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해수욕장의 조망권을 누릴 수 있는 중소형 아파트가 분양에 나선다.
(주)경보종합건설은 해운대구 송정동에 짓는 '해운대 경보이리스힐(조감도)'의 견본주택을 오는 18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해운대 경보이리스힐은 총 230가구 규모로 최근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 75㎡, 84㎡ 등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보이리스힐의 가장 큰 장점은 해운대와 송정의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단지가 해운대신시가지와 인접해 있어 각종 생활인프라가 매우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해운대백병원 등 대형병원과 신세계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이 밀집해 있다. 부산시립미술관, 영화의전당, 벡스코, 아쿠아리움 등 문화관광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부흥중·고교와 동백중, 신곡중, 양운고, 해운대고, 신도고 등 해운대신시가지 내 명문학군과 가깝다.
송정해수욕장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도 이 아파트가 갖는 큰 프리미엄이다. 단지 바로 앞으로 송정해수욕장이 펼쳐져 있어 여유로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는 개발 호재가 많다. 동해남부선 복선전철역 송정역, 부산울산고속도로 동부산IC 등 굵직굵직한 사업이 완료를 앞두고 있다. 경보이리스힐은 2018년 2월 입주 예정으로 입주 시점에는 동부산관광단지가 완공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도시철도 2호선 해운대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051)208-0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