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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개인 브랜딩 사이트 성공 사례 25개
9월 01, 2022
퍼스널 브랜딩은 개인이나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퍼스널 브랜딩은 식별할 수 있는 개인이나 조직을 중심으로 가치와 전문성을 설정하는 것과 같습니다. 개인 브랜딩은 개인이 어떻게 보이고, 말하고, 행동하는지로 구성됩니다. 당신이 어느 분야에서 뛰어나든 올바른 개인 브랜딩을 사용하면 경쟁이 치열한 틈새 시장에서도 알림을 받기가 더 쉽습니다. 올바른 개인 브랜딩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트렌드와 기술의 시대에 당신을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개인 브랜딩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있습니다.
개인 브랜드의 예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 사이트의 25가지 예입니다.
토니 로빈스
Tony Robbins는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유명한 인물입니다. 그의 저서, 세미나, 팟캐스트 및 기타 매체는 모두 그의 개인 브랜드인 자체 자금 조달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는 잘 알려진 얼굴 중 하나이며, 그의 카리스마와 멈추지 않는 에너지로 사람들은 그의 말을 듣습니다. Tony Robbins의 사이트는 올바른 개인 브랜딩의 좋은 예입니다. 사이트의 홈페이지는 어두운 톤으로 매우 단순하며 Tony Robbins가 제공하는 모든 제품을 강조 표시합니다. 또한, 그와 그의 청중의 큰 사진이 있습니다. 이는 그가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를 잘 보여줍니다.
아론 워드
Aaron Ward는 디지털 제품 판매에 대한 판매 및 교육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블로그에서 다른 사람들이 브랜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활동적인 유튜버입니다. Ward의 사이트는 그의 홈페이지와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에 현대적인 미적 감각이 있습니다. 그의 웹사이트와 개성은 수많은 콘텐츠 제작자들 사이에서 두드러져 청중을 그의 콘텐츠로 끌어들입니다.
앨리스 소프
Alice Thorpe는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유튜버입니다. 그녀의 YouTube 채널은 그래픽 디자인을 배울 수 있는 곳일 뿐만 아니라 유머와 유쾌한 성격으로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를 통합합니다. Thorpe의 YouTube 채널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웹사이트는 창의성과 색채로 가득 차 있습니다. YouTube 약력 "한 번에 한 픽셀씩 인생을 헤매다"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그녀의 브랜딩이 나타내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녀의 웹사이트는 그녀의 인기 있는 튜토리얼을 보여주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게리 베이너척
Gary는 가족의 주류 사업을 대형 전자 상거래 웹사이트 중 하나로 전환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YouTube,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의 개인 브랜딩은 성공적인 삶을 향한 겸손한 시작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그의 공식 웹사이트에는 그의 업적, 블로그, 제공품 등이 언급되어 있으며, 노란색, 흑백 및 흰색을 사용하여 홈페이지에 매우 효과적으로 표시됩니다.
빌 나이
일반적으로 Science Guy로 알려진 Bill Nye는 성공적이고 장기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식을 퍼뜨리는 그의 방법은 아빠 농담과 유머로 구성되며, 모두 Nye의 개인 브랜드를 통합합니다. 그의 공식 웹사이트는 과학 인용문으로 청중을 환영하고 나머지는 만화와 과학에서 영감을 받은 홈페이지가 혼합된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Bill Nye의 개인 브랜딩을 완벽하게 묘사합니다.
마리 포를레오
Marie의 사이트는 올바른 개인 브랜딩의 좋은 예입니다. 그녀는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청중을 가진 성공적인 인물이자 기업가입니다. 그녀의 웹사이트는 트렌디하고 홈페이지는 그녀의 포트폴리오 역할을 합니다. 홈페이지는 이벤트로 가득 차 있지만 적절하게 최적화된 디자인은 마리의 성격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Marie Forleo에는 B-School이라는 비즈니스 스쿨이 있으며 그녀의 홈페이지에는 고객의 성공 사례가 표시되어 있으며 이는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홍보하는 좋은 예입니다.
멜 아브라함
Mel Abraham은 잘 알려진 기업가이자 작가이자 트레이너로 그의 웹사이트에서 완벽하게 포착했습니다. 그의 세미나는 항상 Abraham의 작업을 따르는 많은 청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Mel Abraham의 말하기 방식과 자신감은 그의 개인 브랜딩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Mel의 웹사이트는 검은색 하이라이트가 있는 노란색과 흰색의 현대적인 색상 팔레트를 사용합니다. 홈페이지에는 그의 작업, 그의 교육 링크 및 YouTube 채널의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상단에서 최신 팟캐스트 창을 보고 사이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크 맨슨
Mark Manson은 베스트셀러 책의 저자이자 인기 있는 인터넷 인물입니다. Manson이 블로그와 YouTube 채널을 통해 매월 백만 명 이상의 청중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터가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글쓰기 방식을 좋아합니다. 그는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경력을 시작했고 결국 책으로 옮겼습니다. 아무 것도 주저하지 않고 자조에 대해 설명하는 Manson의 방식은 개인 브랜딩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의 사이트는 구독을 위한 클릭 가능한 버튼과 청중을 위한 블로그가 있는 단순합니다. 그는 흥미로운 테마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전자책을 제공합니다.
