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션필드란 무엇인가?
토션필드란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에너지는 좌·우로 회전하면서 토션필드(토션장)를 형성한다는 이론으로 동양의 기(氣)와도 일맥상통 합니다. (기=회전에너지=좌토션장·우토션장)
우주는 전자가 원자핵 주위를 돌며 원심력에 의해 원자핵과 전자 사이의 거리를 유지하고 좌·우로 토션필드를 형성하여 원자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인체 또한 생체에너지가 세포핵 주위를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발생하는 우토션과, 시계 반대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발생하는 좌토션의 조화로 스스로 토션필드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외부의 토션필드에도 영향을 주고 받습니다.
그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과학적 수단을 동원하여 동양의 기를 입증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나 뚜렷한 해법을 제시하지 못하고 답보상태에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1996년 러시아에서 자연계에는 4가지 힘(중력, 전자 기력, 약력, 강력) 외에 토션 필드(torsion Field) 라는 제 5의 힘이 존재 한다는 논문과 실험결과를 로마클럽에 소개 하였습니다. 토션 필드의 영향력이 중력이나 전자기력처럼 거시적이며 강력하다는 사실을 입증하게 된 것입니다.
이와 같은 토션 필드의 발견으로 그 동안 기존 과학으로 설명할 수 없었던 실험결과들 뿐만 아니라, 기, 염력, 텔레파시 등과 같은 현상까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서방은 물론 전 세계 과학자들은 경악하고 있으며 토션필드에 대한 연구와 실용화에 각축을 벌이고 있습니다. 현대 과학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는 토션 필드의 활용기술은, 과학과 산업의 거의 모든 분야에 적용할 수 있어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며, 향후 엄청난 가치를 창조할 것입니다.
서양의 과학자들은 좌토션은 해롭고 우토션은 이롭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인체의 좌토션에는 좌토션 에너지가 이롭고 우토션에는 우토션 에너지가 이롭다는 것을, 그동안 수차례 토션을 인체에 적용하는 실험과정을 통하여 발견하였습니다.
토션필드에 대한 이론체계는 서양의 과학자들이 앞서 있을 수 있으나 우리는 이미 오랫동안 기(氣)라는 문화권에서 호흡하고 있었으므로,이를 연구하기에 유리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토션필드의 세계를한 단계씩 풀어 나갈 것입니다.
[출처] 토션필드란 무엇인가?|작성자 남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