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장의 갈치를 편안하게 공략 - 필드 테스터 야노 타카오 "시보 그 150J는 출시 된 이래 갈치 덴야에 없어서는 안 릴이었습니다.하지만 시즌이 길어지면 만 밖에 떨어져가는 갈치를 쫓아 더 심장으로 필드를 확대하고 있고, 하나의 불안 요소 이 발각. 그것은 수심 150m에 달하는 같은 지점에서 한 번이라도 높은 조각을 일으켜 버리면, 라인이 부족하게되어 버리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운 투수로 등장한 시보 그 200J는 한번의 높은 조각 그렇다면 극복 여유의 라인 캐파, PE2 호 -300m에서 덴야 갈치의 세계를 펼친 것입니다. 당연히, 돛대 장비는 "JOG 파워 레버"이는 전가의 보도 "JOG 아와 세"를 실시 할 수있는 것은 당연한 것. 게다가 찻잔 맥스 모터도 더 파워 업 된 때문에 JOG 아와 세에서 물고기에게 주도권 다툼을보다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물고기의 얼굴을 볼 때까지 전투에서도 항상 JOG 조작 할 수 있도록 손가락을 함께두면 갑자기 드래곤이 강력한 저항을 보인 경우 감속하고 없슴 약해진 때에는 땅땅 감아 등 쪽의 원 사이드 게임이라고 말할 수 싸움까지도 쉬운 것으로되었습니다. 더 좋은 것은, 파워 업 된 찻잔 맥스 모터는 저속 영역에서도 엄청나게 감아 토크를 보여주기 때문에, 지금까지없는 수준의 느린 권유도 할 수있게 더 많은 초대 변화의 폭이 넓어 합니다. 그 결과 더 많은 히트 기회를 얻을 것입니다. 시보 그 200J는 우리에게 새로운 LIGHT GAME 세계 신속한 덴야 게임을 매료시켜주는 릴입니다. "
■ 두 개의 상충되는 모순을 해결 한 릴이 코마세마다이 낚시를 바꾼다 - 미야자와 幸則 "코마세마다이 릴 성능을 말하는데있어서 가장 중요시되는 것은 누구나"드라 "라고 말할 것이다. 시보 그 200J에 탑재 된 ATD (자동 드라)는 그 코마세마다이에 요구되는 드라 그 성능의 키모 인 '내고 싶을 때 부드럽게 나오고, 감기 싶을 때 감을」를 훌륭하게 달성하고있다. 아타리를 기다릴 때 마다이 패스트 런 해리스 전원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파도의 흔들림에 실이 나와 버리지 빠듯 드라를 푸는 것이지만,이 드라 초동 적당한 끈기가 있고 파도의 흔들림에 의한 텐션 변화를 흡수 해주고, 허용 범위가 넓고 드라 세트 쉴가 매우 편하다. 또한 그 적당한 끈기 덕분에 타나 잡기 나 장치 회수시 드라 설정을 크게 들이지 않고도 감고 싶을 때는 드라가 절실하면서도 술술 감을 것이다. 그래서 물고기가 먹고 큰 장력이 가해 드라가 滑り出す 일변 부드러운 끈적 끈적하고 부드러운 드라로 변신 해 버린다. 정말 이상한이지만 매우 편안하고 안정감이 있으며,이 낚시에 최고의 드라에 완성되고있다. 마그 시르 탑재 리프트 파워 업 실패 량도 메가 센서 12 블레이드 3 호 조치 200m 감는 참돔뿐만 아니라 다른 낚시에도 사용 범위가 더욱 확대 한 것도 좋겠 스펙. 앞으로의 배낚시에서 확실히 주력 중 하나가 될 릴이다. " ■ 안정된 저속 감기는 마칠 - 필드 테스터 後迫 마사노리 "내가 전동 타이 라버에서 사용하는 릴에 요구하는 기능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얼룩없이 일정한 속도 감기 힘입니다. 