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 : 2024년 4월 13일 19:52 패배를 위한 동원: 젤렌스키 정권은 모든 것이 끝나기 전에 더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죽어야 한다고 주장...전선을 위해 더 많은 시신을 수습하려는 키예프의 새로운 노력은 다가오는 재앙에 대한 대응이자 그 자체로 재앙입니다.
[세비라] 영국의 허세를 믿다가 봉토를 잃은 덴마크...자주인라디오
분노의 미국, 다음주 밥값이 없다/ 큰 전쟁 터지면 미국 망함/ 사드 X-밴드 레이더 실패...SCOTT 인간과 자유
1. 위 영상 보시죠. 미국의 암담한 현실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면 이스라엘을 공격한 이란의 국민들이 환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랍이나 중동국가가 아닌 나라의 민중들에게는 좀 이상하게 보일 수 있는 영상입니다. 하지만 지난 약 백여년간 이스라엘이 중동지역에서 해 온 악행을 낱낱히 알고 있는 중동지역 사람들에게는 이란의 이스라엘 공격에 얼마나 속 후련해 할지 보지 않아도 짐작이 됩니다.
임무완료 선언, 축제분위기의 테헤란!/서구매체 베까는 한국매체의 엉터리 보도!/뻘쭘해진 미국, 이제 공은 이스라엘로!...박상후의 문명개화
2. 지난 팬데믹 때 가장 황당한 일이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은 겁니다. 이런 걸 보면 정말 한국인들 수준 떨어집니다. 물론 다른 나라라고 해서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바이러스는 존재하지 않는 것이지만 존재하는 것이라고 치고 만약에.. 백신이 정말 예방 효과가 있는 것이라면 백신 맞고 왜 마스크 쓰는 거죠? 그리고 마스크를 쓰지 않은 사람들이 코로나에 걸리거나 말거나 왜 상관하는 것이며 백신 맞은 사람들이 맞지 않은 사람들을 향해서 "백신 맞지 않은 사람들 때문에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고 있다.."라는 말을 하는 거죠?
이게 지금 말이 앞뒤가 맞다고 보십니까? 바이러스는 존재하지 않는 것이지만 존재하는 것이라고 치고.. 백신이 예방효과가 있는 것이라면 백신 맞고 나서는 마스크를 쓸 필요도 없고 백신 맞지 않은 사람을 피할 이유도 없는 겁니다. 백신접종을 하고 나서도 마스크를 쓰고 백신 맞지 않은 사람들을 피한다는 사실이 말해주는 건 백신이 아무 효과도 없는 것이라는 사실을 증명하는 거잖아요? 아닙니까? 그러나 사람들은 이렇게 간단한 것조차도 인지부조화를 부리면서 모든 원망을 백신 비접종들에게 쏟아 냈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아무 생각 없이 백신 맞은 결과가 아래에 기사로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게 지금 한두건이 아닙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백신 맞으신 분들 "백신해독"검색하셔서 해독하시기 바랍니다. 증상이 나타나면 이미 늦습니다. 아무 증상이 없을 때부터 해독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엄마 면역 이상이 태아 뇌 신경발달 장애 유발" 동아사이언스 : 입력2024.04.15. 오후 2:59 수정2024.04.15. 오후 3:17
3. 한국 정치인들에게는 지지율이 떨어질 것 같으면 지지율을 지켜줄 수 있을 것만 같은 아주 중요한 주문呪文이 있습니다. 그 주문은 "민생"입니다. 지지율이 떨어질 때는 "민생(큰 소리로) 지지율아 올라라(속으로)"이러면 지지율 떨어지는 것이 멈추거나 늦추어질 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4. 윤정권, 망해가면서도 초국적 자본에게서 받은 오더는 외면할 수 없나 봅니다. 결국 윤정권은 망하고 나서도 정신 차리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말이 좋아서 대화.. 대화하면 오직 고집 부리기.. 한국은 의료민영화로 결국 현대의료는 폭망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현대의료가 폭망하는 것이 더 좋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최소한 한의학은 살아남을 겁니다. 한의학 관계자님들 이번 의료대란을 보면서 속으로 웃고 있을 지도.. 물론 아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