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종 봉사단이 뮤직센터 학생들에게 멋진 루수빌로 티셔츠를 선물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서 긴팔 두꺼운 티셔츠가
필요했는데, 선물을 받은 학생들이 너무도 기뻐한다. 좋은 선물을 보내주신 한예종 학교측에 감사를 드린다.
카롱가 오는 길에 원숭이들을 만난다. 먹을 것을 기다리는 원숭이들은 사람들과 아주 친밀하게 지낸다.
드럼 전공의 빈센트가 이번에 처음으로 트럼팻을 배우고있다. 트럼펫전공의 정평희양이 열심히 가르친다.
색소폰 전공의 김혁진군이 색소폰 학생들 리차드, 블래싱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한국학생들을 환영하는 의미에서 소고기 스튜와 밥이 오늘 메뉴다. 행복한 식탁이다.
승아양이 학생들에게 음악 이론 숙제들을 점검해주고 있다.
주일에는 호수가로 나가서 휴식을 취한다. 바다같은 말라위 호숫가...
맛있는 생선을 점심으로 먹고 기분이 좋은 우리들이다.
학생들에게 앙상블을 가르치는 한예종 봉사단이다,
노래에 관한것은 내가 직접지도한다. 이렇게 열정적으로 표현하며 노래하라!
음악이론 시험을 보고있다. 시험감독하는 승아양, 학생들이 어려운모양이다.
마키홤바마을의 새로지은 초등학교 건물을 살펴보며 모두 기뻐했다.
오늘은 이탈리아 로마에서 마리아 수도회 프랑카 수녀님이 방문해주셨다. 한국수녀님들과 함께 일하시기 때문에
내가 하는 일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다.
오늘은 유네스코에서 파견된 말라위 좀바에서 일하고있는 함지애양이 카롱가를 방문해서 호수가에서 점심을 함께 했다.
마키홤바 어린이 축구단을 응원하고있는 한국의 젊은이들이다.
이렇게 함께 12일을 보내고 나니 정이 들었는데 곧 헤어져야한다. 이 먼곳까지 찾아와서 봉사해준 천사들에게 감사한다.
첫댓글 와 ^*~~~~
3 대 봉사자님...!!! 엊거제 오신것 같은데 ~~~~
벌써..!!??? 멋 진 꼬봉 천사님들 ^^ 준 왕 승아 천사 ^^ 왕 엄마 천사 아네스님..!!! 수고수 ㄱㄱ고 하셨습니다.^*~~
주님 , 이들로 하여금..!! " 온 땅에 빛나소서 당신의 영광..!! " 찬미와 사랑의 송가를 바칩니다..!!!
뮤직 멘브님..!!! 주님 사랑 특별 함에 힘 받으세요.^*~~~ 화이 - 팅...!!!!!
감사합니다 ♥ 그저 감사만 고백되는 시간들이었기에 더욱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