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층 태블릿 사용에 대해(이전에는 태블릿에 전자도서만 이용하도록 되어 있던 것을 앱 사용 등을 건의함)
2.디지털식 좌석숫자표시 건의(개인적으로 한 자리를 이용하고 있는데 노인분 한분이 와서 자신이 예약을 했다면
자리를 비워 줄 것을 요구하는 사건이 있었기에(리모델링 후 얼마되지 않아 디지털식 피시 자리마다 좌석 번호가 없었기에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여 건의함)
3.1층 현대식 핸드폰 충전기(구식 충전기 말고)에 자주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눌러 핸드폰을 충전기를 할려고 하는데 열린 충전함에는 다른 핸드폰(이후 알게 되었는데 보조배터리였음)이 있어서 급하게 다른 비밀번호로 다른 충전함에 충전 후, 다음날 충전기에 적혀 있는 전화번호(불편사항시 전화문의라고 적혀 있었기에)에 전화해보니 경기도 소재 한 대학교에 연결이 되었는데 그쪽에서는 자신들에게 전화연결이 되는 것이 이상하다고 해서 도서관 피시에서 같은 충전기 모델을 제조하는 회사를 찾아 연락해 보니 남산도서관에 충전기를 제공한 것은 맞으나 자신들이 유료충전기처럼 관리하는 것이 아니고 왜 불편사항시 붙은 전화번호에 대해서도 모른다고 함. 어쨌던 이 회사가 남산도서관에 연락해 사정을 들어본 것을 다음 날 전화해서 확인했고 다시 충전시 문제가 생겨 1층 안내실에 도움을 구하면서 지난날 있었던 일들을 알려주고 잘못된 전화번호를 지우고 불편사항시 안내실로 문의해달라는 안내문 표시를 건의해 표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