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24년 3월 16일 토요일 11시~17시
장소 : 서울특별시청 서소문청사1동 4층 강다
참석 : 천혜진(지부 사무부장),임영미(지부 교육부장), 김현주(지부 정책부장), 김현옥(경주지회장), 조경희(구미지회장), 박정화(대구지회장), 박현이+호림(영주지회장), 김은주(영천지회장), 김선희(포항지회장), 우윤희(중앙 감사)/총10명
대구, 영천 지회장님은 연수 장소에서 만나기로 했고 나머지 분들은 10시에 서울역에서 만나 함께 이동했어요.
만나자마자 지부소개하는 것때문에 할말이 아주 많았는데요. 웃기도 많이 웃었어요.
후생동 앞 커피숍에서 커피를 한잔 마시고 연수장소로 올라갔어요.
입구에서 이름표와 자료집, 간식을 받아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전국대표자연수 자료집입니다.
파란색 표지가 선명하고 이뻐요.
오전 일정이 끝나고 점심먹으러 갔어요. 사무부장님이 예약을 해서 기다리지 않고 얼른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같이 사진 한장 찍지도 못하고 얼른 강당으로 올라가서 다른 지부 사람들이 오기전에 지부 소개 연습을 했어요.
오후일정을 시작합니다.
두 지회의 사례발표후 지부소개가 있었습니다. 두 지회의 사례나 지부의 소개를 듣다보니 회원수가 적으면 적은대로 상황에 맞추어 다들 열심히 활동하고 있더라고요. 임원 연수에 와서 힘을 받아가신다는 회원들이 많았는데요. 이런 저런 방법을 찾고 행동에 옮기고 실천하는 전국의 회원들을 만나는 자리였어요.
아주 아주 많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들 못한다하면서도 어찌나 준비를 많이 해오셨는지 배를 부여잡고 웃었어요. 사진 몇 장만 올려요. 바나나킥 상품을 등에 맨 호림이 사진도 한번 보세요. 대구경북지부는 임원연수때 틀었던 구미지회 동영상을 먼저 틀었는데요. 회원들이 많이 뭉클해했어요. 모두 비슷한 마음인가 봅니다.지회장님들 인사후 '첫만남은 너무 어려워' 챌린지, 마지막은 뒤돌아서서 '대구경북지부멋져'로 마무리했어요. 회원들 등에 붙인 글자는 경주지회장님이 만들어 오셨어요. 코팅하고 옷핀까지 딱 준비해와서 감사했어요. 두고두고 사용할 계획입니다.
회계보고를 하고 연수가 끝이 났습니다.
대구경북지부 단체사진입니다. 다들 예쁘죠?
함께라서 즐겁게 잘다녀왔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즐겁게 즐기다 오신 것 같아 보기 좋아요. 후기가 많이 궁금했는데 꼼꼼히 올려주셔서 고마워요♡
대표자연수가 임원님들께 큰 힘이 됐기를 바랍니다~~^^
지부장님 못 가신다 하셔서 처음에 당황했지요. 어려운 고비(?)를 함께 넘기며 돈독해졌습니다.^^ 구미지회 영상보며 눈물훔치다 올라가서 저걸 하려니 머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