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사이트에 글을 올리실때나 전단지를 만드실 때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지금 시기에 중요한건 전단지 작업입니다. 설마 거기까지..?.. 생각하는 지역까지도 꼼꼼히 전단지를 돌리는것이 가장 확실하며 각 동물병원과 소방서와 파출서, 경찰서 관공서 등지에 나눠주시고 특히 근처 병원에는 부탁드려서 붙여놓도록 하세요. 사람에 의해, 또는 당황한 아이가 차도를 건너 쉬지않고 한없이 걸어가 먼곳으로 이동될 가능성도 많답니다.
----------------------------------------------------------------------------
<제목 : 시츄, 충남 아산, 7개월, 암컷, 3Kg >
견종 : 시츄
성별 : 암컷
나이 : 7개월( 나이에 비해 더 작습니다)
실종시간 : 11월 9일(일시는 정정해 적으세요)
실종 장소: 충남아산 관광호텔 근처, (동네 이름을 적으시고)
특징 : 오른쪽 눈 옆이 털에 찔려 곪아 있으며.7개월이나 되었는데도 3kg정도 밖에 안 나가구요. 가슴과 목부분을 제외한 등과 귀는 진한 갈색입니다!
***꼭 사례 해 드리겠습니다!!!****
사진 :(사진은 좀 크게 하세요)
연락처 :
----------------------------------------------------------------------------
............이런식으로요.
실종 신고하는곳을 보면 알겠지만 수 많은 실종신고로 구구절절한 사연등은 별로 눈에 들어오지도 않으며, 혹 비슷한 아이를 보호하며 주인을 찾아주려고 방문한 사람도 중요한 견종,성별,나이,장소,만을 골라 보게 되거든요.
그러니 항상 제목에는 예를들면 "우리 누구를 찾아주세요"....이런것은 도움이 되질 않습니다.
<시츄, 충남 아산, 암컷, 7Kg >이것만 눈에 띄게 하세요. |
첫댓글 고맙습니다. aozora 님. 정말 하루 하루 지옥같아요. 가게 구석진 벽에 붙인다고 말씀드려도 못 붙이게 하구.. 간신히 붙여도 아무도 보지 않아요... 이러다 영영 못 찾으면 어떻게 해요... 정말 살고싶지도 않아요... 아무튼 aozora 님이 쓰신것이 더 화연한것 같아요. 당장 정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아..11월 이예요;;
'전단지 작업 방법'을 보면 알겠지만 전단지를 붙이러 다니면 벼라별 이상한 사람들부터 냉정한 사람들이 많답니다. 하물며 사람아이를 찾으러 다니는 부모들도 아픈 상처를 많이 받는답니다. 그냥 그러려니 하고 끈기와 용기를 가져야해요! 붙여도 금방 떨어지니 날마다 돌며 확인하고 간곳에도 다시가서 확인하고 다시
부탁하고 이렇게 사람들에게 끈질긴 인상(?)을 남기는것이 좋은 방법이랍니다. 어서 찾게되길 바랍니다. 지금은 벼라별 상상에 정신도 없겠지만, 11월 9일이라면 지금이 중요한 시간이니 마음 가다듬고 많은일들을 서둘러 해야합니다. 아무것도 도움이 못되지만 저도 다른 사이트라도 둘러볼께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