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2021. 11.30일 개통예정인 보령 해저터널(대천항- 원산도- 안면도) 입구 공사 중입니다. 12월 1일부터는 대천항에서 해저터널로 원산도까지 가고, 여기서부터는 원산--안면대교(2019.12. 개통)로 갑니다. 보령해저터널의 길이는 총 6.9km로 세계에서 다섯번째로 길고,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긴 해저터널입니다. 종전 1시간 30분 소요에서 (서산방조제 경유 - 안면도 영목항) 20분으로 단축됩니다. 해저터널 통행료는 무료입니다. 보령 해저터널은 민자도로가 아니기 때문에 통행료가 없습니다. 대천에서 안면도까지 무료로 논스톱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해저터널 사업비 4,853억 투자로 서해 관광지도를 바꾸어 새로운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사진 중간에 있는 (여객선 항로지도)를 참고 하십시요!
첫댓글 2021. 11.30일 개통예정인 보령 해저터널(대천항- 원산도- 안면도) 입구 공사 중입니다.
12월 1일부터는 대천항에서 해저터널로 원산도까지 가고, 여기서부터는 원산--안면대교(2019.12. 개통)로 갑니다.
보령해저터널의 길이는 총 6.9km로 세계에서 다섯번째로 길고, 아시아에서는 두 번째로 긴 해저터널입니다.
종전 1시간 30분 소요에서 (서산방조제 경유 - 안면도 영목항) 20분으로 단축됩니다. 해저터널 통행료는 무료입니다. 보령 해저터널은 민자도로가 아니기 때문에 통행료가 없습니다. 대천에서 안면도까지 무료로 논스톱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해저터널 사업비 4,853억 투자로 서해 관광지도를 바꾸어 새로운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사진 중간에 있는 (여객선 항로지도)를 참고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