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율변동에 따른 상품가 변경 안내 ♣ 본상품은 기준환율 US$1=1,150원으로 적용되었으며, 출발 일주일 전 고시환율에 따라 상품가격이 변동될수 있음
인 천
치앙마이
-
개별항공
전용차량
-
미 정
인천국제공항 3층 M카운터 1번테이블 <산과자연> 첫 만남
인천국제공항 출발 치앙마이 국제공항 도착 후 입국 수속 및 가이드 미팅
호텔 투숙 및 휴식
▒▒▒ 태국 치앙마이 ▒▒▒ 차오프라야강의 가장 큰 지류인 핑강 연안에 위치하며, 해발고도 335m의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1296년 란나타이 왕국의 멩라이 왕이 건설한 여러 도시 가운데 하나로서 1345년 치앙라이에 이어 란나타이의 2번째 수도가 되었으며, 16세기까지 번창하였다. 그러나 치앙마이 분지의 풍부한 농업생산력은 17세기부터 타이와 미얀마의 분쟁의 불씨가 되었으며, 최종적으로 타이 중앙정부의 관할에 들어간 것은 19세기(라마 5세 시대)에 미얀마가 영국군에 패배하고 난 뒤였다. 은세공·칠기·견직물·티크 조각·우산·도기 등의 가내공업이 활발하며, 벼의 2기작, 과수재배 등 타이에서도 가장 농업이 발달한 지대이다. 주변의 산지에서는 각종 목재, 특히 티크재를 벌채하며 제2차 세계대전 전에는 타이의 주요 수출품이었다. 또한 아름다운 자연과 오랜 역사가 어울린 관광지로, 성벽·별궁·사원(13세기) 등이 있으며 민족색이 짙은 풍습 및 축제 등을 볼 수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치앙마이 [Chiang Mai] (두산백과)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4성) 혹은 동급
조 : 중 : 기내식 석 : 한식
치앙마이
치앙다오
치앙마이
전용차량
전일
호텔 식사 후 치앙다오로 이동 (1시간 소요)
▶트레킹 캠프 도착 후 보험 가입 절차 진행 픽업 트럭에 탑승 트레킹 출발 장소로 이동 (40분 소요) * 사륜구동(AVT) 탑승시 요금 별도
▶ 훼이 꿉깝산 트레킹[고산족 마을을 찾아 걷는 하늘길 트레킹] (3시간 소요) - 치앙마이시 매땡에 위치한 높이 1,650m의 산으로 많은 고산족이 마을을 향성하고 농사를 지으면 거주하고 있는 산입니다. 하늘길 트레킹은 산 밑에서 올라 가는 것이 아니고 산 중턱에 위치한 고산족 마을에서 출발, 둘레길을 따라 2~3시간의 트레킹 후 또 다른 고산족 마을 꿉깜에 도착 합니다. 이 둘레길에서는 커피 나무, 각종 열대 과일, 희귀 식물을 관찰 할 수 있으며 라후족의 농사 짓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건기 (1-2월)에는 커피 농장 수확 체험도 가능합니다.
꿉깝 빌리지 도착 후 중식 픽업 트럭에 탑승 하산 캠프로 이동 (40분 소요)후
전용차량으로 코끼리 학교로 이동
▶ 매땡 코끼리 학교 방문- 코끼리쇼 관람 및 코끼리 트레킹 체험 ▶ 대나무 뗏목 래프팅 및 우마차 체험 ▶ 목 긴 <카랜족>고산족 마을 방문
▶ 태국전통 안마<전신마사지 ; 2시간/ 팁별도>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 훼이 꿉깝산 ▒▒▒ 치앙마이시 매땡에 위치한 높이 1650m의 산으로 많은 고산족이 마을을 형성하고 농사를 지으며 거주하고 있는 산입니다. 하늘길 트레킹은 산 밑에서 올라가는 것이 아니고 산 중턱에 위치한 고산족 마을에서 출발하여 둘레길을 따라 3시간의 트레킹 후 또 다른 고산족 마을인 꿉깜에 도착합니다. 이 둘레길에서는 커피 나무, 각종 열대 과일, 희귀 식물을 관찰할 수 있으며 라후족의 농사 짓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건기(1~2월)에는 커피 농장 수확 체험도 가능합니다.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4성) 혹은 동급
조 : 호텔식 중 : 현지식+바베큐 석 : 똠양꿍 정식
치앙마이
전용차량
전일
호텔 식사 후 도인타논으로 이동 (2시간 소요)
▶ 도이타논 국립 공원 정상 트레킹 (산책로+ 앙카 트레일) 1시간30분 소요 해발 2.565m, 히말라야 끝자락의 산으로 태국 가장 높은 산입니다. 년중 가장 낮은 기온과 각종 농산물이 재배되는 곳으로 수많은 고산족의 삶의 터전이기도 합니다. 산 정상의 산책길에는 희귀한 동식물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 카오 매 빤 둘레길 트레킹 시작 (2시간 소요) 음이온 산림욕과 다양한 식물군을 학습 및 체험 할 수 있습니다. * 6월1일~10월 31일은 트레킹을 통제합니다.
