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도시를 떠나 푸른물결 넘실넘실대며 모레가 반짝이는 송정해수욕장으로 출발 고고......^^
평생 기억에 남을 아름다운 추억을 바라면서....나역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부산 송정 해수욕장 주변에 위치한 꼼장어구이를 먹으러 갔다.
꼼장어 모양이 엄청 징그럽다.이런 꼼장어는 나두 처음본다.
꼼장어 양념구이와 새까만 숯검댕이가 들어왔는데 껍질을 벗기니 하얀 속살이 드러나 짚향이 난다.
일반 꼼장어와 차원이 다른 맛과 질의 꼼장어 한번 추천하고 싶다
용궁사 입구에는 12지상 석상이 마련되어 있고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은 교통안전 5층석탁이다.
어쨋든 사찰이기보다는 관광지에 더가까운 느낌 부산해동 용궁사를 한번 둘러 봅시다.
광안대교와 누리마루 APEC하우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네요
해운대 해수욕장 정말 멋지네요.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은 곳이네요.^^
넓은 바다와 가슴이 확트이는 느낌....
동백섬 산책로에 올라가 해운대의 경치와 주변 실지로 보면 더 멋진 곳이네요.
동백섬쪽에 위치한 고층건물들....멀리 보이는 광안대교 야경이 멋지네요.
주변 날씨에 따라 변화 무상함을 보이는 자연의 최고입니다.
죽도공원에 오르면 절벽아래 부서지는 파도소리와 아름다운 풍경의 자연이다.
해변에 즐비한 편의시설 먹거리와 횟집 젊음의 광장 낭만이 있는 해변
둘째날은 부산에 자갈치시장과 국제시장 그리고 광안리를 빼먹을수 없는 먹거리를 찿아 떠났다.
영동대교는 하루에 한번 12:00 ~12:15분까지 바닷길이 열려 그밑으로 배가 지나가게 만든다.
부산 감천마을은 급경사 오르막이 필수다.
감천마을을 들어서면 집들이 빼곡히 들어찬 옴팍한 비탈길....어쨌든 부산달동네 구경한번 잘했네...유
첫댓글 각자의 추억속으로~~!^^
문환친구의 작품입니다 수고했네~~!
2014 끝자락에 멋진추억을 아름다운 컬러로 수놓았구려. 어찌그리 모두하나같이 이쁘고 멋지신지 ~~보고싶소이다.
덕분에 오랫만의 부산풍경을 편히앉아서 즐겁게보았네 . 문환 수고많으셨네.
멋진소식 고마워^^
ㅡ명희ㅡ
여행을 다녀온 후 열라 바빠서 사진도 이제사 보았네 넘 멋지고 좋다~~ 친구야 니가 있어서 우리의 추억도 더욱 오래가고 멋지게 만들어 지네. 고맙고 건강해라이~~~~
이기자님~~수고했슴다..멋찐작품으로 만들었네!!역시 문환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