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HONG 님,
안타깝게도 주문 번호가 MNG2TJ인 이용하실 항공편이 일정 변경되어 항공사에서 처리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들을 검토하고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귀하의 요청을 처리할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원래의 출발일 5일 전 또는 5일 이내 중 이른 쪽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옵션을 선택한 경우 원래 출발 날짜가 72시간 이내이지만 아직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중개 여행 파트너사인 항공사는 고객님의 예약에 대해 다음 2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이용하실 항공편 재예약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항공편 옵션을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이 대안이 귀하의 필요에 맞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회신하면 티켓을 재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에서 변경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Sat, 27 Jan - CZ686 Departing: 인천국제공항 (ICN) at 11:20 Arriving: 다련 (DLC) at 11:35 Thu, 1 Feb - CZ685 Departing: 다련 (DLC) at 08:00 Arriving: 인천국제공항 (ICN) at 10:20
이 옵션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이용 가능한 다른 항공편으로 대안을 찾으십시오. 이 경우 서비스 요금 및/또는 운임 또는 세금 차액과 같은 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안된 옵션으로 재예약을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고객님의 주문 환불 요청
귀하 대신 항공사에 환불을 요청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 요청이 승인되면 환불된 금액 전체를 원래 결제 수단으로 돌려드립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여행자 보험과 같은 추가 항목은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공사로부터 자금 수령 후 현재 환불 처리까지 걸리는 평균 기간은 6일입니다. 클레임은 해당 요청 접수 즉시 항공사에 제출해 드립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는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환불을 처리해 드리지만 전체 프로세스는 취소 확인 시점부터 판매 대금을 처리할 때까지 영업일 기준 10~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계정의 환불 처리 완료 후 결제 제공자 또는 은행의 처리 시간은 당사의 소관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을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항공사에서 더 이상 선호하는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다른 제안을 위해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대체 항공편 옵션을 수락할 때 여권, 비자, 진술서, 건강 등에 대한 국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기에는 항공편을 변경하는 경우에도 경유하는 국가가 포함됩니다. 여행 서류 및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Q/를 확인하십시오.
일정 변경팀에 전화 문의 시 영어로만 지원이 가능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현지 언어로 도움이 필요하면 대신 채팅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안녕히 계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