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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우리는 전체 확장팩 릴리스 주기를 완료했으므로 이러한 목표를 향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제공하는 콘텐츠와 이를 전달하는 프로세스 측면에서 모두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콘텐츠 측면에서 배운 내용 중 일부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이야기
Guild Wars 2: End of Dragons® 의 Elder Dragon 이야기의 결론은 우리에게 다른 종류의 스토리텔링을 탐구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 캐릭터 주변의 캐릭터와 상황에 기반을 둔 더 깊은 내러티브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러나 SotO를 통해 우리의 야망은 실현 가능한 것보다 더 넓은 범위를 차지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했고, 연간 확장팩 내에서 합리적으로 처리할 수 없을 만큼 줄거리가 너무 복잡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캐릭터 상호 작용이 서두르고 스토리 스레드가 탐색되지 않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 많은 것이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이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새로운 릴리스 구조 내에서 스토리 규모에 대해 훨씬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확장팩에서는 지역적 위협과 이러한 위협에 대한 글로벌 대화에 더 중점을 두고 새로운 지역인 티리아를 배경으로 한 보다 기반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것입니다. Tyria는 모든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저어주었습니다. 우리가 Nayos와 Kryptis를 떠나 새로 찾은 자유를 누리는 동안 이야기는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 에서 시작된 일부 스레드를 선택하여 Astral Ward 아크, 도덕적 모호성 및 Tyria와의 관계로 계속됩니다.
지도 디자인
SotO 에서는 세 가지 새로운 오픈 월드 지도를 제공했습니다. 처음 두 맵인 Amnytas와 Skywatch Archipelago는 2023년 8월 확장팩 출시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세 번째 맵인 Inner Nayos는 2023년 11월 첫 번째 분기별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된 후 두 번째 및 세 번째 분기별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플레이 가능 항목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공간과 이벤트 콘텐츠.
최근 몇 달 동안 Inner Nayos에서 광범위한 모험을 펼친 결과, 세 가지 릴리스의 주요 초점으로 단일 맵을 사용하는 것이 플레이어나 개발자 관점에서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그렇게 하기로 한 우리의 결정은 원래 생산 제약과 확장팩 사이의 중복되는 개발 일정에서 비롯되었지만, 이후 출시 구조와 프로세스 개선 측면에서 이러한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다음 확장팩에서는 SotO 에서와 마찬가지로 확장팩 출시 시 처음 두 개의 지도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 그러나 최종 지도는 두 번째 분기별 업데이트에 도착하고 세 번째 분기 업데이트에서 확장될 예정입니다. 즉, Bjora Marches 및 Drizzlewood Coast와 같은 두 개의 총 릴리스에 대해 확장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 팀은 세 번째 지도를 개발할 시간을 조금 더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확장팩 주기의 스토리가 세 지도 모두를 더 잘 활용하고 과거 모험에서 친숙한 지역으로 여러분을 데려갈 것이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확장팩 출시 후 첫 번째 분기별 릴리스에는 SotO 와 마찬가지로 확장팩의 세 번째 오픈 월드 지도가 포함되지 않지만 해당 기간 동안 여러분을 바쁘게 만들 새로운 콘텐츠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오픈 월드 콘텐츠, 그리고 만남. 다소 모호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다음 주에 다시 확인하세요). 하지만 첫 번째 분기별 릴리스에는 플레이어들이 5년 넘게 요청해 왔던 정말 흥미로운 기능이 포함될 것이므로 안심하십시오.
특징
MMO는 수많은 게임 플레이 시스템과 콘텐츠 유형으로 구성되며, 각각은 게임 경험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수행합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확장팩 등을 통해 점점 더 많은 시스템과 기능이 축적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괜찮습니다...해당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고 업데이트하는 데 노력이 있다면 말이죠. 게임의 역사를 돌이켜보면 이 유지 보수는 우리가 부족한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새로운 기능과 겹치더라도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출시하는 함정에 빠지기도 합니다. 이미 존재 함. 이는 우리가 내부적으로 '모자 위에 모자를 얹는 것'이라고 불러온 것입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는 시스템 유지 및 반복과 가능한 경우 불필요한 팽창을 피하는 데 훨씬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리는 라이브 게임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더 중점을 두었고, SotO를 통해 기존 기능을 완전히 재작업하여 더욱 현대화된 솔루션을 위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Wizard's Vault는 우리에게 잘 맞는 이 전략의 좋은 예이며, 이것을 기회로 사용하면서 Guild Wars 2 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의미 있는 새로운 방법을 추가하는 확장팩 5에서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 기존 게임 시스템으로 플레이어 경험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 의 기능에 대해 약간 보수적이었습니다. 즉, 새로운 콘텐츠 구조를 탐색하면서 범위, 일정 및 위험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많은 문제를 해결했고, 이를 통해 다음 확장팩에서는 좀 더 야심차게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다음주는 너무 빨리 올 수 없어요!
애타게 하기
우리는 외관 검사 기능을 소개하고 Guild Wars 2: Secrets of the Obscure 에 취한 개발 접근 방식 덕분에 게임에 적용된 삶의 질 변화 중 일부를 요약한 최근 블로그 중 하나를 닫았습니다. 다음 확장팩에서 발견할 지역의 스크린샷 미리보기입니다. 오늘은 이를 토대로 구축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추가 환경 미리 보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원과 열정, 피드백에 대해 ArenaNet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우리 뒤에 이렇게 헌신적인 커뮤니티가 있다는 것이 얼마나 믿을 수 없을 만큼 행운인지는 우리에게 잊혀지지 않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여러분과 함께 Tyria의 더 많은 비밀을 발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Guild Wars 2 의 다음 단계 발표가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습니다 . 저는 우리가 만든 것에 대해 정말 기대하고 있으며 여러분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시 데이비스, 게임 디렉터