▶ 장수 기념탑 관광 현 국왕과 왕비의 60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기념탑으로 국왕과 왕비의 장수를 기원하는 태국 국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중식 후
▶ 베치라탄 폭포 관광 - 약 70m 높이의 폭포로 수량이 많아 물 안개로 인한 무지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석식 후 호텔 투숙 및 휴식
* 패키지 여행사에서 이용한 수끼 식당이 아님(패키지여행사 수끼와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 도이인타논 국립공원 ▒▒▒ 해발 2,565m의 히말라야 끝자락의 산으로 태국에서 가장 높은 산입니다. 년중 가장 낮은 기온과 각종 농산물이 재배되는 곳으로 수많은 고산족들의 삶의 터전이기도 합니다. 산 정상의 산책길에는 희귀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4성) 혹은 동급
조 : 호텔식 중 : 현지식 석 : 특식(수끼)
치앙마이
미얀마
라오스마을
태 국 치앙라이
치앙마이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태국-미얀마 국경지대인 <메사이>이동(4시간 소요) [VIP급행 수속으로 태국-미얀마 국경 통과]
▶ 미얀마 현지 교통(툭툭 or 송테우) 체험
▶ 양곤의 99톤 황금탑을 모방하여 만든 <츠위다껑 탑>관광 ▶ 아웅산수지여사의 민족, 타이야이민족이 세운 미얀마형식의 사원 방문 ▶ 태국-미얀마 국경시장인 <타킬렉 시장>자유 관광
VIP 급행 수속으로 미얀마-태국 국경통과
중식(현지식)
란나왕국의 첫번째 수도였던 <치앙센>지역으로 이동 * 3국 접경지-골든트라이앵글(40분 소요)
▶ 동남아시아의 젖줄<메콩강>및<골든트라이앵글>관광(롱테일보트) ▶ <라오스 마을>방문 * 라오스맥주 맛보기(전세계에서 수질이 제일 좋은 라오스 물로 만들었습니다.)
태국으로 귀환(롱테일보트 이용) 치앙라이 시내로 이동(약50분소요)
▶ 태국 최고의 회화가인 짜럼차이 교수의 개인 백색 사원<왓렁쿤> 관광
치앙마이로 이동(약 3시간 소요)
석식(삼겹살 무제한) 후 ,호텔 투숙
▒▒▒ 왓렁쿤 백색 사원 ▒▒▒ 태국 최고의 회화가인 짜럼차이 교수의 개인사원으로, 태국어로 '눈꽃사원'을 뜻하며, 사원의 모든 곳을 백색으로 지었기 때문에 백색사원이라고도 불리운다. 주로 하얀색 돌과 거울을 사용하였고 현재까지 공사가 진행중이다.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4성) 혹은 동급
조 : 호텔식 중 : 현지식 석 : 특식(삼겹살 무제한)
치앙마이
전용차량
전일
호텔 조식 후 체크아웃.
< 수텝산>으로 이동.
▶ 치앙마이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산상의 사원 <왓 프라탓 도이수텝 사원>관광
중식(현지식)
▶ 태국에서 가장 성스러운 불상인 프라깨우가 모셔진 <왕 째디 루앙> 관광 ▶ 란나 왕국의 7대왕 퍄유왕이 선왕인 캄푸왕의 유골을 봉안하기 위해 째디를 지으면서 만들어진 사원 <왓 프라싱>관광 ▶ <나이트바자>관광 * 매일 밤 열리는 야시장으로 많은 점포와 간이 매장들로 이루어져 있어 관광객들의 인기를 받고 있다.
석식(한식) 후 공항으로 이동
▒▒▒ 왓 프라탓 도이수텝 사원 ▒▒▒ 왕실에서 관리하는 사원으로 1383년에 해발 1080m 높이에 세워졌다. 란나왕조 때 흰 코끼리가 부처님의 사리를 싣고 나흘째에 이 산의 평지에 멈추고 크게 울다가 숨을 거뒀다고 한다. 그곳에 부처님 사리를 모시기 위한 사리탑을 건설하였고, 처음에 이 사원으로 가려면 가파르고 긴 산길을 걸어 올라간 후 나가상 뒤로 늘어선 200개의 계단을 올라야 했다. 1935년 란나 승려 중 가장 존경을 받던 크루바스리비차이 승려의 감독 아래 봉사자들이 산악 도로를 만들었다. 이곳은 치앙마이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치앙마이 최고의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다.
조 : 호텔식 중 : 현지식 석 : 한식
치앙마이
인 천
-
개별항공
-
미 정
치앙마이 공항 출발 인천국제공항 도착 후 해산.
조 : 호텔식 중 : 기내식 석 :
[유의사항] ① 예약시 여권상에 기재된 정확한 영문이름과 주민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② 일정상의 표기된 일정과 호텔은 부득이한 경우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③ 단체여행을 목적으로 한 패키지 상품은 일정 내 개별 활동은 불가능하며 개별활동을 원할 시에는 개별여행 상품으로 예약 문의 부탁드립니다. ④ 각 나라별 입국시 담배 및 주류는 반입 허용 범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⑤ 각 나라에 따라 호텔에 세면도구(치약,칫솔 등)를 구비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⑥ 호텔은 2인 1실 기준입니다.
* 대한항공 수화물은 개인당 20kg 이내 1개만 붙일수 있습니다.(대한항공 모닝캄 회원은 30kg)
[공항이용시 주의사항] 2007년 3월을 기하여 국제선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액체류에 대한 검색이 강화되었습니다. 용기당 100ml를 초과하는 화장품, 치약류, 헤어젤 등 기타 액체류 물품은 기내반입이 제한되며 총 1리터(1인당)가 넘는 경우 공항압수 등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사항 없음) 또한 이로 인하여 출국수속시간이 지연될 수 있사오니 미팅시간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항공기 탑승좌석 배정은 공항에서 고객님의 좌석요청 시점에 따라 변경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예약(예약금 입금)후 여행을 취소할 경우 특별약관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를 부과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여행약관 제9조(최저행사인원 미 충족시 계약해제 또는 타여행사 와 행사 진행)에 의거 ① 당사는 최저행사인원이 충족되지 아니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출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② 당사는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 받은 계약금 환급 외에 다음 각 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한다. - 여행개시 7일전까지 통보시 : 계약금 환급 - 여행개시 6~1 일전까지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