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시리즈는 지금까지 러버의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2008년 9월부터 시행된 스피드글루, 부스터 등의 금지 조치가 있기 이전에 오메가 시리즈는 이미 스피드글루 나 부스터 없이 그 성능을 재현하는 데에 순수히 초점을 맞추어 왔습니다.
가장 앞선 러버 기술인 TENSOR BIOS에 의해 만들어지는 오메가 시리즈는 스피드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놀라운 스핀과 강렬한 타구감, 최강의 스피드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BUILT-IN SPEED GLUE EFFECT MAXIMIZED 이론적 최고치에 도달한 내부탄성
많은 프로선수들 조차도 오메가러버에서 스피드글루를 많이 바른 듯한 감각을 느끼는 것은 이미 러버내부에 이론적 최대치에 접근한 탄성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OMEGA III BIOS 러버의 내장탄성은 11회 이상 스피드글루잉을 한 이전 러버 수준의 내장탄성을 갖고 있습니다.
오메가시리즈는 스피드글루 효과가 만드는 탄성을 제품 생산시 내장시켜 탄성을 표준 화 시켰을 뿐 아니라 최고수준의 내부탄성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이 없습니다.
오메가3아시아버전은 파워를 중시하는 아시아 선수들의 취향에 맞춰 개발되었습니다. 파괴력이 높고 파워가 뛰어나며 엄청난 회전량을 지닌 러버 입니다. 단단하지만 뛰어난 감각과 강력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러버가 될 것입니다.
오메가 3는 이미 스피드글루 효과가 100% 내장되어 있으므로
스피드글루의 추가 사용은 성능과 내구성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경도 : 47.5
색상 : 적색 / 흑색
두께 : 2.0 /MAX
스피드글루 사용금지
텐조(TENSOR)란?
텐조는 지난 10년간 러버의 역사를 바꾸어 온 독일의 첨단 러버 기술입니다. 스피드글루 금지 시대가 올 것에 대비하여 러버의 탑시트와 스폰지 양쪽에 충실하게 스피드글루의 효과를 재현하기 위해서 연구되기 시작한 텐조(TENSOR) 기술은 1998년에 처음 결실을 맺었고 탁구계에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후 텐조 기술은 꾸준히 개선되어 지금은 더욱 완전히 스피드글루 효과를 재현한 텐조 바이오스(TENSOR BIOS) 기술로 발전하여 있습니다. 스피드글루 없이 스피드글루의 효과를 재현해 내는 제대로 된 하이텐션 러버 기술을 나타내는 이름이 바로 "텐조(TENSOR)"입니다. 엑시옴의 모든 러버는 이 텐조 기술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바이오스(BIOS)란?
바이오스는 "인간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친환경 기술"을 나타내는 마크입니다. "텐조 바이오스(TENSOR BIOS)" 기술로 만들어지는 러버에는 텐조 마크와 함께 바이오스 마크가 붙어 있습니다.
바이오스 기술은 단순히 스피드글루 효과를 더욱 충실히 재현하여 스피드글루를 필요없게 하는 데에 그치지 않습니다.
러버를 생산하는 모든 과정에서 유해한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 바로 바이오스 기술의 이념입니다.
러버 생산 과정에서 탑시트와 스폰지를 서로 붙이는 공정에서는 유해한 톨루엔이 함유된 공업용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텐조 바이오스 러버는 이 과정에서도 천연 물질로 된 접착제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텐조 바이오스 러버는 러버 패키지를 개봉했을 때에도 유해한 유기용매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러버 패키지를 열어 보시는 순간 그 차이를 바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천연 접착제는 일본제 러버에 사용되는 유해한 공업용 접착제에 비하여 개봉 후 증발하는 데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공식 시합에서 부스터로 오인되는 것을 피하기 위하여 대회 며칠 전에 미리 개봉하여 충분한 시간 동안 공기에접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