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청소기 보유 고객 대상 내부 물통 점검 및 교환해주는 무상 A/S 실시 * 안전캠페인 등 지속적인 서비스 통해 고객 만족 강화
생활가전 전문기업 (주)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스팀청소기 사용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맞아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스팀청소기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팀청소기 무상 점검 캠페인'은 한경희생활과학의 스팀청소기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소기 내 물통의 점검 및 교환을 무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스팀청소기 사용 후 물을 비우지 않고 오랫동안 방치해 둘 경우 물통이 부식될 가능성이 있어, 무상점검 및 교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스팀청소기는 물을 사용하는 가전인 만큼 사후 관리가 중요한 제품. 사용 후 남은 물은 반드시 버리고 물이 남아 있더라도 반드시 새 물로 갈아서 사용해야 한다. 또한, 정수된 물을 사용하면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통 무상 점검 및 교체를 원하는 고객은 (주)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를 통해 신청하면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한경희생활과학 고객마족팀 허근 부장은 "한경희스팀청소기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인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후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실현하겠다"라고 밝혔다.
2. 물통 무상 A/S점검
1) 대상 : 스팀청소기 전 모델
- SAK시리즈 / HS-2000시리즈 / HS-3000시리즈 / HS-5000시리즈 / 기타 모델
순서 3) 3-1 ) 한경희생활과학 본사로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냅니다. (보내 주시는 제품의 택배비는 한경희생활과학에서 부담합니다.)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29 별관 2층 A/S실 3-2 ) 제품을 보내 주실 때는 파이프와 손잡이를 제거 한 후 헤드 부분만 포장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저도 한경희스팀청소기 쓰는데 as신청해야 겠어요. 담달 초에 이사가니 이사간 다음에....
좋은 정보네요. 사놓고 한번도 안쓰고 있습니다. 우리 어머님이 깊이 감춰두고 있으며 전 밖으로 나다니느라 만져 볼 시간도 없고...ㅎㅎㅎ
깜빡하고 있다가 오늘 신청했네요. 동생도 신청했는데... 아래 물통이 통째로 교환됐대요. 저보고 빨리 신청하라고...오늘 신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