케이시 나이스타트
Casey는 유명한 YouTube 사용자 중 한 명이며 Vlogging 장면의 초기 제작자 중 한 명입니다. "할 수 없는 일을 하라"는 그의 모토는 그의 단순한 사이트를 의인화한 개인 브랜딩입니다. 그의 웹사이트의 색상 테마와 모양은 매우 단순하며 종종 더 흥미로운 장소와 메시지로 리디렉션됩니다.
빌리 아일리시
Billie Eilish의 웹사이트에는 그녀의 개인 브랜딩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녀가 음악에서 다양한 실험을 하는 것처럼 사이트는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실험합니다. 홈페이지는 Billie의 음악, 비디오, 맞춤 상품 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니콜라스 쿠스미치
Nicholas는 기술 업계, 특히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꽤 유명합니다. 그는 트레이너이자 작가이자 Facebook 광고 전문가입니다. 그의 웹사이트 홈페이지에는 고객의 평가, 그의 무료 유료 교육 링크, 활짝 웃는 모습을 담은 비디오와 사진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디지털 마케팅에서 성공적인 실적을 가진 웃는 성격인 Nicholas의 개인 브랜드에 누적됩니다.
팀 페리스
Tim Ferriss는 또 다른 유명한 자조 전문가이자 작가입니다. 그는 고용주와 직원의 사고 방식을 바꾸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Ferriss의 개인 브랜드를 비롯한 많은 과정을 제공합니다. 그의 웹사이트의 홈페이지는 그의 팟캐스트에 대한 다른 제안 및 링크와 함께 깨끗하고 단순한 블로그입니다.
가리 크루즈
Gari Cruze는 뛰어난 카피라이터이자 그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의 웹사이트는 그가 뛰어난 이유를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홈페이지는 사진으로 청중을 환영하며, 그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그가 작업한 캠페인이 표시됩니다. 방문자가 Gari Cruze의 작업에 익숙해지도록 하는 훌륭한 개인 브랜딩 방법입니다.
숀 오브라이언
Sean O'Brien은 그의 사이트를 브랜드로 사용하는 호주 출신의 서핑 보드 챔피언입니다. 웹사이트는 짧지만 훌륭한 개인 브랜딩 사이트의 모든 요구 사항을 갖추고 있습니다. Brien의 웹사이트는 현대적이며 애니메이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이트 로고에서 텍스트, 축적된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개인 브랜딩 웹사이트 중 하나를 만듭니다.
찰리 마리
Charli Marie는 현대적인 디자이너이자 작가이자 YouTuber입니다. 그녀의 공식 웹사이트는 개인 브랜딩의 본질을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웹사이트는 청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라색과 흰색의 미적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Charli Marie의 사이트는 사람들이 그녀의 기술과 그녀가 작업한 내용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허브입니다. 이것이 바로 개인 브랜드가 제대로 된 완벽한 예입니다.
마사 스튜어트
Martha Stewart는 요리, 디자인, 정원 가꾸기와 같이 개인 브랜드의 일부인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웹사이트는 매끄럽고 검은색 텍스트가 있는 회색과 흰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그녀의 청중을 위한 많은 콘텐츠로 가득 차 있습니다.
민디 칼링
Mindy Kaling은 연기, 작문 및 제작과 같은 여러 벤처에 손을 댄 잘 알려진 유명인입니다. 그녀의 유머와 코믹한 타이밍은 그녀의 사이트가 포인트를 포착하는 그녀의 개인 브랜드에 필수적입니다. 홈페이지는 하늘색과 흰색이 결합된 현대적입니다. 사이트의 글은 유머와 농담으로 가득 차 민디 칼링의 브랜드 본질을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아담 엔프로이
Adam은 블로깅 커뮤니티에서 꽤 유명하며 월간 독자는 600,000명 이상입니다. Adam은 자신의 블로그 브랜드를 스타트업으로 삼고 영감을 얻고 유사한 관행을 구현합니다. 그의 웹사이트는 그를 브랜드로 만드는 Enfroy의 모든 제품과 함께 기본입니다.
리오 라즈
Lior Raz는 "Fauda" 시리즈를 제작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배우이자 작가입니다. 그의 한 페이지 웹사이트는 그의 브랜드가 무엇인지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바로 연기입니다. Lior Raz 웹사이트의 홈페이지는 두루마리 모양으로 바뀌는 다양한 주제로 그의 사진을 나타냅니다.
