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천안 쌍용동에서 주님의몸된교회를 섬기고 있는 유정호 목사입니다.
- 신병(神病)으로 고통 중에 계신 분들을 돕고자 합니다.
* 신병으로 고통 중에 계셨던 분과 신내림을 받았던 분들을 도와 회복시켜 드린 경험이 있으며, 귀신들려 고통 중에 있던 분들도 도와 드린 적이 있습니다.
- 탈신천지인의 신앙회복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 신천지에 미혹된 분들의 신앙회복을 도와 드렸던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이단상담전문 사역을 목회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기독교 및 성경에 관해 기초부터 알기를 원하시는 분과 목회자로 서기를 소망하시는 분들에게 줌(비대면) 및 대면을 통해 일대일로 지도해 드리고자 합니다.
* 현재 줌(ZOOM)을 통해 두 분을 신앙의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지도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스무살부터 신앙생활을 했던 사람인지라 믿음이 없는 분들의 마음을 누구보다도 더 잘 이해하고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상담, 치료 및 일대일 성경공부 모두 무료입니다.
문의: 유정호 목사(01034412202)
* 먼저 위의 전화번호로 문자나 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신병에 대한 정의
“신병(神病): 강신무(降神巫)가 되기 전에 입무자가 앓는 병. 무병(巫病)이라고도 한다.
신병의 일반적인 증세는 성별, 신분, 가계, 연령 등에 상관없이 갑자기 원인 모르게 앓기 시작한다.
환자는 전혀 의술의 효험을 보지 못하고, 음식을 먹지 못하거나 불면증으로 고생하다가 꿈이 많아지고 정신착란에 빠진다.
이해할 수 없는 환영에 이끌려 다니다가 땅속에서 방울이나 신상 등의 무구를 발견하는 경우도 있다.
문복(問卜; 점을 쳐 길흉을 물음)을 하거나 굿에 참여하여 무당으로부터 신병이라는 진단을 받으면 내림굿이라는 입무의례를 거쳐 무당이 되기도 한다.
일단 무업에 종사하면 병이 치유되고 무업을 중단하면 병이 재발하기 때문에 신병은 종교적인 성격을 지니기도 한다. 그러나 거부하고 싶다면 그것도 가능한 일이다” 출처: 퍼온 글
아래 글은
제가 신내림 받은 분에게 전해드린 것입니다.
성령의 은사인 예언과 신내림 받은 분의 점사 어떤 공통점과 차이가 있을까요?
성경의 예언과 점사의 공통점
1. 성경의 예언은 성령 (하나님)이 주신 말씀(감동)을 사람에게 전해 주는 것이라면 점사는 귀신이 사람에게 전해 주는 것.
2. 여기에 대언자가 필요한데 성경에서는 예언자 혹은 예언의 은사를 받은 사람, 무속에서는 무당이라 할 수 있지요.
3. 사람에게 유익을 끼칠 목적으로
그런데 차이점은
둘 다 사람에게 유익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하지만 그 차이야말로 가히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차이가 있답니다.
1. 1차적으로 그 말씀(예언과 점사)을 주신 존재들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차이가 나지요?
하나님(성령) <-> 다른 신 = 영적인 피조물 = 범죄한 천사(귀신들)[할머니, 할아버지 등 다양한 존재들로 가장하여 대언자들<무속인들>에게 자신들을 계시하지만 실체는 귀신들)
2. 겉으로 볼 때는 둘 다(성령과 귀신들)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는 것 같지만 그 기간 및 효과면에서 큰 차이가 납니다.
하나님의 말씀, 곧 예언은 금생(일생)과 내세(사후 영혼의 생)에 은혜를 안겨주지만 점사는 금생의 어느 영역에서만 유익을 줄 뿐입니다. 또한 내세에는 그렇게 산 것이 하나님 앞에 죄가 되어 그 죄에 대한 벌을 받게 됩니다.
3. 예언의 참 목적은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하나님께로 더욱 가까이 나가도록 하는 반면 점사는 현세에서 하나님께로부터 점점 더 멀어지게 할 뿐만 아니라 결국 내세에 둘째 사망, 곧 멸망에 떨어지게 합니다.
4. 그 이유는 성령은 생명을 누리게 하는 존재이기에 그러한 열매를 맺어지게 하는 반면 귀신들의 우두머리인 사탄, 곧 마귀는 죽음(사망)의 세력을 지니고 있기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사탄, 곧 마귀는 광명의 천사처럼 나타나 무속인들을 현혹시키기에 분별하기가 참으로 어려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