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제원: 1000길이*310폭*170높이
모터 1600KV
변속기 180A
2,재질: 선체 SUS 304 1.0T, 부속 알미늄1.6T 2.0T, 투척기 알미늄 1.6T 등
3,주항방식: 워터젯(물을 흡입 압축해서 토출구로 분사함)
4,중량: 정확히는 모르나 밧데리제외 10키로정도 나올거라 예상합니다
(FRP에 비해 3~4키로 더나갑니다)
5,옵션: 전후면 12V서치라이트, 투척기 2대, 후방카메라, 어탐기, 전동릴, 전압 확인 게이지, 타보트 인양작업가능
(전동릴 장착으로 보트뒤에 낚시대꽂고 조종하는위치에서 카메라로 어신 확인가능하며 배스등잡습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워터젯이란 일반 프로펠러보트랑 주항 방식이 다릅니다
프롭 보트는 말그대로 프롭이 회전하면서 주항하는거지만 워터젯은 선체바닦에서 물을 흡입하여
압축해서 배뒷부분으로 분사시키는 방법입니다
장점으로는 수풀이나 혹여 물위에 기타부유물이 떠다녀도 프롭이 없기 때문에 감길 적정이 없이 주항할수있습니다
주항시 밸런스도 프롭에 비해 안정적으로 주항할수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배터리 소모량이 프롭보다는 미세한차이지만 조금 많고
워터젯이 고단가이다보니 단가가 쎕니다
현재 부품장착은 전동릴 관련부속빼고 95프로 진행중입니다
차후에 낚시대와 전동릴 장착하고 100프로 완성된 사진과 영상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있으면 댓글이든 전화든 언제는 연락주세요~^^
95 프로 완성된 상태입니다
전동릴 장착하기전에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있습니다
후면 LED 및 후방카메라
전면 서치
낚시대 꽂이 작업할려고 타공해놓은 모습
투척시 후면 원줄 목줄 걸림방지 브라켓
뚜껑 후미쪽에 동그란건 카메라 안테나입니다
조종하는 위치에서 모니터로 확인합니다
후면 물 토출구와 방향전환하는 러더입니다
후면 토출구 그리고 바닦에는 물흡입하는 구멍이 있습니다
첫댓글 아우 증말 대단하다 다나까프로!!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멋지게 제작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지내요
감사합니다~^^
뭐 거시기 상표등록 이런거 해야 하는거 아녀요?
더블 러더 장착하셨군요^^ 부력좋은 배에는 더블러더가 더잘먹더라구요~
첨엔 러더간격을 넓게했더니 워터젯이라그런지 방향타가 안먹히더라구요 그래서 부랴부랴 다시 간격을 토출구쪽으로 좁혔어요~
@다나까 워터젯보트에요??그러심 러더쓰시면 안되는데요ㅋ 워터젯이 바닦수초나 이물질에 영향을 덜주려고한것인데 그럼 러더가 다걸립니다 ㅠㅜ특히 줄이나 그런것을 넘어가지못합니다.
@마라서기 불행중 다행이라고 생각하는게 선체아래로 내려가진 않았습니다 ㅋ 원래 제품을 다시 달려고했는데 안에 서보 브라켓에 에폭시를 부어놔서 이거 빼도밖도 못해서 일단 러더 써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나중에 다른방법을 찾아야할것같아요ㅠ
@다나까 네^^ 한번써고시고 추후에 불편하시면 변경하세요 ㅎ한가지만 더말씀드리면 러더가 선체밑으로 안내려와도 보트 무게에의한 걸림이있을수 있습니다.
@마라서기 주말에 기자재 다 조립하고 2차테스트 했습니다 일단 선체가 무거워서 배가 안정적이긴한데 속도가 생각많금 안나와주네요ㅠ 요거는 그냥 가지고놀고 담에는 워터젯을 두개달든지 선체를 알미늄으로 갈아타든지 해야겠어요 그리고 러더가 잘 안먹네요 어제밤에 러더 떼어내고 다시 토출구방향타 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