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산 (울산(mbc) 제작진과 월출산 촬영을 함께하게 되었다..
11월 14일 오후 6시까지 영암에 도착해야 한다는 울산mbc박경은작가의 연락을 받고 부랴부랴 영암으로 향한다..
영암읍에 거의 도착한 시간에 도착한 문자(영암읍 개신리에 있는 월출산산장식당민박으로 저녁식사를 하러오라는)를 받고 택시로 천황사 입구로 향한다..
식당에 도착하여 스텝진들하고 반가운 인사를 하고 영암의 명물 짱뚱어탕으로 저녁을 마치고 숙소인 리젠시모텔로..
모텔에 도착하여 신영철대장님 구인혜리포터 월출산국립공원해설사 박근용영암군청에 근무하는 전판성사진작가 영암군산악회 총무 정순혁 그리고 영암군산악회소속인 김인정님 고은영님 그리고 나 8명이 내일 촬영할 조를 짜고 기본 컨셉을 잡고 잠을 잔다..
11월 15일 새벽 5시 울려대는 벨소리에 잠이 깨어 간단하게 씻고 어제 저녁을 먹었던 식당으로 아침을 해결하기 위해 이동한다.
식사를 마치고 7시부터 촬영을 시작한다
A조인 우리팀은 전판성사진작가 고은영님 그리고 나 와 헬캡과 카메라 두대가 밀착 촬영을 하게 된다.. 우리조가 가는 코스는 천황사탐방센터->천황교->바람폭포->형제봉->육형제바위->통천문입구 그리고 이후에는 B팀과 동반산행이다
B조는 신영철대장님 구인혜리포터 정순혁님 김인정님 그리고 박근용해설사가 동반이다..B조가 가는 코스는 천황사탐방센터->천황사->구름다리->매봉->경포대삼거리->통천문입구...
평상시 정상까지 2시간정도면 오를수 있는데 촬영을 하다보니 5시간이 훌쩍 넘은 시간에 천황봉에 도착한다..
계속이어진 촬영에 바람재와 구정봉 향로봉 미왕재를 거쳐 도갑사에 도착한 시간은 6시를 훌쩍 넘긴 시간에 엔딩을 한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집에 도착한 시간 또한 10시를 넘긴 시간..
11시간이 넘는 촬영시간과 산행 조금은 지루한듯도 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시간이었다..


천황사탐방센터에서 첫 촬영을..

나는 헬캡기사와 함께 이동을 한다









장군봉에서본 사자봉 일원



월간사람과산 정종원기자가 제공한 커피

영암군청 전판성사진작가

A팀



장군봉





정종원사진작가














첫댓글 오야 두배 인생은 빡금살이네
산이 오죽 좋은가
월출산이 어느도에 어디가 있단가
좋은 산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