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16일 10시 일행 5명은 답십리 2번출구에 대기한 산타페와 함께 원주로 달렸다.
도로는 옅은 안개로 시야가 밝지 않았지만 베테란 기사(박재진국장)덕으로
단한번의 급 브레이크도 없는 편안한 운행이였다.
문막 인터체인지를 나와 원주 방향 우회전, 마중나온 조임현 지부장과 도로에서 자동차
도킹성공. 바로 예약된 식당으로 직행. 한국노인상담소 최효심 상담실장님이 기다리고 계셨다.
산야초,웃닭능이 백숙 전문점(우산동)이다 식당이라기 보다는 한약재 시식집 같은 분위기를 주었다.
마침 주인장이 배낭을 메고 산야에 건강초를 케기위해 나서는 중에 인사를 나누었다.
항상 분위기 메이커 신봉식처장의 익살과 유모에 식사중 내내 웃음꽃이 터졌다.
“ 푸짐한 완전 보양식 잘 먹었습니다”
종래 재래식 시장이 현대식 건축으로 변한 원주 남부 시장 2층에 자리한 강원도 지부는
상담실과 교육장 꽤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있었다. 노인상담소의 상당기간 준비되여진
운영 모습이 곳곳에 보였다. 조지부장은 이곳을 설명하면서, 여기까지 오기까지 일등공신은 최효심
상담실장임을 소개했다.
강원도 지부 위촉식 거행. 위촉장을 전하고 명함도 건네고 그리고 (사)국민성공시대가 펴낸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의 ” 명강사 명 강의“ 2014년판을 증정하였다.
집필에 참여한 박재진국장이 전하였다.
KSHRA 월말 모임을 원주에서 한번 갖자는 제의에 모두들 즉석에서 동의 하였다.
좋은공기,좋은음식 그리고 주변산수 가볼 곳 그대로 여행지다.
년내 가을쯤 KSHRA 님들과 1박2일 Workshop 계획을 세울만 하다.
오후 4시 귀경길에 올랐습니다.
“ 조임현 지부장님 원주 방문길 잘 마쳤습니다.
** 함께 하신분:
조임현 강원지부장, 최효심 상담실장
조정현 회장,신봉식사무처장 박재진 기획국장,강순금사무국장,탁은나홍보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