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배재학당총동창회
나 눔 골 프 대 회
8월 20일(월) 오후1시 여주소재 블루헤런 골프크럽에서 제19회 배재학당
총동창회장배 나눔 골프대회가 곽명근 총동회장을 비롯한 배재학당기관장, 동문160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배재학당총동창회장배 골프대회는 2년에 한번 개최되는 대회로 이번 제19회 대회는 동문간의 친목의 바탕위에 나눔이라는 의미를 부여, 사회각층에서
불우한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동문이 운영하는 사회단체에 후원금을 지원, 배재사회는 물론 나아가 우리주변의 소외된 계층을 돕는 의미와 자율형사립고 3년차로 완성된 모교에 우수한 신입생을 적극유치, 모교를 빛낼 수 있도록 하기위한 홍보지원금을 모금, 모교에 전달 하기위한 뜻있는 대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 골프대회로 명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대회는 39팀 160동문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며 동문선후배간의 친목과 우정을 나누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회진행 후반엔 폭우로 인해 대회진행을 잠시 멈추었으나 잦아드는 빗줄기로 대회를 순조롭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대회 후 시상 및 만찬에는 황방남 재단이사장과 김용복 배재고 교장,김문환 배재중 교장이 참석하여 대회를 빛내어 주었으며,이날 나눔골프대회를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69회 김성수(전 대한성공회주교)동문이 운영하는 사회복지단체인 “우리마을” 에 후원하게 되며, 모금 된 모교 우수신입생유치 홍보지원금을 참석하신 배재고 김용복 교장에게 전달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진 배재발전기금 출연식에는 78회 김승유 동문 500만원, 86회 박건양 동문(총동 수석부회장) 1,000만원, 87회 김웅태 동문(고양동문회 회장) 200만원, 94회 이종오 동문(총동부회장) 1,000만원 약정, 재미북가주 동문회일동이 500만원을 출연 하였습니다.
제19회 배재학당총동창회장배 나눔 골프대회의 하이라이트인 성적 시상에서는 장년부 (68회~92회) 단체우승 92회, 청년부(93회~111회) 단체우승 93회에게 돌아갔으며, 개인 장년부 우승 81회 권형만, 청년부 개인우승 93회
이지상 동문이 차지하였습니다.
약 1시간에 걸친 시상과 만찬, 행운권 추첨을 통해 교류의 시간을 갖고
곽명근 총동창회장의 마무리 인사말과 배재교가 합창을 끝으로 제19회 배재학당총동창회장배 나눔 골프대회를 마쳤습니다.
이번 나눔 골프대회에 참석하여준 160명의 동문과 대회를 준비하여준 배재골프회 회원, 대회를 위해 찬조금 및 물품을 후원해주신 동문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시상자 명단】
【찬조금 현황】
【물품 찬조현황】
배재학당총동창회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