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김병현선수와 서재응선수의 마케팅을 하고 있는 The Sports의 에이전트팀장 서동규입니다.
우선 먼저 김병현 선수에게 보내 주시는 여러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전문 스포츠 에이전트이자 김병현 선수의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김병현 선수의 마케팅을 위해서 여러가지 사안을 준비중에 있으며 김병현 선수가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 여러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난 4월초 시즌이 시작됨과 동시에 김병현 선수가 새아파트와 차를 구입했을때 몇가지 도와주기 위해서 김병현 선수를 방문해 약 1주일간 함께 지낸적이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함께 지내고 지켜본 김병현 선수와 미국에서 경기가 진행되면서 지켜본 김병현 선수에 대한 공통점은 겸손하고 착할 뿐만 아니라 너무나 자기 관리에 철저하고 생각과 생활의 100%를 운동에 전념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도착한 날 홈경기가 있었는데 김병현 선수는 전날 경기에서 던졌고 그리고 그 날 경기에는 등판하지 않았습니다. 경기후 락커룸에서 밤10시 30분까지 기다리다가 구장 관리인에게 밀려 저는 나와야만 했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혼자 웨이트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경기 끝나고 한시간이 지나도록 혼자 웨이트하느냐고 나오질 않는거예요. 김병현 선수는 12시에 운동 마치고 귀가했습니다. 그 큰 뱅크원볼파크에 혼자 남아서 늦게까지 개인 웨이트를 하고 들어오는 김병현 선수를 보면서 도저히 어린 나이의 선수가 아닌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병현 선수를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 김병현 선수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은 국내에서 뛰는 선수들보다 훨씬 더 자기와의 싸움에 지치기 마련입니다. 언어, 환경, 문화, 사고, 규모, 수준등등 여러면에서 선수들을 조이는 부분이 많습니다. 김병현 선수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뛰는 모든 선수들을 사랑해 주십시오. 특히 마이너리그에 있는 선수들을요.
여러분들의 가족이나 지인중에 한사람이 혼자 타국에서 고생하면서도 너무나 열심히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고 그리고 이 사람을 대견해 하시고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김병현 선수는 밤에 혼자 침대에 앉아서 본인의 홈페이지에 올라온 글들을 읽으며 하루의 긴장을 풀고 잠에 듭니다.
저는 다음카페에 김병현 선수의 페이지가 있는줄 몰랐습니다. 정말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Dr.K 김병현 사랑모임이 날로 번창하시길 기원하며 이 모임이 더더욱 번창해질 수 있도록 김병현 선수도 좀 더 분발할 것이고 저또한 열심히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