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제패기념, 환영식과 카퍼레이드 펼치며 자긍심 고취
가평이 낳은 자랑스런 딸, 지 은희 프로골퍼 환영식이 7월15일 오전, 가평군청 광장에서 있었다.
지난달 23일,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 웨그먼스 LPGA에서 우승하여 대한민국과 가평군민의 기개를 세계에 떨친 프로골퍼 지 은희 선수와 부모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
환영식에 이어 계속된 카퍼레이드 행사에는 지 선수의 모교인 가평초.중.고교 학생들과 많은 주민들이 연도변에 나와 세계를 제패하고 가평을 빛낸 지은희 선수에게 아낌없는 찬사와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가평이 고향으로 1남 2녀 중 장녀로 태어난 지 선수(22)는 13살이 되던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골프채를 잡기 시작했으며 이후 △2002 한국여자 아마추어 선수권대회 우승 △ 2007 KLPGA 투어 휘닉스파크클래식대회 우승 △2007 KLPGA 선수권대회 우승 △ 2007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브리시티 LPGA 5위 △ 2008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웨그먼스 LPGA 1위에 오르는 등 한국 골프계를 대표하는 여왕으로 성장했다.
한편 환영식에 앞서 지은희 선수는 환영식장에서 이진용 군수에게 소년소녀가장 및 홀로사는 노인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골프여제의 통큰 마음을 가평군민에게 전했다.
LPGA (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여자프로골프협회)
1950년에 설립된 미국의 골프협회를 가리키며 13명의 여성골프선수로부터 시작되었다
미국 LPGA가 주관하는 대회를 통틀어 LPGA 투어라고하며 매년 2월부터 11월까지 개최된다.
주로 미국에서 열리며 캐나다, 프랑스와 영국·일본·한국에서도 대회를 치른다.
최상급 여성 골프선수가 참여하며 한 대회에 세계최고골퍼 140여명정도가 출전해 우승을 겨룬다.
첫댓글 빨간옷 마의 허즈벤드랍니다.... 잘생겼죠... 지은희선수와 아버님 골프연합회회장님 그리고 이건효 골프연합회전무이사 ㅋㅋㅋ
지은희 축하 축하 가평에 큰 효녀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