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산시 대산읍] 삼길포좌대낚시
삼길포 김선장 좌대 낚시터를 소개 합니다.
1년전 다녀가고 몇개월 만에 다시 방문 했는데 내 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습 니다.
뛰엄 뛰엄 띄워져 있던 좌대는 그야말로 말끔하게 정렬이 되어 있었고 시설도 최신식으로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한 좌대(실은 좌대들이 다 연결 되어져 있습니다)에 200명은 은 넉넉이 들어가 낚시를 할 수 있는 공간 이었습니다.
최신식 화장실은 물론 방갈로 ,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는 시설까지 다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홀로 오신 조사님은 물론 가족 단체가 옹기종기 낚시도 하고 삽겹살도 구워먹고
그늘에서 편히 낮잠도 즐기시고..휴양소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하면 과장 일까요?
물론 배를 타고 먼 바다까지 나가 잡는 만끔의 조과는 아니지만 제법 큰 우럭은 물론 어른 팔뚝만한
숭어도 심심찬게 여기저기서 탄성과 함께 올라 오고 있었습니다.
많이 잡아야 겠다는 욕심을 버리고 편히 쉬었다 간다는 생각으로 오신다면 여긴 대박 입니다.
드실 음식도 간단히 싸오시고 바다 에서 구워먹는 바베큐 또한 환상적 입니다.
무엇보다 기자의 맘을 혹 하게 하는것은 수도권에서 지척에 있는 바닷가여서 소풍가듯 가볍게 왔다 갈 수 있고
좌대비용 또한 저렴 하다는 것 입니다.
(2만원).. 단체로 오셔도 훌륭합니다.
가는 세월 아쉬워 하지 말고 이곳에서 멋지 추억 만들어 보세요..
이곳은 전문 조사님은 물론 초보분들도 딱 입니다.(초보분은 선장님이 개인렛슨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몸만 오셔도 됩니다.
참고로 이곳에선 자장면도 배달이 됩니다..ㅋㅋ
이용시간 : - 주간 : 오전 7시 ~ 오후 6시 - 야간 : 오후 6시 ~ 다음 오전 8시
주변명소 : 왜목마을(일출), 대호방조제, 도비도관광지, 난지도 해수욕장,심훈(소설 상록수의 작가)의 생가, 한진나루
선상 배 낚시도 운영 하는데 8인승이고 점심 제공하고 40만원 이랍니다.
전화문의 : 041-663-9992, 010-8424-8119, 017-424-8119
예약 계좌번호 : 신한은행 611-06-027010 (예금주:김형섭)
잊지 마세요 낚시사랑 회원 이라고 하셔야 VIP 입니다...(^_^)~~~
무엇보다 화장실이 깨끗하고 최신식 입니다.
좌대터 모습..
부자 지간에 오셨습니다....근데 영 조과가!!!.. 그래도 바다낚시가 첨이라 신기 하답니다..
귀엽죠.. 어린 아이도 즐길 수 있도록 안전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수상좌대 위에 있는 방갈로.. 졸리면 쉬세요.. 암도 뭐라고 하지 안습니다..(이와같은 방갈로가 7동 있습니다.)
방금 들어 오신분이 늦은 점심 식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바다 위에서 첨으로 숯불 삼겹살 먹어 보았습니다.
놀멍쉬멍 낚시하고 있습니다.
낚싯대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그래도 여기선 욕심을 버려야 즐겁습니다.
나홀도 좌대에서 열심입니다.
바로 요 제미가 빠지면 안 되겠지요?(선장님 회뜨는 솜씨는 이곳 삼길포 에서 알아 줍니다)
가볍게 점심을 싸와서 드시고 있습니다.. 진짜 자장면도 배달 됩니다.
숭어 몇마리 잡아가야 체면이 설텐데.. 우린 대한민국 가장중 한분인 조사님의 어깨가 무겁습니다.
초보의 첫 마리..
너무 고요하고 육지에 있는듯 합니다.
오후엔 꽤많은 분이 찾아 주셨습니다.
이곳에서도 기다림의 미학이...
역시 낚시는 홀로왔다 맘편이 가는겨.. 근데 기자 생각엔 낚시터 에선 딴 생각 못합니다..전투병으로 변하니까요.
자 입질이 시작되는 순간 입니다. 오셔서 다음편은 회원님이 만들어 보세요.. 개봉박두
첫댓글 최고군요/분위기풍경
ㅎㅎ 한번즘 가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이미지는 담아왔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