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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넥스트 스파크(M400) 1.0 DOHC 데이터(변속기) | |||
엔진/변속기 |
1.0 DOHC(L5Q) / CVT(7489) |
차량제작일(년식) |
2016년 6월(6,000㎞) |
냉각수 온도 |
7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5.0 ℃ |
흡기온 센서 |
25.0 ℃ |
엔진 오일 온도 |
69.0 ℃ |
연 료 온 도 |
미지원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엔진 토크 |
0 Nm |
8 Nm |
7 Nm |
|
산출된 스로틀 위치 |
0 % |
0 % |
0 % |
|
엔진 속도 |
847 RPM |
864 RPM |
868 RPM |
|
변속기 ISS |
811 RPM |
50 RPM |
0 RPM |
|
변속기 OSS |
0 RPM |
0 RPM |
0 RPM |
|
차량 속도 센서 |
0 RPM |
0 RPM |
0 RPM |
|
일차 풀리 속도 |
689 RPM |
43 RPM |
35 RPM |
|
이차 풀리 속도 |
313 RPM |
37 RPM |
36 RPM |
|
브레이크 페달 스위치 |
누름 |
누름 |
누름 |
|
변속기 범위 스위치 |
중립 |
운행 |
후진 |
|
변속기 유압 스위치 3 |
확인 |
확인 |
확인 |
|
변속기범위 SW A/B/C/P |
고저고고 |
저고고고 |
고고저고 |
|
변속기 오일 온도 |
65 ℃ |
66 ℃ |
66 ℃ |
|
TCC 슬립 속도 |
33 RPM |
787 RPM |
789 RPM |
|
점화 전압 |
14.2 V |
14.2 V |
14.2 V |
|
압력제어 SOL 밸브 1 |
꺼짐 |
꺼짐 |
꺼짐 |
|
라인압력 SOL 밸브 전류 |
916 mA |
907 mA |
902 mA |
|
실제라인압력컨트롤SOL_V |
915 mA |
908 mA |
898 mA |
|
압력제어 SOL 밸브 2 |
꺼짐 |
꺼짐 |
꺼짐 |
|
실제압력컨트롤SOL_V2 |
877 mA |
866 mA |
858 mA |
|
원하는압력컨트롤SOL_V2 |
872 mA |
866 mA |
860 mA |
|
압력제어 SOL 밸브 3 |
꺼짐 |
꺼짐 |
꺼짐 |
|
실제압력컨트롤SOL_V3 |
5 mA |
444 mA |
5 mA |
|
원하는압력컨트롤SOL_V3 |
0 mA |
445 mA |
0 mA |
|
압력제어 SOL 밸브 4 |
꺼짐 |
꺼짐 |
꺼짐 |
|
실제압력컨트롤SOL_V4 |
999 mA |
1001 mA |
822 mA |
|
원하는압력컨트롤SOL_V4 |
1000 mA |
1000 mA |
821 mA |
|
실제TCC압력컨트롤SOL |
3 mA |
3 mA |
3 mA |
|
원하는TCC압력컨트롤SOL |
0 mA |
0 mA |
0 mA |
|
이차 풀리 압력 센서 |
0.9 V |
1.0 V |
1.0 V |
|
이차 풀리 압력 |
750 kPa |
810 kPa |
870 kP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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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압력 SOL밸브 성능 |
확인 |
확인 |
확인 |
|
라인압력제어SOL_V저전압 |
확인 |
확인 |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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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압력제어SOL_V고전압 |
확인 |
확인 |
확인 |
|
압력제어 SOL_V2 저전압 |
확인 |
확인 |
확인 |
|
압력제어 SOL_V2 고전압 |
확인 |
확인 |
확인 |
|
압력제어 SOL_V3 저전압 |
확인 |
확인 |
확인 |
|
압력제어 SOL_V3 고전압 |
확인 |
확인 |
확인 |
|
압력제어 SOL_V4 저전압 |
확인 |
확인 |
확인 |
|
압력제어 SOL_V4 고전압 |
확인 |
확인 |
확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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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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