JR 테일러
JR Taylor는 Beyonce, Jennifer Lopez와 같은 유명 인사들과 함께 작업한 포트폴리오를 가진 유명한 안무가입니다. JR Taylor 개인 웹사이트는 그의 안무가 무엇인지를 의인화합니다. 그의 웹사이트 메인 섹션은 댄스 공연과 일부 상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데이비드 밀란
David Milan은 몇몇 일류 기업과 유명인사에서 일한 뛰어난 3D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입니다. 그의 웹사이트 자체가 예술 작품입니다. 포트폴리오를 예술 그 자체로 보여주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웹 사이트의 콘텐츠는 청중에게 그의 개성을 보여주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가득합니다.
길버트 사이먼 박사
Gilbert Simon 박사는 의사, 옹호자 및 저자입니다. 그의 웹사이트는 디자인이 간단하며 흰색, 검정색 및 하늘색을 악센트로 완벽하게 사용합니다. Simon 사이트의 홈페이지에는 그의 작업, 그의 YouTube 채널 링크, 그의 책 구매를 위한 Amazon이 표시됩니다.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웹사이트는 Gilbert Simon의 브랜드 가치, 비전 및 제품을 보여줍니다.
K. 스파크스
K. Sparks, 일명 Kyle Andre Hunter: 음악가, 작사가, 연주자. 그의 웹사이트는 개인 브랜드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비트, 비하인드 스토리, 음악 영감, 노래 등 자신의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것을 공유합니다. K. Sparks 웹사이트의 홈페이지는 그의 작품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메뉴가 있는 초상화 사진이다. 웹사이트의 내용은 미니멀하고 포인트입니다. K. Sparks의 웹사이트는 자사 브랜드를 포트폴리오로 사용한 좋은 예입니다.
리비 피터슨
Libby Peterson은 뉴욕에서 활동하는 저널리스트입니다. 이 목록에 있는 다른 개인 브랜드 사이트와 달리 Libby Peterson의 사이트는 사진에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매력적인 작업 테이블과 다양한 매체에서 출판된 작업을 강조합니다. Libby Peterson 웹사이트의 홈페이지는 색상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녀의 포트폴리오는 청중이 알아차릴 수 있도록 두드러집니다.
루이스 아멜리 화이트하우스
Louise Amelia Whitehouse는 이야기꾼이자 사진 작가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Louise Amelia Whitehouse가 전 세계에서 찍은 많은 사진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웹사이트의 단순하면서도 매력적인 레이아웃 디자인은 방문자에게 그녀의 작품에 대한 오래 지속되는 인상을 남깁니다.
Louise Amelie Whitehouse
자신을 어떻게 브랜드화합니까?
광고의 현 시대에 올바른 전략과 구현을 통한 개인 브랜딩은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한 지침 없이 자신을 위한 브랜드를 만드는 첫 단계를 시작하면 상당히 압도적이고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도달 범위를 늘리고 청중을 확보하기 위해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려면 다음 사항을 따르십시오.
브랜드 가치 정의
자신을 위한 브랜드를 만들기 전에 제공할 서비스와 가치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자신의 강점, 기술 및 재능을 찾아내고 이를 돋보이게 하는 요소를 찾으십시오.
잠재고객 이해
청중을 이해하는 것은 성공을 찾기 위한 모든 브랜드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귀하의 기술이 잠재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브랜드의 잠재고객을 알면 전략을 효과적으로 만들고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특한 피치 찾기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틈새 시장에서 매우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경쟁자를 이해하면 제공할 수 있는 것과 제공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구축
입증된 포트폴리오 없이 고객을 찾는 것은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청중을 홍보하고 타겟팅하십시오. 블로그(귀하의 브랜드가 허용하는 경우)도 기술과 관련된 기사를 게시하여 청중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네트워킹 시작
귀하의 브랜드와 관련된 사람들과 연결하십시오. 경쟁자, 잠재 고객 또는 유사한 분야의 유명인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협업을 요청하십시오.
피드백 요청
피드백은 청중이 귀하와 상호 작용하고 브랜드가 개선 영역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인 브랜드가 아무리 커져도 청중의 피드백은 중요합니다. 이것이 거의 모든 대형 브랜드가 무엇보다 고객 경험을 우선시하는 이유입니다.
누가 훌륭한 개인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까?
훌륭한 개인 브랜딩의 정의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개인 브랜드는 개인이 자신을 표현하고 말하고 행동하는 방식입니다. Elon Musk, Mark Zuckerberg, Steve Jobs, Bill Gates와 같은 세계의 거의 모든 인기 있는 인물은 식별할 수 있는 고유한 개인 브랜드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브랜드는 그들이 만든 제품이 아니라 청중과 상호 작용하고 결과를 제공하며 많은 청중 앞에서 제품을 나타내는 방식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인물이자 현재 세계 최고 갑부인 엘론 머스크(Elon Musk)의 한 삶과 그에게서 배울 수 있는 교훈을 깊이 파헤쳐보자.
