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게 줄 피자를 주문하신 집사님. 자녀에게 조금이라도 더 건강한 음식을 먹이고 싶은 것이 부모 마음이죠. 토라를 배우고 배운 대로 지켜 행하는 순종의 삶을 살기위해 먹거리 하나하나 더 정결하고 깨끗한 것을 선택해가는 우리 토라 가족들 축복합니다. 아이의 입맛에 맞는 세상의 많은 종류의 피자가 있지만 하임의 피자를 선택하신 집사님께 감사하며 만든 피자입니다.
★Recipe★ 통밀 150g 유기농 설탕 10g 천일염 2g 이스트 2g 올리브유 10g 물 80g
1. 계량 후 반죽을 하고 1차발효를 해요.(반죽의 2배 정도 부풀 때까지) 2. 반죽을 둥글려 매끄럽게 한후 5분정도 둡니다.(반죽이 마르지 않도록 비닐이나 젖은 면포를 덮어 두죠,) 3. 반죽을 동그랗게 밀어 피자 팬에 넣고 팬 사이즈로 돌려가며 늘여 줘요. 4. 포크로 반죽을 콕콕 찍어 주고 직접 만든 토마토소스를 발라요. 5. 국산 원유로 만든 임실피자치즈를 뿌려요.고구마를 쪄서 곱게 갈아 만든 고구마 무스를 올리고 가지,양송이,토마토올리고 피자치즈를 충분하게 올려줘요. 6. 200도 8분 180도 7분 구웠어요.(오븐 종류에 따라 시간이 약간씩 차이가 있어요.)
하임을 신뢰하고 하임의 빵들을 사랑해 주시는 지체분들, 아무 염려 없이 하임의 음식들을 드시는 여러분들을 보며 약간의 긴장감, 더 큰 책임감을 갖게 됩니다. 이스라엘에게 신부들에게 더 정결한 음식을 주시고 싶어 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잘 전달해 드려야 할 텐데..... 신부여러분.토라의 빵과 함께 하임의 음식이 생명이 되어 날마다 아름다운 신부로 단장되어 가길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네가 먹는 것이 네가 되는 거야. 세상의 참 많은 음식이 너희를 만족하게 해 주겠지만, 부모 된 우리의 마음은 너희가 조금씩 거절할 것과 선택할 것을 분별해 가길 바래. 하나님이 구별하신 너희는 너무도 귀한 하나님의 눈동자 이스라엘이니까. 삶의 모습은 다를지라도 너희와 부모 된 우리가 하나의 생각, 하나의 마음으로 같은 곳을 향해 함께 가는 그 기쁨의 날을 기다리며 너희를 축복한다. 샤부아 토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