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육개요 | |||
과정명 |
금산수삼센터 상인대학 기본과정 | ||
교육대상 |
수삼센터 상인 |
상인회장 연락처 |
전 화∶041-754-3161 |
교육인원 |
60명 |
핸드폰∶011-431-9442 | |
교육일자 |
5. 2 ~ 6. 10 (매주 월/금∶개강식 포함) | ||
교육장소 |
금산수삼센터상인회 교육장 (임대료∶□ 있음, ✓□ 없음) | ||
교육시간 |
총 21 시간(Hr)=이론( 20 )Hr+입학식( 1 )Hr |
▣ 교육시간표
차수 |
일자 |
시간 |
時數 |
교과목명 |
교과내용 |
교육분 야 |
강사 | ||
성명 |
등급 |
풀등록 | |||||||
개강 |
5/2 (월) |
19:00 ~21;00 |
1 |
개강식 |
개강식 |
행사 |
한광현 |
A |
X |
1 |
명예학장 특강 |
명예학장 특강 |
상인의식 |
군수 |
A |
||||
1 |
5/6((금) |
“ |
2 |
고객 유형별 응대기법 |
고객 유형별 웅대기법 |
점포 화성화 |
김기평 |
A |
0 |
2 |
5/9(월) |
“ |
2 |
전통시장 혁신과 상인의식 |
전통시장을 혁신하는 방법과 상인의식 |
상인의식 |
정병표 |
A |
0 |
3 |
5/13 (금) |
“ |
2 |
전통시장의 상인조직 |
상인조직의 체계 확립 |
상인조직 |
한광현 |
A |
X |
4 |
5/16(월) |
“ |
2 |
친절의 생활화로 고객만족 |
웃음과 칭찬, 친절로 고객을 감동하게 한다 |
기타 |
채수진 |
C |
0 |
5 |
5/20(금) |
“ |
2 |
고객만족기법 |
고객 만족을 위한 체계적인 방법 소개 |
시장 화성화 |
김하영 |
C |
0 |
6 |
5/23(월) |
“ |
2 |
인삼재배와 품질 |
인삼 재배기술과 품질향상 |
기타 |
김현호 |
B |
X |
7 |
5/27(금) |
“ |
2 |
점포디스풀레이 |
전통시장의 점포진열기법 |
점포 활성화 |
윤기선 |
C |
0 |
8 |
5/30(월) |
“ |
2 |
전통시장 점포의 마케팅전략 |
시장점포 특성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배우자 |
시장 활성화 |
정병표 |
A |
0 |
9 |
6/3 (금) |
“ |
2 |
전통시장과상인 |
전통시장 상인정신을 배우자 |
상인 의식 |
박윤철 |
A |
X |
10 |
6/10(금) |
“ |
2 |
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략 |
업종별 점포운영과 공동마케팅 |
시장 활성화 |
정진수 |
B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