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3호선 모노레일 거치작업 중입니다.
원대지하차도에서 경부선철도 횡단하는 강궤도빔으로
보는 것만 해도 아찔한데 고난도 극한작업을 하는 기술자들의
노고와 수고에 감사하고 감탄할 뿐 입니다.
궤도는 철골로 만든 강궤도와 콘크리트로 만든 PSC궤도로 이루어져 있는데
현재까지 전체 길이 23.9km 중 90% 이상 완공되었고
6월이면 30개의 정거장 외관도 거의 완성될 것 같습니다.
첫댓글 사진으로 봐도 정말 아찔합니다. 고난도 공사를 한 기술자 분들 대단하고 놀랍습니다.궤도가 90%이상이나 완공되었다니 남은 10% 공사를 위해 힘내시고 화이팅! 하십시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노고와 수고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매너맨님! 사진찍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과정을 볼 수 있어 얼마나 고난도 공사인지를 알게되었고 새삼 놀랐습니다
예술의 경지를 보는듯 하네요!!황사가 있는 환경에서도 묵묵히 맡은바 일에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대단하십니다..
역시 우리나라 토목은 무궁무진 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안전하게 수고한 근로자와 관계관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그리고 함께한 매너맨은 일에도 매너맨입니다.
첫댓글 사진으로 봐도 정말 아찔합니다. 고난도 공사를 한 기술자 분들 대단하고 놀랍습니다.
궤도가 90%이상이나 완공되었다니 남은 10% 공사를 위해 힘내시고 화이팅! 하십시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노고와 수고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매너맨님! 사진찍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과정을 볼 수 있어 얼마나 고난도 공사인지를 알게되었고 새삼 놀랐습니다
예술의 경지를 보는듯 하네요!!
황사가 있는 환경에서도 묵묵히 맡은바 일에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대단하십니다..
역시 우리나라 토목은 무궁무진 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안전하게 수고한 근로자와 관계관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함께한 매너맨은 일에도 매너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