있었으며. 분회장의 간단한 인사 말씀이 있었다. 사무장은 5~6월 업무보고에 이어 회장의 보충설명이 있었다. 5월은 가정의 달을 맞아 코로나 19가 완화되어 각 지역에서 산적해 있던 현안들이 터져 나와 분주한 5월이었다고 했다.
회의가 끝난 후 안건 토의시간에는 각 경로당 회장 문화탐방문제를 논의하여 강원도 고성군 거 진 읍 화진포에 있는 이승만 별장 등이 있는 곳으로 결정하였다 복 대림은 중복 때 하기로 결정했고 불우이웃돕기 사랑의 선물 나눔 행사는 8월 월례회 때 결정하기로 했다. 회의가 끝난 후 후원회에서 준비한 출장 한식 뷔페와 주류가 제공되었고. 입석4리 이 옥 희 회장님이 농주 1박스를 보내주어 회원들이 잘 마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