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을 지키기 위한, 천(天)인행동지금 행동한다면 설악산을 지킬 수 있습니다. 1만인 서명, 온라인 모금, 1인시위, 설악산 탐방 등의 4가지 액션으로 시민의 힘을 보여주세요!
멈춰라, 설악산 케이블카! 설악권 주민들이 뿔났다. 폭우가 내리던 지난 5일 양양군청 앞에서 케이블카를 반대하는 설악권 주민들의 첫 집회가 열렸습니다.
지리산케이블카 반려 지리산 케이블카 반려는 당연한 결과입니다. 이제 설악산 오색케이블카 사업을 취소해야 할 때 입니다. .
18차 천인, 설악에 들다. 함께해요! 뜨거운 여름, 설악산 국립공원에 듭니다. 일시: 7/16(토) 아침 8시 강변역 출발 코스: 금강산화엄사-성인대-수바위(4Km)
[토론회] 산림보호구역, 제대로 보호받고 있는가? (7/14, 국회 )5개의 보호구역지정으로 보전가치가 입증된 설악산에 케이블카 건설계획은 국내보호지역관리제도에 대한 근본적 질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설악산국립공원지키기국민행동‘의 모든 활동은 여러분과 같은 시민 분들의 후원이 있기에 가능합니다. 활동기금은 1만 명의 서명과 메시지를 담은 신문광고게시와 향후 절차 대응활동을 하는데 사용됩니다. 함께 해주세요.
■ 발행처: 설악산국립공원지키기국민행동 ■ 카페회원가입하기: http://cafe.daum.net/nocablecar2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