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LPG 특성상 LPG개조시 레귤레이터의 용량부족에 의한 차량문제가 대부분입니다.
일부 메이커는 큰용량공급을 위해 LPG액체가 공급되도록하여 기화되지 않는 생가스(액체)가 공급되어
정확한 연료량 공급이 안되고 다만 차만 LPG로 주행하는 문제가 발생하여 엔진 내구뿐만 아니라 키트 내구도
안나오는 고질적인 문제가 있어서 OMVL은 6기통이상에는 2개의 LPG 레귤레이터로 그 문제점을
해결해 왔습니다.
그러나 요즘 차의 엔진 룸이 매우 협소하여 다코타와 같은 넓은 엔진만 LPG로 개조해 왔는데
최근 LPG 대용량 레귤레이터의 출시로 그 문제점을 완전히 해결하여, 최근 여러대의 개조 사례가 있어
자신있게 LPG 대용량 레귤레이터에 의한 LPG 개조 키트를 추천합니다.
레귤레이터 사양은 압력1.4바이며온도센서와 필터내장형이고 편리한 설치를 위한 설치 부라켓트와 볼트등이 함께 공급됩니다.
그 대용량 LPG 레귤레이터의 사진입니다.
첫댓글 질문 하나... 요거이 일전에 250마력까지 커버 한다는 그 레귤레이터인가요???
질문 둘... 이것도 수리 키트가 나오나요???
질문 셋... 기존 레귤레이터 2개랑... 이거 하나랑 가격 차이가 많이 날까요??
예 실제 장착해보니 에쿠스 3.8에 사용해도 용량은 충분했습니다.
수리키트는 나오지 않습니다.
2개 값 더한것과 요고 한개값과 비슷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참 ...이레귤레이터...요.....녀석. 볼수록 탐나는 녀석일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