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캠퍼스(담마홀)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도곡동 강남수도사업소 옆 나노빌딩 3층에 위치한 붓다 스쿨 서울 캠퍼스(담마홀)은 2024년 2월24일 원빈스님 첫 입보살행론 특강과 함께 개원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 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
그동안 많은 법우님들이 서캠을 다녀 가셨으며 원빈스님의 특강이 3번이나 원만히 이곳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서울 캠퍼스(담마홀) 준비하고 안정적 셋업 등으로
소개가 늦어 지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많은 법우들께 서울 캠퍼스를 정식으로 소개하고 싶습니다
멀리 계시지만 서캠을 궁금해하시거나
맘은 있어도 어떤 곳인지 잘몰라 방문을 주저하시는 법우님들을 위하여 간략히 소개글을 올리고자 합니다.
양재천로를 따라 봄이면 벚꽃이,
여름이면 녹음이 우거질 멋진 산책로길 옆에 자리잡은 서울 캠퍼스(담마홀)은 처음 입구부터 원빈스님의 환한 웃음과 함께 시작됩니다!
그리고 입구를 따라 3층으로 오시면 제일 먼저 광명에 쌓인 원빈스님의 케릭터가 법우님들을 맞이해 줍니다. 느끼지 못하는 사이 어느새 마음이 스님의 환한 미소만큼 열려진 법우님들의 모습을 알게 되실 거예요!
동시에 언제나 환히 밝혀져 있는 근당 양택동선생님의 붓다스쿨 간판이 이곳이 바로 붓다스쿨 서울 캠퍼스(담마홀)임을 확실하게 말해줍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름으로 미루어 짐작하셨듯이
세간의 모든 지식을 출세간의 지혜로 꽃피우기 위한 학교, 붓다스쿨 서울 캠퍼스(담마홀)은, 부처님을 모시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키 큰 사람, 원빈스님을 위한 높고 큰 칠판,
책꽂이에 가득찬 스님의 책들과 붓다볼,
오픈 천장에는 방송국 스튜디오를 연상시키는 조명들과 모니터들,
청량한 소리로 귀를 즐겁게 해줄 스피커,
그리고,
첫댓글 그리고..ㅎ
서캠 소개를 시원하게 해주시니 오늘의 더위가 싹 가시는듯 합니다.감사합니다!
2부가 기다려지네요~ㅎ
새로운 신도들과 함께 서캠에서 배움의 길로 자연스럽게 이어가기를 발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