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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감속기 형식 표기 방법 (Meaning of the Model Nam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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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감속비의 종류 (Kinds of Ratio)※ 표기外의 감속비는 별도 주문제작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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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감속기 선택 방법 (How to Select a Planetary Gearhead) | |||||||||||||||||||||||||||||||||||
아래의 계산공식을 이용하여 적당한 출력토오크를 계산, TR (회전속도의 정체시간은 포함시키지 않음, t3부분) ※ 감속기 선정시 SERVO 정격토오크×감속비< 감속기의 정격토오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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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적당한 서보계수 계산, F (Calculate the Application’s Service, F)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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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적당한 부하값과 출력값의 회전 모먼트를 계산 TS. | |||||||||||||||||||||||||||||||||||
TS = TR × F 만약 회전 모멘트가 감속기의 정격회전 모멘트보다 클 때에는, 정격회전 모멘트가 큰 감속기를 선택합니다. | |||||||||||||||||||||||||||||||||||
6. 모터와 감속기의 조립 (Connection of the Motor Gearhead) | |||||||||||||||||||||||||||||||||||
입력축(링과 부쉬)과 MOTOR축을 단단히 조립하고 다시 감속기와 조립 후 사용 | |||||||||||||||||||||||||||||||||||
7. 모든출력에 따른 감속기의 선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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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허용 Radial Load(반경방향 하중)과 축방향 하중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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