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별 솔 원문보기 글쓴이: 정승효
동해를 볼 수 있는 염포산을 다녀왔습니다. 삼락yb등산동호인 정기산행 2015.1.14
겨울비가 올 것 같은 아주 흐린 날씨에도 비록 높은 산은 아니지만 동해의 푸른 물결과 산업수도 울산을 한 눈에 조망 할 수 있는 동구와 북구에 걸쳐 있는 염포산과 전망대를 다녀 오면서 yb등산동호인의 우정이 더 한층 두터움을 느꼈다. 명덕호수공원에서 만나 염포산 정상을 향하여 출발 울산 동구민의 체력을 다지는 염포산 주변의 나래길 안내판 명덕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거북을 업고 있는 바위 명덕호수공원에서 염포산 정상을 향하여 걷고 있는 동호인들 명덕호수공원에서 염포산 정상을 향하여 걷고 있는 동호인들 정담을 나누면서 걷고 있는 동호인들 정상을 향하여 걷다 잠깐의 휴식을 하고 있는 동호인들 염포산(203m) 정상에 있는 오승정(五勝亭)에서 동해와 울산 시내을 조망하고 있는 동호인들 염포산 전망대인 오승정(五勝亭)에서 바라본 현대중공업 염포산 정상에 있는 오승정(五勝亭)에서 (五의 뜻:산,바다,강,고을,산업단지가 한눈에 보인다는 의미를 가지며) (勝의 뜻: 한자의 뜻이 이길승으로 동구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함) 오승정(五勝亭)에서 다시 염포산 전망대로 가고 있는 동호인들 염포산 전망대에서 장생포항과 울산공업단지을 조망하고 있는 동호인들 울산의 명품으로 등장하고 있는 주탑의 높이 203m인 울산대교 염포산 전망대에 선 지곡(꽃바우) 염포산 전망대에서 본 미포조선소 울산대교 전망대가 2015년 5월 완공을 목표로 한창 건립중이다. 울산대교 전망대 조감도(아랫부분 1층은 배:船 모형) 문현 삼거리로 내려가 방어진항 맛집에서 늦은 점심을 먹기로 하였다. 방어진항 맛집인 진하횟집(故 정주영회장이 생전에 자주 찾았다는 맛집) 우럭탕과 반주로 늦은 점심식사를 하고 있는 동호인들 비록 높은 산은 아니지만 푸른 파도가 넘실거리는 동해 바다와 산업수도 울산의 공업단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염포산을 오른 삼락yb등산동호인 오늘 너무도 즐거웠고 행복한 하루였다.
다음 주에는 대운산을 다녀오기로 하였다. yb등산동호인 행복이 가득한 나날 되십시오. 지곡(꽃바우)
|
첫댓글 너무너무 좋습니다. 경치가- 나는 왜 자구 빠지게 될까? 대운산은 곡 간다. 사진도 설명도 마무리 맨트도 너무 멋집니다. 행복한 yb등산동우회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화이팅!!!!
비학산님
다녀가셨군요.
yb등산동호인들은 한마음으로 하나되어 형제처럼 정을 나누고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앞으로 같이 할 시간이 많이 있으니까요. 대운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