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3일 토요일, 웅진플레이도시 실내 워터파크에서 굿워커스(Good Workers)가 희귀난치병 환아와 가정을 위한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이금숙목사의 기도로 순복음중동교회 당회장 김경문목사의 말씀과 축도로 마치고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희귀난치성 질환은 발병과 치료 모두가 희귀하며, 치료비도 일반 가정에서는 온전히 감당하기 힘든 치료비가 들어갑니다. 또한 아이들은 친구들과 즐겁게 놀 수도 없고 다른 아이들처럼 공부도 마음껏 하지 못하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언제 끝날지 모르는 치료, 완치가 어려운 질병과 싸우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굿워커스는 환아들이 건강한 몸으로 뛰어 놀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때까지 끝나질 않을 치료를 받으며 병과 싸울수 있도록 위로와 희망을 주고자, 환아와 가족들을 초청하여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환아들은 물속에서 자유로운 신체 활동을 즐길 수 있었고, 가족들은 서로의 유대를 증진시키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희귀한 불치병에 대한 인식도 높아지며, 지역사회의 큰 이해와 공감 증진에도 기여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의학적 치료로부터 휴식을 제공하고, 가족간의 유대를 증진시키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굿워커스는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환아와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할 것이며 이번행사에 후원으로 주)한양스터드용접 대표조현규, 서산의료원 김민의 과장 주)반석기공 대표남궁용환 굿포유로타리, 갈릴리교회김주엽목사, 손영훈목사, 한용길님, 엘코마이선교단 손순남님, 문준모대표 외 분들이 함께 참여하게 되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