큰 뜻
Elon Musk는 Tesla, SpaceX 및 Boring Company의 설립자입니다. 그의 야망은 이전에 결코 달성하지 못한 것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그를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브랜드이자 가장 부유한 사람으로 만들었습니다.
표현하다
세계에서 중요한 인물이 된다는 것은 몇 가지 특혜가 따릅니다. 사람들은 Elon Musk를 완벽하게 활용하는 당신의 말을 주의 깊게 경청하기 때문입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 존재 외에도 Musk는 세미나 또는 라이브 세션에서 청중과 상당히 상호 작용하며 그의 추종자들은 그의 유머를 좋아합니다.
배달
Elon Musk를 가명으로 만든 것은 그의 말뿐 아니라 그가 약속한 일의 일관성과 전달이었습니다. 완전 자동 자동차든, 재사용 가능한 로켓이든, 미친 속도로 인터넷을 제공하는 위성이든, Musk는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것을 해냈습니다. 사람들은 주장하는 것이 아니라 주장하는 바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믿습니다.
일관성
일관성 부족은 현재 아무리 성공적이더라도 개인 브랜드를 전복시킬 수 있습니다. 결코 가능하지 않았던 제품이나 솔루션을 제공하는 Elon Musk의 끊임없는 태도는 그를 브랜드로 만들었습니다.
혁신
당신의 브랜드가 얼마나 인기를 얻거나 성공했는지에 상관없이 사람들이 다음을 바라보는 시점이 옵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항상 새로운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이 Elon Musk가 완벽하게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의 끊임없는 혁신적 아이디어와 실행은 오늘날의 그의 결과입니다.
가장 효과적인 개인 브랜딩 전략은 무엇입니까?
다른 모든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개인 브랜딩에도 성공을 위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는 경쟁에서 귀하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최고의 전략입니다.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브랜드로서 무엇에 집중하고 싶은지 명확해야 합니다. 요즘 사람들은 브랜드에 주어진 최소한의 시간으로 너무 빨리 뛰어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개인으로 하여금 "모든 거래의 대가, 만능의 대가"가 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청중과 자신에게 브랜드에 대한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성공적인 개인 브랜딩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투명하다
브랜드의 잠재 고객과의 투명성은 브랜드의 위상을 높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어진 정보가 많지 않은 그늘진 브랜드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청중의 신뢰를 얻기 위해 브랜드, 브랜드가 제공하는 것, 제공하는 방법 및 경쟁 제품과 차별화되는 방법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이야기를하다
브랜드를 통해 스토리를 전달하는 것은 고객을 참여시키는 매우 성공적인 방법입니다. 이야기는 브랜드의 기원,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구별되는지 또는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우리와 연결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눈에 띄는 균형을 찾고 나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십시오.
소셜미디어가 핵심이다
개인 브랜드에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또는 기타 모드가 포함되어 있든 소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성공을 찾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경품을 위한 소셜 미디어는 유료 애플리케이션인 경우 조기 청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업체의 경우 웹사이트를 통해 블로그에 블로그를 올리고 브랜드와 관련된 YouTube 동영상을 만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LinkedIn 및 기타 유명 소셜 미디어 사이트/애플리케이션에서 광고를 사용하면 도달 범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쟁자를 아십시오
직간접적인 경쟁자의 전략과 성공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성공적인 개인 브랜드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목표를 설정한 후 경쟁업체가 제공하는 것과 이를 달성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사이의 격차를 찾으십시오. 경쟁업체가 귀하의 브랜드가 할 수 없는 특정 지점에서 탁월하다면 이 상황을 해결할 다른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경쟁자보다 더 잘할 수 있는 것과 청중이 당신에게 기회를 주어야 하는 이유를 홍보하십시오.
당신이 브랜드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를 당신의 삶에 통합하십시오. 다른 누구보다 먼저 브랜드의 첫 번째이자 가장 열성적인 사용자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브랜드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목표로 삼고 있는 청중은 귀하가 판매하는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말하고, 자신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감을 갖고 있는지를 첫 번째 측정합니다.
결론
이 상세한 가이드에서는 개인 브랜딩을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나열했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개인 브랜딩을 전파하는 방법이 많을수록 웹 사이트,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 소셜 미디어 등을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브랜딩을 나타내려면 모든 단계에 참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 또는 더 좋은 것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며 코딩 지식이 없어도 할 수 있습니다. AppMaster와 같은 코드가 없는 플랫폼 이 그런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노코드 플랫폼을 사용하면 코딩 없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랫폼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애플리케이션의 소스 코드와 자동으로 작성된 문서를 가져오기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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