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객만족센터를 이용방법 : 고객만족센터로 가셔서 지역마일리지 적립을 하고자 하시고 “154”번을 말씀하시면 직원이 적립하여 주십니다.
2. 무인적립기 이용방법 : 위의 그림과 같이 무인적립기 앞으로 가셔서 ‘지역마일리지 적립’을 누르시고 적립단체번호 “154”를 누른 후 ‘영수증 읽는 곳’에 영수증 하단에 있는 바코드를 인식시키시면 됩니다.
(이동점 무인적립기는 에스컬레이터 내려오는 지점과 고객만족센터 앞에 위치되어있습니다.)
● 문의 생명의전화 간사 이주희(054-252-9177)
* 적립이 어려우신 선생님은 영수증을 직접 사무국에 제출해 주셔도 됩니다. 단 구입 후 한 달의 기한이 정해져 있으므로 이점 인지해주시길 바랍니다. (오천 인덕점도 빠른 시일 안에 준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간사 이주희입니다.
입사한지 6개월이 지나갑니다. 아직 인사드리지 못한 선생님들도 계신것 같습니다.
입사 후 많은 선생님들이 생명의전화에 관심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신다는건.. 어느기관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
영수금액의 0.5%는 아무것도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항생명의전화가 더욱 커가는 과정에
한걸음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번거롭고 귀찮으시더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첫댓글 간사님 수고 많으시네요! 벌써 6개월이나 되셨나. 154번은 잊지 않겠네! 제가 해군병 154기 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