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신길공원 파크골프장이 13년전에 최준배 저의 손에 조성되어 서울.경기등에서 활약하시는 권대현교수.강기용부회장.정장수서울협회장.임후빈선수 등 많은 파크골프인들께서 배출 되고 양성되며 연중무휴 연 1 만 여명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았던 곳이 수년간 퇴보 되고 단결과 화합의 부재속에 5년간 침체기와내홍을 이겨내고 힘찬 도약의 발판을 내딛는 뜻깊은 화합의 교류전에 50명의 참여속에 웃음 꽃 피고 신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안산시파크골프협회의 재도약을 위하여 700여명의 신규 36홀 파크골프장 조성추진 서명부를
국민의 힘 안산시장 공천확정자 이민근 후보의 구장방문을 통하여 전달되었으며 신길구장 18홀을 전면 리모델링하는 제안을 하였습니다.
이민근 안산시장 후보의 인사말에는
"거짓말 하지않는 정치인 " " 선거 기간만 약속하는 정치인이 되지않고 진실되며 실천하여 공약을 꼭 실현시키는 참된 지역 일꾼 "
이 되어 어르신과파크인의 민원사항을 해결하고자하는 약속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오늘을 계기로 안산시파크골프협회 회원 모두가 화합과 단결을 통하여 꿈꾸는 여건이 조성되기를 기원해봄니다.
많은 분들의 피와 땀의 열정속에 신길공원의 조성된 초심이 지키어지고 이어나가기를 기원하며 오늘은 지난 시절을 회상하며 보람과 긍지를 느끼며 귀중한 게시 글을 올림과 살아있음에 감사함을 감사드립니다. 파크골프의 영원한 동반자 최준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