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키를 처음 받게 되면 몇 번을 받아야 좋아지는지 궁금해집니다. 제가 레이키를 시작한 초반에는 3회로 권장드렸었습니다. 레이키를 처음 받아보셔도 에너지 흐름을 보통 느끼시지만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레이키는 받을수록 기감이 발달하여 더 잘 느껴지기 때문에 3회 이상은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렸습니다. 레이키 힐러가 치유하는 것이 아니라 힐러는 치유 에너지를 전달하는 통로의 역할만 하는 것이기 때문에 몇 회만에 완전히 좋아진다고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독감에 걸려서 약을 복용한다고 해도 의사나 약사 선생님이 얼마만에 100% 좋아진다고 확답을 해주실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회복력은 환자의 면역력과 마음 상태와도 많이 관련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4년 정도 레이키를 매일 사용해오면서 경험했던 사례들을 바탕으로 레이키 세션을 몇 회 정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레이키를 일본에서 배워서 서양으로 가져와 전세계로 활성화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신 타카타 하와요 선생님은 맹장염, 천식, 관절염 등 여러 건강 문제들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타카타 선생님은 일본에서 맹장염 수술을 받으려고 했는데 내면에서 수술하지 않고도 나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들어서 하야시 레이키 클리닉에 이끌려서 방문하게 됩니다. 레이키 클리닉에서 매일 2명의 힐러에게 4개월 정도 레이키 세션을 받으시고 타카타 선생님의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타카타 선생님이 활발히 활동하던 시기는 1970년대입니다. 지금은 2025년으로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홀리파이어III 레이키로 치유 에너지가 많이 업그레이드되었기 때문에 과거의 레이키와 비교했을 때 치유력이 훨씬 더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홀리파이어 레이키 세션을 받는다면 훨씬 더 단기간에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았던 세션들이 있습니다. 저에게 레이키 세션을 1회 받으신 분이 있었습니다. 그 분은 위절제 수술을 하셨고 소화가 잘 되지 않아 하루에 한 끼 정도만 드시는데 제 레이키 세션을 받으시면서 배가 엄청 뜨거웠다고 하셨고 다음날에 소화가 너무 잘 되어서 4끼를 드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레이키 세션을 하면서 온몸에 소름이 돋으며 따로 부착영 세션을 하지 않았는데도 부착영이 떠나는 것도 경험했습니다. 레이키 세션을 받으시고 너무 좋다고 10회 정도의 세션을 받아보시고 레이키를 직접 배워서 힐러가 되신 분들도 있습니다. 세션을 시작하자마자 눈물이 쏟아지며 억눌린 감정을 해소하시는 분들도 있고, 너무 이완되어 깊은 잠에 빠지는 분들도 있습니다.
제가 다른 힐러님들로부터 전해들은 이야기도 있습니다. 레이키 세션을 연속으로 매일 10회 이상 진행했더니 받는 분이 너무 좋아하셨다, 매일 20회 이상 세션을 받고 나서 확 달라진 것이 느껴졌다, 레이키를 직접 배워서 1년 정도 셀프 힐링을 했더니 전신마비 증세가 완전히 회복되었다고 하신 분도 있어요. 레이키 치유 효과는 사람마다 다르게 느낍니다. 어떤 분들은 확연한 차이를 단기간에 느끼기도 하시고, 어떤 분들은 확연한 차이가 보이지는 않았지만 꾸준하게 하다보니 어느새 모든 고통이 떨어져나가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다고도 하십니다.
여건이 된다면 타카타 선생님처럼 매일 4개월 정도 레이키 세션을 받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겁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은 그렇게 할 상황이 되지 않죠. 시간을 내기도 쉽지 않고 세션 비용도 많이 들고요. 그래서 저는 장기(10회 이상) 원격 레이키 세션을 신청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해드립니다. 그리고 요즘은 인터넷 시대이기 때문에 감사하게도 유튜브 영상으로도 레이키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레이키 영상만으로도 치유 효과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정말 멋진 일입니다.
솔직한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오래 지속되어온 건강 및 심리적 문제는 단기간에 해결되기 쉽지 않습니다. 저도 빠르게 치유되고 싶었던 사람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조급함이 오히려 치유 속도를 늦춘다는 것을 알고 난 이후로는 저에게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치유가 일어나는 것을 허용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레이키 셀프힐링 하면서 이유도 모른 채 길게는 40분 정도 멈추지 않고 엉엉 울면서 쏟아낸 적도 있습니다. 저에게 필요한 치유가 일어났던 것입니다.
레이키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상황을 보고 마음을 편하게 가지기가 쉽지 않을 겁니다. 그렇지만 인간의 의식을 뛰어넘는 높은 치유 에너지인 레이키에 '일어나게 될 치유와 축복에 감사합니다' 하고 기도하고 치유 전문가인 레이키에 온전히 맡기실수록 효과는 가장 좋습니다.
오랫동안 가져온 문제들은 그만큼 뿌리가 깊기 때문에 완전히 좋아지는데에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은 욕심으로는 단 몇 회만으로 완전히 좋아지게 해드리고 싶지만, 치유는 힐러인 제가 하는 것이 아니라 의식 있는 치유 에너지인 레이키가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그냥 레이키에 가능한 한 가장 깊은 치유가 일어나게 해달라고 요청하고 레이키 세션을 진행합니다. 힐러가 레이키를 받으시는 분을 빠르게 낫게 해드리겠다고 개인적으로 욕심내면 통로의 역할을 해야 하는 힐러의 개인적인 의도와 에너지 때문에 레이키의 주파수를 낮추게 되어 오히려 치유 효과가 떨어집니다.
저와 연결되는 모든 분들이 빠르게 회복되셨으면 하는 마음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습니다. 그렇지만 욕심내지 않고 제가 힐러로서 해드릴 수 있는 최선을 다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