타이 라버는 매우 간단한 낚시만큼 감기시의 떨림이나 움직임이 치명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만큼 느린 속도로 감는주고라도 안정된 감기를 가능하게 해주는 시보 그 200J 빼놓을 수없는 무기가되고있는 것입니다. 시보 그 150J의 크기와 무게를 그대로 모터 출력 를 강화 또한 드라의 비행 시작이 좋아진 것도 즐거운 곳. 가벼운 장비를 사용하는 타이 라버는 얇은 PE를 사용하기 때문에 드라의 세팅에 신경을 쓰고있었습니다 만, 그리스의 변경에 의해 매끄러운 시작을 실현 한 ATD (자동 드라 시스템)에서는 지금까지보다 강세를주고받을 수있는 것도 즐거운 곳,받지 못했다 10kg 클래스도 꿈이 없습니다. 내 고향 인 세토는 수심이 깊고도 150m 정도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조류가 빠르기하거나 배가 떠내려거나하면 라인이 부족할 수도있었습니다. 그 고민을 해결 해주는 깊은 스풀도 즐거운 곳 이군요. 갑자기 덮쳐 오는 10kg 클래스의 방어에서도 안심하고 라인 를 내고 교환을 할 수 있으므로, 참돔뿐만 아니라 잡히는 어종도 증가라고하는 것이군요. 전동 타이 라버는 어린이도 노인도 쉽게 즐길 수있는 낚시이므로 시보 그 200J를 사용하여 대 도미 강력한 나무를 만끽 해보십시오. " ■ 바로 LIGHT GAME 감각 - 필드 테스터 키타 모토 茂照 배 오징어 낚시 만난 20 년 전, 오징어 낚시에 사용하는 전동 릴이라고하면 600 번 크기가 상식이었다고 생각한다. 몇 년 후에는 500 번과 당시로서는 획기적인 소형화에 성공하고 있지만 이후 잠시 "오징어 낚시는 500 번 '이라는 시대가 이어졌다. 그리고 몇 년 전, 예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300 번과 경량화가 단번에 진행 오징어 낚시의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예감 케 해 주었다. 그러나 그런 중에도 기술은 진화를 계속 마침내 200 번 사이즈로 오징어 낚시가 가능해진 것이다. 그 릴 시보 그 200J이다. 실제로 "오징어 낚시에 200 번 괜찮아?"라고 목소리도 있지만, 상상 이상의 성능을 보여 주었다. 당일 수심 160 ~ 180 미터 였지만, 조류가 빨라 라인은 200 미터 이상 나온다. 게다가 오징어의 이동도 빠르다는 난이도가 높은 상황이었다. 그러나 라인의 벌금 혜택도 누리고 장치의 가을이 생각보다 빨리 순간의 찬스도 놓치지 않는다. 바닥 검둥이를 복용에서의 일련의 동작 모든 것을 원 핸드에서 조작 가능하게 한 것이 JOG 파워 레버이다. 오징어를 걸고 나서도 우네 피치에 맞게 JOG를 컨트롤하는 것만으로 파도의 흔들림을 흡수하고 몸 조각도 막을 수있다. 전용로드의 極鋭 오징어 AGS167TUNE와의 궁합도 발군으로, 지금까지없는 오징어 낚시가 가능 해졌다. 오징어 낚시 라기보다는, 마르 이카 낚시를 연상시키는 게임 성이 높은 낚시가 가능 해졌다. '탄'에서 '걸'스타일 재미는 두배. 이런 낚시하는 방법을 가능하게 한 것이,로드의 자중 150g 릴 자중 460g이라는 태클의 경이적인 경량화이다. 물론 MAGMAX 모터 마그 시르 볼 베어링. 파워와 내구성 방수와 더 ATD (자동 드라 시스템)을 추가 파워 업. 중노동 인 오징어 낚시의 이미지를 LIGHT GAME 감각으로 즐길 수있는 강한 아군의 등장이다. |
첫댓글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요 사고싶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